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7-04-16 23:54
[잡담] 지구 넘버 3, 인조인간 17호
 글쓴이 : baits
조회 : 3,754  





미친듯이 파워업했네요.

인조인간 생체형이라 트레이닝을 통해 강해질수 있었다는군요.

손오반보다 세네요 ㄷㄷ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세레브로 17-04-17 05:34
 
사이어인은 강하면서도 허접하다라고 느낄때가 많음 ㅋ
전사짱나긔 17-04-17 10:06
 
인조인간 17, 18호 모순점이 많죠
기본적으로 기가 없는 인조인간이라는데 기공파 같은 기술을 막 써대고
기도 없는데 어떻게 트레이닝으로 파워업이 됐다는건지
또르롱 17-04-17 13:12
 
동영상 안나옴
유T 17-04-18 06:40
 
설정파괴 너무 오지는듯

이제 무천도사도 초사이어인 이길듯
있음 17-04-20 18:49
 
더이상 볼수 없데요.
따해 17-04-26 22:49
 
드래곤볼 진짜 보면 볼수록 설정파괴가 장난 아닙니다.
어떤부분은 재미가 있다가도 어떤부분은 기존 도리야마가 풀어내던 방식과
다른지라 짜증이 확 날때가 많습니다.

17호만해도 초사이언블루와 대등하게 싸울수 있을만큼 그동안 훈련을 했다고라......
이게 말이야 막걸리야. 일본 애니가 점점 망해가는 이유가 있어..
토미에 17-04-30 11:39
 
박수칠 때 떠났어야 하는데 중2병 걸린놈들이 나이를 먹고 저 자리에 서니 지들 좆대로 해처먹어서 개연성은 이미 쓰레기 수준임.
현재 수준 높은 작품이 없는 일 애니계의 현상을 그대로 보여주는 바로미터 격.
토끼승우 17-08-14 22:44
 
처음바여>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여
 
 
Total 2,64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6) 가생이 04-08 97689
2649 [잡담] 에반게리온 봤는데, 이거 짬짜면이네 (1) Player 11:31 262
2648 [기타] 아무도 한국인인줄 몰랐던 캐릭터 (7) 레스토랑스 08-21 2765
2647 [잡담] 최근 애니를 잘 안봐서 그런데요.. (5) 하이1004 08-21 469
2646 [일본애니] 다음주에 시작하는 또 다른 애니 실사화 (8) 레스토랑스 08-20 623
2645 [잡담] bl물 애기가 나와서 글써봅니다. (9) 빛고을현령 08-20 369
2644 [잡담] 아따맘마 아리 귀염네요 (5) 한국아자 08-19 1188
2643 [잡담] 에반게리온 다 보려면 며칠 정도 걸릴까요? (14) 댑댑이 08-18 1243
2642 [잡담] 남자 bl보는 경우가요 (15) 하이1004 08-17 1889
2641 [기타] 남쟈두 BL 본다던뎨 ㅇㅅㅇ (17) 토끼승우 08-17 1673
2640 [국산애니] 흔한 요즘 아동용 만화 대사 (3) 레스토랑스 08-17 1591
2639 [잡담] 베르세르크 애니 카츠랑 케스커 재회한 이후편 (8) nirvana1225 08-16 1577
2638 [일본애니] 은혼 최신화가요.. (5) 하이1004 08-16 627
2637 [일본애니] 나이츠앤매직 재미있네요 근데 여자를 그려놓고 … (2) 한국아자 08-15 955
2636 [신작소개] 소드아트온라인이 한국에서 열린다면... (7) 푹찍 08-14 2142
2635 [잡담] 페이트 아포크리파를 보는데.. (4) 하기기 08-14 643
2634 [OP/ED] 90년대 나온 일본 애니음악 (7) 샌디프리즈 08-14 1065
2633 [잡담] 소드아트온라인 3화 올만에 봣는데 슬프네요 (4) 한국아자 08-13 997
2632 [일본애니] 작년에 1화 조금 보다가 말았던 애니 (3) 샌디프리즈 08-13 657
2631 [후기] (스포주의)코난 극장판 진홍의연가 보고왔습니다 (16) 선괴 08-07 1774
2630 [일본애니] 공각기동대 극장판 op ost 무대 (8) 참치 08-07 1948
2629 [일본애니] 애반게리온op무대요. ㅠㅠ (5) 참치 08-07 1307
2628 [일본애니] 드래곤볼 슈퍼 근황 ~ (25) 블루하와이 08-07 3319
2627 [잡담] 네에게 닿기를 여민정성우 목소리 심쿵 하네요 … (1) 한국아자 08-06 908
2626 [기타] 원펀맨 작가가 그린 스파이더맨 (11) 레스토랑스 08-05 3898
2625 [미국애니] 올라프 아이스크림 (5) 레스토랑스 08-04 1773
2624 [일본애니] 원피스 인기투표 제6회 결과 (11) 소리넋 08-03 1628
2623 [일본애니] 헌터x헌터 소식 아시는분? (18) 비오 07-31 235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