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8-06-04 17:11
[일본애니] 2018년 최고의 작화는 이 애니 일것 같아요
 글쓴이 : 피빛엔젤
조회 : 2,976  


미국 넷플릭스에서 지원받아 만든 바이올렛 에버가든

스토리나 종합적으로는, 아마 슈타인즈게이트 제로에 밀릴것 같네여..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일상 치유물이라 호불호가 갈려서.

슈타인즈게이트 제로는 서양쪽 평가에서는 역대 애니중
5위..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만수르무강 18-06-04 20:48
 
이거 내용이 뭔가요?
그림체가 남성도 여성도 이쁘게 그려놨길래
왠지 노래하는왕자님 같아서 아예 볼 엄두도 안내고 있긴한데 ㅎㅎ;;
(예전에 노래하는왕자님 보고 충격먹고는 이쁜 그림체 보기가 꺼려지더라구요 )
     
Azd2onbk 18-06-04 23:00
 
약간 스포해서 줄거리 말하자면 전쟁무기로서 길러지던 아이가 편지를 대필하는 일을 하게되면서 감정을 알아가는 내용입니다. 치유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동적이고 스토리도 좋습니다 ㅎㅎ
          
만수르무강 18-06-05 21:29
 
말씀듣고 정주행 중인데 뭔가 매력이 있는 애니네요 ㅎㅎ

설정과 배경이나 관계가 마치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 수 있나요" 비슷비슷하군요

## 정주행완료 ##
다른건 둘째치고 안 스토리 제일 슬펐네요 ㅠㅠ
샤루루 18-06-04 21:19
 
하지만 재미가...
개나리같은 18-06-05 00:51
 
넷플에 신작으로쩟길래 지금 보고있는데..너무 서정적임...
쓸데없이 작화는 좋아가지구...
꼬붕 18-06-05 02:08
 
배경,캐릭터 작화 눈호강... 캐릭터 디자인 너무 이쁜거 아닌가 바이올렛ㅠㅠㅠ
su수 18-06-05 03:05
 
전쟁무기인데 얼굴은 사람 같이 만들고, 손은 기계 그대로 만든 설정인가요? ㅎㅎ
     
Azd2onbk 18-06-05 13:20
 
아뇨 이게 스포긴한데 전쟁무기라는게 진짜 무기라는 소리가 아니라 여자아이가 어릴때부터 전쟁무기로서 길러져와서 감정을 잘 모르고 오로지 전쟁터에서 살인을 위한 병사로 길러졌다는 뜻입니다.
          
su수 18-06-05 19:26
 
아! 사람인가요? 중간에 로봇팔 나오던데 그럼 병사를 위해 팔 쪽을 로봇으로? 자막 보면 "사람의 생각을 안다"는 글이 있어 인조인간인 줄 알았네요.
               
♡레이나♡ 18-06-05 19:36
 
스포 약간 하자면 전장에서 소중한 사람 구하려다 두팔 모두 잃어요
직접 보시면 재밌을꺼에요 함보세요 ㅎㅎ
물의아이 18-06-05 10:16
 
순정 치유계 장르로 봐야겠습니다.
주인공 감정에 이입이 잘 되게 만들어져 있고 감정선을 잘 자극해 눈물도 글썽이게 됩니다.
다만 후반부의 무리한 액션씬은 몰입에 방해가 되네요.
선이 얇고 섬세한 작화가 눈을 즐겁게 합니다.
소설 원작이라 스토리가 좋습니다만 애니화하면서 액션은 감점 요소 입니다.
하지만 보고 남 후에 여운도 많이 남고 보는 동안 즐겁습니다.
추천 할 만한 애니 입니다.
해고링 18-06-05 15:07
 
이게 넷플이 현재 세계적으로 각나라서 강점있는 미디어 컨텐츠에 공격적으로 투자하는 전략인데

투자만해놓고 피드백을 안해서 손해만 디립다 본 작품이 되버림..

제작사한테 그냥 돈 뭉치만 냅다 던져주고 대중성 흥행성 있는지 검토조차 안하고 그냥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고

만 붙여내면 오케이라는 생각으로 했다가 이후 그냥 메인스폰서로만 들어가서 오리지널 로고만 박혀 나오는

흐름으로 바뀔거 같음...
가비야운 18-06-05 18:40
 
작화야 쿄애니니 다른말이 필요없겠지만 작화팀의 노고가... ㅎㅎ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았던 작품이내요.
상큼한레몬 18-06-06 04:15
 
음...작화보고 봤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라서 ㅎㅎ..5점 만점에 2점 정도네요 ㅠㅠ...저는 치유물이라 하면 차라리 냥코센세가 훨씬 나아서..
G마크조심 18-06-07 15:24
 
뭔가 풀메탈 + 페이트 게임 시리즈 + 퍼스트 이노센스 섞인 느낌..ㅋㅋㅋ
하이데커 18-07-22 11:58
 
걍 노잼이던데
 
 
Total 3,34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06244
3346 [잡담] 판타지 소설 추천좀요 (12) 하기기 09-25 689
3345 [기타] [자작만화] 취미가 무기로 - 일본어를 공부한 닝… (5) Pika쭌 09-24 644
3344 [일본애니] 지금까지 본 애니 중 가장 가슴속에 남는 애니가 … (41) 선괴 09-23 1572
3343 [일본애니] 진격의 거인은 내용이 점점 산으로 가는 느낌이… (36) 유란 09-19 5492
3342 [일본애니] 요즘은 막 다른세계로 전이한 하렘애니가 인기인… (3) 천년의시 09-19 1277
3341 [기타] 애니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 (15) 황룡 09-18 840
3340 [잡담] [질문] 생존만화 춫천좀 (8) 절약정신요 09-17 1645
3339 [일본애니] 헌터x헌터 연재 재개 (12) 쌈장 09-16 2185
3338 [잡담] 주인공외 스토리랑 회상 (3) 온니디쁠 09-15 807
3337 [잡담] 퓨전판타지 추천좀요,. (14) 하기기 09-14 1464
3336 [후기] 오버로드 3기 10화를 보았습니다. (18) 선괴 09-14 1628
3335 [일본애니] 이번 신작중 골때리는 똘끼 여중생 애니 (7) 샌디프리즈 09-13 2666
3334 [기타] 원피스 그랜드 라인에 해적이 많은 이유 (6) 쌈장 09-12 2227
3333 [기타] 드래곤볼 연재종료 이후 밝혀진 사실들 (8) 쌈장 09-12 3414
3332 [잡담] 추억팔이...!(스압주의) (10) 아망 09-10 1969
3331 [추천애니] 애니메이션 추천합니다! (7) 쪽빛여우 09-08 1857
3330 [일본애니] 어릴때 비디오로 본 일본애니 찾아봅니다. 도와… (6) 인생극장 09-08 2572
3329 [기타] 원피스 현재 진행률 (공식) (18) 쌈장 09-08 4656
3328 [추천애니] 하늘보다도 더 먼 장소 (4) 역적모의 09-07 1506
3327 [일본애니] 애니메이션 영화 제목이 기억이 나지 않아서 너… (18) 아락스 09-05 1629
3326 [잡담] 진격의 거인 근황 (20) 코코로 09-05 6515
3325 [매드무비] 4월은 너의 거짓말 (4) 기리란섀로 09-04 1367
3324 [일본애니] 저도 애니 찾아주세요~ (7) august 08-30 2501
3323 [일본애니] 나도 10년전에 본 애니를 찾는데 제목을 몰라요. (8) 라이거어퍼… 08-30 2523
3322 [국산애니] 애니를 찾는데 (8) 커미션 08-28 2210
3321 [잡담] 유튜브에서 드래곤볼 슈퍼 코믹스 영문번역본이. (4) 선괴 08-26 3166
3320 [일본애니] 저도 애니 하나 찾어요.. (7) 하이1004 08-26 188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