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1-04-29 16:50
[중국] 중국에서 술먹을때 맥주나 저렴한 가격의 백주를 마시기를--- 비싼술은 가짜가 많어서
 글쓴이 : 봉달이
조회 : 4,987  

中 가짜 마오타이주 위조단 적발


중국에서 저가 술을 고급주로 둔갑해 유통시킨 일당이 적발됐다.

 

소상신보(瀟湘晨報) 16일 보도에 따르면 후난성 창사시에 거점을 둔 위조단은 1병에 1백(1만 6500원)위안짜리 5백~8백위안을 받고 식당과 도매상에 넘긴 혐의로 체포됐다. 중국을 대표하는 명주로 이름높은 마오타이주를 위조해 1천 5백 위안(24만원)에 판매했으며, 위조하는 데 300위안이 든 가짜 50년산 마오타이주의 경우 소매점에서 최고 7천 위안(116만원)에 팔렸다.

 

일당은 고급주 빈병을 구하는 데 공을 들였다. 주점 종업원들은 정품 고급주를 판매할 때 병에 손상이 가지 않게 개봉한 뒤 빈병 1개에 120위안을 받고 위조일당에 건넸다.

 

제조 거점에는 고급주 빈병, 뚜껑, 정품 인증 마크, 품질 보증서 등이 널려 있었다. 컨베이어 벨트까지 갖춘 제조시설의 위생 상태도 엉망이었다. 스타킹을 여과 장치의 거름망으로 썼다.

 

주료업계 관계자는 “창사시에만 가짜술 제조업체가 300개가 넘으며 이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밝혔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Total 17,69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96 [기타] 쩐다 망하고 쩐다에서 설치던 화교넘들 가생이에도 … (4) ㄴㄴ 05-15 4139
1195 [중국] 중국 인플레이션 문제 심각 임금인상 15% 해도 시큰둥… (1) 봉달이 05-15 3958
1194 계약 이행율 50% 신용 잃은 中기업 계약서는 그냥 휴… (2) 봉달이 05-15 3242
1193 中共, 黨행사 위해 유독식품 보도 단속 봉달이 05-15 2847
1192 화교들은 키높이 구두를 대만이 발명한거 잘 알죠? (3) ㅎㄹㅇ 05-15 3502
1191 [중국] ㅉㅉ <-짱깨인듯 이란 분이 올린글들 (8) 골뱅이무침 05-15 3599
1190 [중국] 한반도등 유동닉으로 활동하는 중국간첩들은 이글을… (19) ^^ 05-15 3690
1189 [기타] 다문화캠페인의 실체는 "다인종혼혈화 정책" (5) hongdugea 05-15 3775
1188 [중국] 조선족을 바로 봅시다 (10) 치면튄다 05-15 4299
1187 강인님 글을 보구서.. (3) 총통 05-15 3278
1186 대한민국(또는 통일한국)과 조선족간의 이해관계 (1) 북방바바리… 05-15 3495
1185 [중국] 조선족에 대한 감성적 접근을 버려야. (1) 3sum 05-15 3724
1184 밑에 "조선족분은 보세요.."에 대한 답변 (8) 강인 05-15 3401
1183 조선족분은 보세요..글구 가능하면 저쪾에 전파… (17) 총통 05-14 3878
1182 짱개니스탄 분열 시나리오 (25) 휘투라 총… 05-14 4540
1181 [북한] 북한에서 바라본 고구려 최대 영토 (8) 한시우 05-14 22610
1180 [기타] 불체자 범죄 기사들 보면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애들… (12) 근데 05-14 4094
1179 [기타] (욕설난무로 잠금) (6) dna 05-14 3196
1178 왜 대한민국 서민들은 (6) 스타벅스 05-13 3234
1177 광개토대왕릉비 신묘년 부분요. 도대체 어떻게 해석… (3) 스팀 05-13 4431
1176 [기타] 고구려 실제 지도를 보고 ........ (7) shantou 05-13 5941
1175 [기타] 위진 남북조 시절은 중국 역사에서 가장 혼란스러웠… (3) ㅋㅋ 05-13 3868
1174 [기타] 아베 노부유키란 ***의 예언 (6) 엉아다 05-13 7048
1173 [중국] "中國 역대 역사서"에 기록된 화북,화중,요서 일대를 … (15) 애기째돌 05-13 5093
1172 [기타] <동이(東夷)족>이라 자칭함은 글쎄? 댓글 부탁합… (7) 시나브로 05-13 3984
1171 밑에 "고구려의 실제 지도" 올리신 분.... (6) ㅇㅇㄷ 05-13 4094
1170 고구려 실제 지도... (20) Mail365 05-12 6422
 <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