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4-04-08 21:45
[잡담] 이중에서 내가본 애니는 몇개정도...?^^
 글쓴이 : 홍대소녀
조회 : 2,973  

1374307122m5o2ydcO6RWjHlaHUeC3Rr.jpg

저는 25편정두 본거같네여~ㅎㅎ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에르빈롬멜 14-04-08 21:58
   
에반게리온
선괴 14-04-08 22:04
   
거의다본것들.... 안본거 찾는게 빠를듯. 허
내가 이렇게 많이봤나......
     
하데스 14-04-08 23:43
   
전 반대인...
하데스 14-04-08 23:43
   
와.... 짧은 순간 그냥 하나로 알았...^^;
스토리 14-04-09 00:00
   
대략 40개 정도?
저기 나온거중 90%는 본듯
     
스토리 14-04-09 00:13
   
대충 몇개 나열하면
에반게리온/따끈따끈 베이커리/그랑죠/나루토/드래곤볼/닥터슬럼프/원피스/건담윙/신풍괴도 잔느/
/도래미/디지몬시리즈 4편/우리는챔피언/탑블레이드/포켓몬스터/구슬동자/짱구/프린세스 츄츄/환상게임/머메이드 프린세스(울형보는거 봄)/학원엘리스/아톰/록맨/소닉/고스트바둑왕/건담시드/헌터x헌터/아이쉴드/토토로/공각기동대/유유백서/슬램덩크/요리왕 비룡/최유기/람마/세인트세이야/강철의 연금술사/음양대전기/미츠키를 찾아서(달빛천사) 등등등...

몇개는 본적이 있는데 제목이 기억 안나는것도 몇개 있네요..
          
마일드01 14-04-09 06:53
   
+ 겟백커스 / 결계사
          
홍대소녀 14-04-09 10:30
   
많이두 보셨네여 ^^;
사통팔달 14-04-09 00:19
   
저기에서 아톰은 좀오래돼나서
젠덴 14-04-09 00:22
   
안본게 많네요.. 만화책으로 본게 좀 되구요 ㅎㅎ
멍삼이 14-04-09 00:23
   
와!!! 애니 종합 선물 세트네요.^^
한 때 슬램덩크 씨리즈 만화!!! 그 인기, 참 짤었지요. 푸하하핫!!!!
노호홍 14-04-09 00:57
   
예전에 유게에서 문화 침략이었던가 비슷한 제목으로 올라왔던 적이 있는데 정말 많네요ㅋㅋ
베말 14-04-09 01:02
   
본거 같은데 제목은 이미 기억 저편에 ;;;;
열매달 14-04-09 01:37
   
12~4개빼고 다 봤네 허허
생마늘님 14-04-09 01:42
   
아...초딩때 저것들 볼라고 밤늦게 투니버스만 돌리던 추억이 ㅋㅋㅋㅋㅋ
     
홍대소녀 14-04-09 10:31
   
ㅋㅋㅋ 저랑 비슷한 추억이 있으시군여~
뜨네기 14-04-09 13:01
   
강백호가 너무 미소년처럼 나왔다는...ㅋ
못봐주겠네 14-04-09 17:00
   
50개 가까이 본거같은데요 ㅋㅋㅋ
sunnylee 14-04-14 09:41
   
20개 정도...
미샬 14-04-28 02:23
   
절반넘게본거 같은데..
에치고의용 16-03-19 11:48
   
ㅠㅠ
완빵 16-09-03 13:43
   
아 눈아픔 ㅠㅠㅠㅠㅠ
동북아 17-06-29 02:48
   
ㅋㅋㅋㅋㅋㅋㅋㅋ
깨시민 18-12-01 02:57
   
ㅎㅎㅎ
라크로스 19-08-28 07:30
   
미니조아 19-09-13 22:01
   
족히 50개는 넘아 보이네요
 
 
Total 3,76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18198
62 [추천애니] 추억의 애니 오프닝 90편~ (6) 홍대소녀 04-10 2516
61 [후기] [펌] 애니에서 나왔던 장소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8) 암코양이 04-10 4357
60 [국산애니] [김치워리어]감독님 진심으로 하신 말씀이신가요 (13) 에르빈롬멜 04-10 2676
59 [잡담] 명탐정 코난의 무리수 (50) 선괴 04-10 2461
58 [일본애니] Ufotable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신PV (10) 에르빈롬멜 04-10 2265
57 [일본애니] 로켓단 (10) 피시즈 04-10 2232
56 [일본애니] 2014년 4월 신작 애니메이션 (9) 뿔피리 04-10 2537
55 [기타] 포켓몬 일러스트 (8) 암코양이 04-10 2220
54 [기타] 추억의 만화 OST 모음 ▶추가 (19) 오캐럿 04-10 3199
53 [잡담] 기억하시는분 있으시려나 (5) 양지고인돌 04-10 2619
52 [일본애니] 요즘 뜨는 성우들은 누구인가요? (5) 짤방달방 04-10 2181
51 [잡담] !?!!?으아니 애니 게시판이 은제 생긴건가요!? (1) 짤방달방 04-10 2033
50 [일본애니] OST. 두곡 (2) 9월생 04-09 2037
49 [일본애니] 애니도 실사가 재밌죠 (18) 나도답답 04-09 2559
48 [잡담] 전희절창이었나요. (4) 선괴 04-09 2250
47 [일본애니] 추억의 만화 미래소년 코난! (20) 암코양이 04-09 5425
46 [잡담] 원래 매니아들은 (22) 생마늘님 04-09 2544
45 [일본애니] 학생회 임원인가? (9) 생마늘님 04-09 2501
44 [잡담] 남자지만 잼나게 봤던 여성용? 애니 (8) 만원사냥 04-09 2527
43 [기타] 애니 게시판 신설 감사합니다. 내용은 없습니다. (7) 광극 04-09 2019
42 [잡담] 최근 애니 추천 부탁드립니다. (49) 엠케이스 04-09 3848
41 [국산애니] ACRO-X OFFICIAL PILOT (2) 햄돌 04-09 2363
40 [일본애니] 천원돌파 그렌라간 MAD - Welcome to the black parade (MCR) (7) critical 04-09 2501
39 [일본애니] 성우가 너무 웃겨여 ㅋㅋㅋㅋ (18) 홍대소녀 04-09 3058
38 [일본애니] 애니 매드 중에 갑이라고 불리는. (1) critical 04-09 2695
37 [일본애니] 일본애니의 공통점 ~정말 웃겨여 ㅎㅎ (11) 홍대소녀 04-09 3040
36 [애니예고편] 어네스트와 셀레스틴 (5) 플로에 04-09 2072
 <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