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8-02-11 22:06
[추천애니] 힐링애니~ 유루캠프!
 글쓴이 : ♡레이나♡
조회 : 906  

유루캠프 OP


유루캠프 ED


느그읏! 먹방! [유루캠프] 3화 후지산 유유자적 찌개 캠프


힐링 되는부분.. ㅇㅈ? [유루캠프] 4화 야외 활동 서클과 솔로 캠핑 걸


같은 풍경, 같은 감탄 [유루캠프] 5화 두개의 캠핑, 두 사람의 풍경


제 생각엔 1분기 애니중에서 제일로 재밌는거 같은데 가생이분들도 보시는분 계신가요? ㅎㅎ
귀엽귀엽하고 재밌습니다! 안보신분들 꼭 한번보세요 진짜 힐링애니네요 꿀잼!
노래도 좋고 특히 엔딩곡이 제일 마음에 드는거 같아요 ㅎㅎ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수수께끼 18-02-12 00:09
 
만화책이 원작이죠
재밌었는데 어느 순간 번역본을 찾을 수가 없어서...
     
세상에나 18-02-19 20:49
 
유루캠 2권까지 정발되서 나왔어요!
가생이만세 18-02-12 03:00
 
저도 어디 조용하고 외딴 곳 찾아서 캠핑 해보고 싶어요.
가비야운 18-02-12 11:32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중이내요~ ㅎㅎ
 
 
Total 3,48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09337
3482 [신작소개] gen: LOCK (1) 또르롱 09:28 116
3481 [잡담] 건덕후 의문의 1패 (15) 마왕등극 01-16 1945
3480 [기타] 저도 추억에 애니를 찾습니다 (8) 줄래말래 01-16 508
3479 [잡담] V 건담 몰살의 토미노 옹의 찬란하고 씁쓸하신 업… (11) 마왕등극 01-16 1075
3478 [일본애니] TVA 아인은 진짜 재미 없네요. (1) 솔로윙픽시 01-16 693
3477 [일본애니] 건담은 제타가 제일 암울함?? (11) 달모쿠 01-15 1094
3476 [잡담] 올만애 애니보고싶은데 추천 부탁드려요 (11) 풍선3개 01-15 579
3475 [기타] 제 추억의 애니를 찾습니다. (5) 아무무 01-15 456
3474 [잡담] 냥코스페이스 같은 곳 없나요? (2) 우쭈쭈쭈 01-14 741
3473 [일본애니] 아마브릴8권 후기를 보던중에 충격이.. 누님연방임 01-14 385
3472 [일본애니] 도로헤도로 애니화!! (2) 후아이앰 01-14 503
3471 [잡담] "개인적으로 " 마음에드는 우주전함들 (8) 아망 01-14 700
3470 [일본애니] 2018년 네티즌이 고른 애니 투표결과 순위 (3) 또르롱 01-14 470
3469 [일본애니] 주인공이 너무 끝판왕이 되어버려서 다음 작품이… (12) 아날로그 01-13 1473
3468 [잡담] 최첨단 로봇이네요 ㅎㅎㅎㅎㅎ (4) 메모님 01-13 1097
3467 [애니리뷰] 이번에 나온 주먹왕랄프2 재미있게 봤습니다. (9) 선괴 01-13 879
3466 [신작소개] 켄간아수라 (1) 또르롱 01-13 741
3465 [잡담] 가장 처음 접했던 건담은. (9) 혼자가좋아 01-12 872
3464 [잡담] 이 건담은 과감히 스킵했습니다. (29) 마왕등극 01-12 1884
3463 [신작소개] 섬광의 하사웨이 PV (10) 또르롱 01-12 1296
3462 [일본애니]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2기 제작 (5) 또르롱 01-10 2321
3461 [일본애니] 눈물 펑펑나는 애니 추천좀 해줘요 ㅜㅜ (20) 달모쿠 01-10 1310
3460 [신작소개] 불꽃소방대 (6) 또르롱 01-09 1261
3459 [일본애니] 고전명작 사이버포뮬러는 보는 순서가 어떡해되… (13) 달모쿠 01-08 1821
3458 [신작소개] 도로로 1~2화 선행컷 (4) 또르롱 01-08 943
3457 [일본애니] 애니맥스에서 유루캠프 무료로 볼 수 있네요. (5) 가생이만세 01-08 603
3456 [일본애니] 마크로스 신작 (예상ㅋㅋ) (5) 그란마 01-07 226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