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7-03-13 23:58
[잡담] 웹툰을 애니화했을때 가장 희망적인건...
 글쓴이 : 하기기
조회 : 991  

하이브라고 봅니다.

넹이버 기준인데...

보는 연령증 순위로 보면 10대는 안보고 30대는 1위를 찍으며 20대역시 상위권인데 20대 중후반의 힘이라고봅니다

거기다 전체 웹툰 순위를 봐도 최상위고요

스토리를 봐도 작화빨 100% 받아야하는 온리 액션은 아니며

나름 스토리도 탄탄하지요.
 
대부분 나런 신의탑 노블래스를 찍는데 작화없우면 망하는 웹툰임 한계가있다이거지요
거기다 이건 연령층도 낮아 소비층이 절대 될수가없지요

거금들여 만든다면 제 2의 원다풀일게 분명하지요

소비층이 주로 보며 웹툰 상위권에다가 그림체를 포함...

액션이 많긴 하지만 다른 액션만화처럼 액션만 나오는것도 아니구요...

그냥 작붕만 조심해도 평타 칠듯한 작품인데...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하림치퀸 17-03-14 01:44
 
신과함께는 분량이 적어서 극장판으로는 만들수있을듯.  그 외에는 인기많은건 일상물들이 많은데 애니화하긴 힘들듯
Silli 17-03-14 12:42
 
나런=작화는 아님 지금도 작화 전보다 못하다고 오질라게 까이는 입장인데....

하이브는 차라리 영화화 된다면 재밌을거같지만 애니로써는 그다지 흥행할까 싶네요
하이브 액션씬이라고해봐야 솔직한 말로 총쏘는게 다고 주인공 공기화에 개장수할배덕에 인기 톡톡히 누리고 있는 입장이라

애니화 할거면 극장판으로 할아브 스토리로 내놓으면 흥행할듯
죽염 17-03-14 13:20
 
나이트런 베도때 연재했던 프레이편이나 아니면 파더스데이면 모를까.......다른건 좀 회의적인듯?
하이1004 17-03-14 17:02
 
나런머 작붕이야 돈좀 들이면 대는거고... 의지만 있고 길게 볼려면..  나런도 머 괜찬타 보는데요...
고르곤졸라 17-03-14 21:31
 
고수
sLavE 17-03-15 00:14
 
헌터헌터도 만화로보면 그림 어지간하던데..
나이트런정도면..
천년의시 17-03-15 14:06
 
오!주예수여

스페이스킹

아슬란영웅전

호랑이형님

고수

헬퍼

죽음에관하여

이 정도 라인업이면 하나쯤은...
 
 
Total 2,46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5) 가생이 04-08 81853
2468 [일본애니] 라이브로 듣는 애니음악 72곡(영상) 샌디프리즈 03-27 234
2467 [일본애니] 원피스 하늘섬까지보고 접었었는데요 몇화인지 … (2) sLavE 03-26 469
2466 [일본애니] 나루토 히나타 결혼 (1) 동동주 03-26 1334
2465 [잡담] 요즘들어 원피스의 쵸파가 귀염더군요.. (3) 한국아자 03-25 1243
2464 [잡담] 유희왕 듀얼몬스터즈 기억나시나요? 선괴 03-25 157
2463 [일본애니] 2010년 고등학생의 원피스 결말 추측 kaylo 03-24 916
2462 [잡담] 애니 코믹스 드래곤볼 슈퍼 다른이유 알았네요.. 하기기 03-23 693
2461 [잡담] 역시 드래곤볼 슈퍼는 코믹스인듯... (3) 하기기 03-22 1314
2460 [일본애니] 간츠제로 진짜 잘만들었네요...오사카편 정말 재… (11) 스텐드 03-22 2065
2459 [미국애니] 심슨 봅시다 ㅎㅎ (4) 하이1004 03-20 1514
2458 [일본애니] 애니박스 슬램덩크 보시는 분??? (1) 허까까 03-18 966
2457 [잡담] 뮤비속에 나오는애니 아시는분? (5) 백전백패 03-18 852
2456 [기타] 유저가만든 검은사막 일애니풍 오프닝 (6) 펭귄스마일 03-17 2373
2455 [일본애니] 원펀맨 2기 소식 아시는 분 (1) 아수라발발… 03-17 1023
2454 [잡담] 코노스바 끝낫네요 ㅠ (6) 한국아자 03-16 1531
2453 [일본애니] 와 원피스 옛날 이거보고 울었었는데.. (2) kaylo 03-15 1661
2452 [국산애니] 갓 오브하이스쿨 애니화?? (10) 꽃보다소 03-14 1344
2451 [잡담] 드래곤볼 슈퍼 메인 빌런 손육공을 소개합니다 (7) 하기기 03-14 2012
2450 [잡담] 웹툰을 애니화했을때 가장 희망적인건... (7) 하기기 03-13 992
2449 [일본애니] 나의지구를지켜줘 애니뮤직 (2) 하림치퀸 03-13 448
2448 [일본애니] 실사화 개봉을 앞둔 일본만화 ㄷㄷㄷ (17) 암코양이 03-13 2596
2447 [일본애니]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언제 나오는지 아시는분? (4) 하늘보고 03-13 1237
2446 [잡담] [이하이 BGM] AMV _ 낮에뜨는달, AKI CHAN, IInuyasha etc 조지아나 03-12 375
2445 [일본애니] 액셀월드 재밌네요 (5) 천년의시 03-12 1184
2444 [일본애니] 일본 만화 누적 판매부수 집계 사이트 (11) 암코양이 03-10 2635
2443 [기타]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아시는 분 ^^ (10) 이건뭔가요 03-10 1008
2442 [잡담] 코노스바 아쿠아 웃기네요 ㅋㅋㅋㅋ (1) 한국아자 03-09 120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