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7-04-07 12:54
[국산애니] 요즘 우리나라 광고 클라스
 글쓴이 : 엄빠주의
조회 : 3,893  

광고인데 처음으로 끝까지 다 봤네요 ㅎㄷㄷ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날카로운 17-04-07 15:04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이 드디어 옛 명성을 찾아가는 건가!!
맑은티엔도 잘팔릴거같다 조회수가...와
상업 예술가들이 좀더 잘 됬으면 좋겟다..
충녕 17-04-07 15:30
 
한국애니의 희망을 광고에서 보다니 ㅋㅋㅋ
하림치퀸 17-04-07 15:44
 
정선에 놀러갔나보네 ㅋㅋㅋㅋ 레일바이크 재밌었는데
4leaf 17-04-07 16:03
 
헐? 한국에서 애니로 광고한거 처음봤어요;;;
불짬뽕 17-04-07 18:02
 
와... 전혀 안 유치하고 멋지네요!!
도편수 17-04-07 23:15
 
잘만들었네요. 광고인줄 모르고 보다가
남자가 꽃주는건 너무 광고 티 남... 오글거리네...ㅋ
Misue 17-04-07 23:52
 
일본 애니와는 또 느낌이 다르네요.

배경은 수채화 풍경에 캐릭터는 외곽선 처리가 되있어서 그런가. 낯설었지만.
엄청난 퀄리티내요.

맨날 일본 애니만 보다가 이렇게 또 다른 기법의 한국 애니를 보니까.
눈이 호강하는듯 하네요.
크리디 17-04-08 12:50
 
퀄리티 좋네요~ 첨봤넹...
B형근육맨 17-04-08 17:12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 작화수준은 이미 일본이랑 멸반 차이는 없을것이라 봅니다.
다만 정치적인 또는 문화적인인식 즉 만화에 대한 낮은 인식이 산업발전에 큰 걸림돌로 작용
돈되는 상업용 애니메이션 창작을펼칠수 있도록 정부와 일반 애니에 색안경끼고보는 인식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봄. 아무튼 일본도 애니메이션으로 감성을 표출해내는 광고가 대세인데. 환경이 받쳐주지 못하는 상항에서도 이정도까지 발전가능성을 보게되어서 한편으론 마음에 안심도 되고 좀 못네 아쉽기도하네요ㅠㅠ
취미로 만화그리는 사람으로써 한국애니메이션이 많이 진보했으면하는 바램뿐입니다
강운 17-04-09 21:34
 
좀 아쉬운건 상품을 너무 드러내려고 티를 낸점이 아쉽네요
retinadisplay 17-04-12 08:04
 
역시 전체적인 동화에서는 부족해보임
설민석 17-04-23 14:04
 
올ㅋ
예낭낭 17-04-25 13:24
 
광고면 드러내려고 할수밖에;;;
레스토랑스 17-08-25 13:45
 
올ㅋ
 
 
Total 2,85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00096
2853 [일본애니] 도쿄구울은 참 실망적이에요 스포때문에 자세하… (6) 트와이스 12-16 2009
2852 [추천애니] 우연히 유튜브돌려보다 엄청난 애니 한편 발견... (8) 바닐라루시… 12-16 2021
2851 [잡담] 저번에 소개했었던^^ 갱스타 12-14 735
2850 [일본애니]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5) 가비야운 12-11 2033
2849 [잡담] 코노스바 신작 나올거라던데 빨리 나왓으면 (7) 한국아자 12-11 1244
2848 [일본애니] [ 스포주의]원피스 캐럿 달의 사자 스론 넷우익증오 12-10 1462
2847 [잡담] 일본 실사영화계에 비리있음? (25) 햄돌 12-09 5179
2846 [일본애니] [인터뷰/번역] <원피스>의 작가, 오다 에이치… 넷우익증오 12-04 2635
2845 [일본애니] 이 혼종은 또 뭐냐???? (10) 포미 12-04 5084
2844 [잡담] 드래곤볼 슈퍼 뭐냐... (4) 하기기 12-03 2687
2843 [기타] 바이오하자드6 '제이크' 더빙 (7) 넷우익증오 12-03 2551
2842 [잡담] 요즘 나오는 슈퍼카들보면 (1) 선괴 12-02 1074
2841 [기타] 무인도이야기4 고전게임 도와주세요. (2) 참치 12-01 1487
2840 [일본애니] 드래곤볼 게이화 (1) 넷우익증오 12-01 2121
2839 [기타] 매거진 보이스 vol.3 시츄에이션 드라마 정미숙 성… 넷우익증오 12-01 256
2838 [잡담] 요즘 일본 애니에 나오는 교복은 왜 한국식일까… (13) 역적모의 12-01 2454
2837 [일본애니] 원피스 왜 이렇게 재미 없어졌죠?? (14) 무적자 12-01 1689
2836 [애니예고] [MV]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 - 크리스마스의 … (1) 가비야운 11-30 704
2835 [잡담] 페이트 그랜드오더 게임 하시는분 계심 ㅎㅎ? (4) 한국아자 11-30 763
2834 [일본애니] 포켓몬스터 20주년 극장판 너로 정했다! 예고 영… (4) stabber 11-29 702
2833 [매드무비] [페이트]크... 자작 영상이라는데.. 잘 만들었답...… (3) UupuU 11-29 703
2832 [잡담] 프리즈마 이리야 생각보단 재미있네요.. (7) 한국아자 11-28 876
2831 [OP/ED] 여동생만 있으면돼? 엔딩곡 (5) 샌디프리즈 11-28 1584
2830 [기타] 더빙의 신_성우 강수진&최덕희의 타이타닉 더빙 … 넷우익증오 11-27 640
2829 [일본애니] 토에이도 일하면 할수 있습니다 (3) 넷우익증오 11-27 1092
2828 [일본애니] 루피/나미는 사랑입니다 (1) 넷우익증오 11-27 1046
2827 [잡담] 애니에 본격적으로 빠지게 한 작품 (16) 누님연방임 11-26 195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