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7-03-15 00:07
[기타] 진짜 이런 쪽 사람들이 많은가요? ㄷㄷ
 글쓴이 : 흑요석
조회 : 1,277  

155d2d5d19646c91a.jpg




155d2d6e2b846c91a.jpg




566835D24538360031.jpg







특히 댓글들이 충격과 공포네요;; ㄷㄷ






볼가강이 살수대첩의 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고이왕 17-03-15 01:35
 
그냥 유사역사학자들입니다 아주 일부분인데 활개를 치죠 이들이 진짜 우리 내부의 적입니다 일본하고 중국은 자신의 왜곡을 이들의 주장을 앞세워 한국이 오히려 역사를 왜곡한다고 반격의 기미를 주고 있으니....
고이왕 17-03-15 01:39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이상한 부류들입니다...
호랭이해 17-03-15 01:43
 
이 모든 내용은 수박도에 나와있습니다
노데이 17-03-15 0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노스 17-03-15 03:10
 
그런 주장을 진지하게 하시는 고렙분이 여기 가생이에도 계십니다.
한국계 아틸라(아달라 이사금?)의 로마제국 침공후, '아틸라' 라는 단어가 '이태리'의 어원이 되었다고 주장하셨지요.
사실 아틸라가 로마제국에 오기 훨씬 전인 기원전 91년에 일어났던 동맹시 전쟁(Socii) 에서 반란을 일으킨 동맹시들의 나라(연합) 이름이 이태리, 이탈리아(Italy, Italia) 였는데 불구하고 말입니다.

바티칸이 훈족의 아틸라(한국인?)에게 지위를 인정받은 것으로 보이므로 바티칸이 한반도의 통치자에 의해 서방 연락소 내지는 전도관의 기능을 했고 바티칸은 서울의 지배를 받던가 아님 서울로부터 권한을 위임 또는 인정 받아야 하는 시스템이다??
그 후신인 미국 대통령도 마치 책봉 받듯이 한국에 와서 인사를 올려야 한다??
     
흑요석 17-03-15 13:07
 
진짜 상상을 뛰어넘네요.. ㅋㅋㅋㅋㅋ
관심병자 17-03-15 10:41
 
첫번째 주장은 한국 학자들의 주장이 아니라 유럽 학자들이 유물을 근거로 하는 주장.

두번째 주장은 한민족이란 단군이 고조선을 세우고 그에 속한 민족을 우리민족의 시조라 볼수있음.
아즈텍까지 한민족이라 하는것은 민족의 범위를 너무 넓게 본것.
아즈텍이 한민족이면 에스키모도 한민족으로 봐야하고 모든 동아시아인은 같은 민족이라는것.

세번째 주장은 이해불가.
 
 
Total 12,64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동아시아 게시판 공지사항(2014. 5. 15) (6) 관리B팀 05-16 125152
12649 [통일] 한민족의 통일은 가능한 일일까? 콘스탄티 14:25 39
12648 [한국사] 하나보단 다수의 힘. (6) Leaf 03-24 737
12647 [기타] 조선상고사 2 / 제3편 ‘3조선’ 분립시대 (9) 관심병자 03-22 1010
12646 [세계사] 최초의 유목국가 흉노 제국 (1) 아날로그 03-22 1175
12645 [기타] 고대사 가설들 관심병자 03-22 841
12644 [기타] 삼국지 실제 영역 (25) 인류제국 03-22 2300
12643 [세계사] 혹시 예전에 1800년대 조선 노동자 임금 쓰신분있나요 Marauder 03-21 510
12642 [한국사] 대한제국 국새 인류제국 03-21 665
12641 [일본] 일본역사에서 자랑할만한 부분은 뭐가 있을까요?? (17) 설설설설설 03-21 1614
12640 [세계사] 한반도 남부와 일본의 큐슈 중부 관서 지역의 피가 … (8) 뮤으 03-21 1372
12639 [한국사] (펌)병자호란의 최대 승전인 김화전투를 알아보자. (2) 글루온 03-21 1312
12638 [기타] 고구려 발해 고려 연호 인류제국 03-21 555
12637 [기타] '고구려 편입' 중국, 악질 매국노도 영웅으로 … (4) 인류제국 03-20 1882
12636 [기타] 주류사학과 재야사학의 차이에 대해 (4) 관심병자 03-20 611
12635 [한국사] 한국어와 일본어의 유사성 (13) 눈틩 03-20 1970
12634 [한국사] 철의 왕국 ‘장수 가야’…세계문화유산 등재 추진 (4) 고독한늑대 03-19 1092
12633 [중국] 진짜 중국의 실체!!! (5) koreapride 03-19 3652
12632 [한국사] 금, 청사를 한국사에 편입해야 하는 짧은 이유 (20) 핥따기 03-19 1977
12631 [중국] 짱개 혹 짱골라의 비속어 (2) 정욱 03-17 2010
12630 [한국사] 왕건과 발해.. (1) 막걸리한잔 03-16 1418
12629 [한국사] 진국(발해)가 한반도 혈통인 이유. (16) 마마무 03-16 1808
12628 [한국사] 발해를 한국사로 편입시키는 까닭은 무엇입니까? (45) 콘스탄티 03-15 3022
12627 [기타] 몽골 제국의 쿠빌라이를 칸으로 만든 고려의 남자 (21) 인류제국 03-15 2781
12626 [세계사] 사르후 전투 (명청교체의 판가름) - 1619년 (2) 옐로우황 03-15 1075
12625 [한국사] 한민족 해적, 동아시아 바다를 점령하다 (17) 인류제국 03-15 1843
12624 [일본] 야스쿠니 신사와 오키나와 (4) 붉은깃발 03-15 1091
12623 [중국] 일본인 오카다 히데히로가 쓴 중국한족 삼국시대 멸… (5) 고이왕 03-15 177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