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8-03-09 22:35
[신작소개] 꼭두가시 서커스 애니화
 글쓴이 : 또르롱
조회 : 1,464  

19금 이미지나 영상, 글은 절대 등록을 금합니다.
162097716bf352bb.jpg

secretplot0100.JPG

요괴소년 호야를 그린 작가의 또 다른 작품인 꼭두가시 서커스가 애니화가 되는군요
호불호가 갈리면서도 호야는 애니화 되면서 이건 왜 안되냐고 외치며 기달리던 분들이 많더라구요
만화책은 43권인가 분량이 꽤 많은데 애니로는 몇쿨이나 나올까 궁금하네요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금연전문 18-03-09 23:06
 
엥? 이제와서요.. ㅋㅋ
게다가 이거 초반은 진짜 졸린데, 1~2쿨로는 재밌어지는 부분 못뽑지 않으려나~
     
왕조붕괴 18-03-10 02:05
 
진짜 이게 걱정이기는 하네요. 중반이후부터 포텐터지는 만화인데..
인생극장 18-03-09 23:28
 
정말 재미있게 보긴했는데 워낙장편이라 애니로 전분량 다 소화할수있을정도로 팔려줄지...
키드킹 18-03-10 11:06
 
제 베스트만화 중 하나인데
초반은 떡밥만 한참동안 뿌리는데
최소 10권은 넘어가야 그거 회수하기 시작하면서 왜 역대급 명작이라는 소리를 듣는지 알게되는
가비야운 18-03-10 14:40
 
오~ 기대되내요..
당구홀릭 18-03-10 15:19
 
요즘 볼만한게 없네.....
수수께끼 18-03-10 15:31
 
이 작가 작품은 진짜 오래 묵혀야 애니화가 되네
퀄러티가 걱정이긴 하지만 완결난 걸 애니화하는 거라 요상한 스토리 삽입 안 되서 좋겠다
구름아래 18-03-10 16:30
 
헐 완전 기대.. 넷플릭스에서 했으면!
박반장 18-03-10 19:18
 
이게  애니화 되는군요.
분량 때문에  원작을 크게  수정해야 될것 같은데.
사이드  스토리  다빼고  메인스토리  위주로가도  꽤  장편일듯 한데.
근데  호야는  작화가 좋은 편은 아니었는데  비슷하게  나오면 좀 아쉬울듯.
써리원 18-03-10 21:15
 
제 인생만화 베스트5에 들어갑니다.. 기대중ㅎㅎ
당구홀릭 18-03-13 13:05
 
응?? 기대해두 될까요?? 그럼 메모~!!
 
 
Total 3,22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03527
3227 [잡담] 인랑 토렌 시드가 있을까요? 90년대 후반 작품이… (2) 춘스리 06-17 606
3226 [잡담] 인랑 실사화 개봉한다네요 (4) 셀틱 06-17 1036
3225 [기타] 저도 옛날 만화 질문~ (3) 주말엔야구 06-17 216
3224 [일본애니] 저도 어렸을때 봤던 애니 좀 알려주세요 (3) yabawi 06-17 177
3223 [잡담] 만화 퀴즈하는건가요? (6) 도희 06-16 365
3222 [잡담] 저도 어릴때 본 만화 좀 찾아주세요ㅜㅜ (3) 찬초 06-16 624
3221 [기타] 옛날 만화 제목 좀 알려주세요 (6) 2560 06-16 537
3220 [기타] 어렸을때 본 만화좀 찾습니다 ㅠ (9) 레간지 06-15 1063
3219 [OP/ED] [슬램덩크] 너와 함께라면 (1) Force1 06-14 728
3218 [OP/ED] 엔젤릭 레이어 op 항상 마지막처럼 (6) stabber 06-14 493
3217 [일본애니] 애니 찾습니다 (5) ional 06-14 607
3216 [잡담] 어릴때 본 만화 찾습니다. (23) 낙엽이바람… 06-14 1039
3215 [국산애니] 요즘 개봉하면 대박칠것 같은 애니 (10) 다라지 06-13 3053
3214 [일본애니] 모노가타리 시리즈 시작할라는데요 (2) 생각하며삽… 06-12 785
3213 [잡담] 뒤늦게 모노가타리 블루레이를 모으고 있는데.... (1) 스타싱어 06-12 729
3212 [일본애니] 애니 제작사 [프로덕션 아임즈] 파산 신청 (3) Animation 06-12 840
3211 [잡담] 갠적으로 취향인 투하트 노래들... (7) doradora 06-11 594
3210 [잡담] 신 전설의쿠루쿠루 더빙 재미있네요 ㅋㅋ (6) 한국아자 06-08 2071
3209 [기타] 인싸만 한다는 SNS.. (5) 뿅뿅E 06-08 3078
3208 [미국애니] 드래곤 길들이기3 트레일러 나왔었네요^^ (3) 갱스타 06-08 1365
3207 [잡담] 애니 시작 다들 어디서 하셨는지? (14) 온니디쁠 06-08 872
3206 [미국애니] 주먹왕 랄프2 트레일러 나왔었네요~ (4) 갱스타 06-07 993
3205 [잡담] 2018년 애니메이션 등급표 (30) 개개미 06-06 2010
3204 [기타] 세상은 돈과 권력이라는 웹툰을 봤는데 왜 별에… (3) dogbird 06-06 1185
3203 [잡담] 소아온 2기 2쿨 op 번역판 마왕등극 06-05 1137
3202 [일본애니] 2018년 최고의 작화는 이 애니 일것 같아요 (15) 피빛엔젤 06-04 2383
3201 [일본애니] 오늘부터 우리는 실사화 (4) 주말엔야구 06-04 169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