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8-01-02 12:58
[일본애니] 에미야 씨네 오늘의 밥상
 글쓴이 : 또르롱
조회 : 1,601  

19금 이미지나 영상, 글은 절대 등록을 금합니다.

160af654b0f5df15.jpg

160af654cdb5df15.jpg

신작애니들 나온게 있을까 검색하다보니 서번트들이랑 밥해먹고 논다는 그런내용의 ㄷㄷ;;

전 뭔가 또 스펙터클한건줄 알았더니 평화로운 일상을 그린거였네요 ㅎㅎ

혹시 머 령주로 명한다 아침을 해라 이런건 안나오겠죠 ~ㅎㅎㅎㅎㅎ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수수께끼 18-01-02 13:06
 
고만 좀 해머거라
멍하니 18-01-02 14:21
 
하다하다 이젠 일상까지 ㅋㅋㅋ
저 만화 처음본게 십년은 지난것같은데 아직도 저러네
조용 18-01-02 18:06
 
페이트를 뒤집어쓴 요리 만화인데.. 요즘 페이트란 IP가 장난 아니네요. 신작 애니로 또다른 페이트가 나오고.. 한국엔 절대 안나올것처럼 여기던 페그오가 나오고...
♡레이나♡ 18-01-02 21:17
 
이리야 귀엽네 ㅋㅋ
청소년 18-01-02 23:46
 
페이트는 딱 세이버가 '시로, 당신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고백하고 사라지는 장면에서 끝냈어야 했음.
     
조용 18-01-03 11:53
 
최소한 원작이라도 보시고 오시지.. 그거 3루트 중의 하나일 뿐입니다.
     
kuijin 18-01-07 21:36
 
무한의 검제랑 헤븐즈필은 어디에...그리고 다른 성배전쟁들은 애초에 설정도 다르다고요?
진실게임 18-01-03 00:25
 
일본에 검은 머리는 안 사네...
 
 
Total 3,23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03685
3237 [일본애니] 풀메탈이 10화에서 완결나나보네요 (5) 또르롱 06-22 1032
3236 [잡담] 엘프와 유목생활이라는 만화 보셨나요? (7) 콩까지마 06-22 1607
3235 [잡담] '메이드 인 어비스'를 보고서 아니, 어떻… (5) 참치 06-21 1496
3234 [잡담] 메가로박스는 개망작 토미에 06-21 838
3233 [일본애니] 요세 하이큐 보는데요 (3) 하이1004 06-20 594
3232 [잡담] 이 성우들 유명한가요? (9) 휘핑 06-19 1329
3231 [일본애니] 페이트 제로 보셨나요!? (1) 뿅뿅E 06-19 547
3230 [일본애니] 최근 말이 많은 일본 애니 0ㅅ0. (1) 피빛엔젤 06-19 2198
3229 [일본애니] 극우주의 애니의 결정판 감벽의 함대라는 작품을… (6) Sanguis 06-19 1805
3228 [일본애니] 일본의 우익을 향한 일침, 우익 비판 애니메이션 … (7) 넷우익증오 06-18 2209
3227 [잡담] 인랑 토렌 시드가 있을까요? 90년대 후반 작품이… (9) 춘스리 06-17 1825
3226 [잡담] 인랑 실사화 개봉한다네요 (4) 셀틱 06-17 1823
3225 [기타] 저도 옛날 만화 질문~ (3) 주말엔야구 06-17 497
3224 [일본애니] 저도 어렸을때 봤던 애니 좀 알려주세요 (5) yabawi 06-17 452
3223 [잡담] 만화 퀴즈하는건가요? (6) 도희 06-16 514
3222 [잡담] 저도 어릴때 본 만화 좀 찾아주세요ㅜㅜ (3) 찬초 06-16 812
3221 [기타] 옛날 만화 제목 좀 알려주세요 (7) 2560 06-16 723
3220 [기타] 어렸을때 본 만화좀 찾습니다 ㅠ (9) 레간지 06-15 1277
3219 [OP/ED] [슬램덩크] 너와 함께라면 (1) Force1 06-14 874
3218 [OP/ED] 엔젤릭 레이어 op 항상 마지막처럼 (6) stabber 06-14 628
3217 [일본애니] 애니 찾습니다 (5) ional 06-14 758
3216 [잡담] 어릴때 본 만화 찾습니다. (24) 낙엽이바람… 06-14 1251
3215 [국산애니] 요즘 개봉하면 대박칠것 같은 애니 (10) 다라지 06-13 3469
3214 [일본애니] 모노가타리 시리즈 시작할라는데요 (2) 생각하며삽… 06-12 921
3213 [잡담] 뒤늦게 모노가타리 블루레이를 모으고 있는데.... (1) 스타싱어 06-12 842
3212 [일본애니] 애니 제작사 [프로덕션 아임즈] 파산 신청 (3) Animation 06-12 1016
3211 [잡담] 갠적으로 취향인 투하트 노래들... (7) doradora 06-11 71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