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8-08-05 12:06
[미국애니] 아이를 한국인으로 만들고 싶은 아버지
 글쓴이 : 사과나무
조회 : 6,574  

19금 이미지나 영상, 글은 절대 등록을 금합니다.

165076076fd4cc765.jpg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휘파람 18-08-05 13:57
 
미국인이 생각하는 한국인학생은 어떤 이미지인지??
말잘듣는 공부잘하는 학생??
Irene 18-08-05 14:02
 
한국인의 과열된 교육열이
미국까지 소문이 났군요..
     
하기기 18-08-05 14:48
 
제작진중 많은 부분에 한국인있슴
          
지미페이지 18-08-05 20:27
 
단순 하청이니 의미없죠.
중국공장에서 아이폰 만드는 거랑 같아요.
               
숲냥 18-08-05 20:40
 
작가진 얘기하는겁니다
                    
나무아미타 18-08-06 12:28
 
작가진에도 있었나보네요 ㅎㅎ 옛날에 스폰지밥은 구로에있는 회사서 배경그리던데 ㅎㅎ
                         
지미페이지 18-08-07 09:33
 
작가진에 한국인 없어요.
시나리오와 캐릭터 디자인에 한국인 스탭이 참여하지 않습니다.
하청 작화진에만 존재합니다.
     
얼론 18-08-05 21:21
 
타이거 맘

일부 동양계 부모들에게 학대 수준의 교육열을 비꼬는 단어죠
     
늙은생강 18-08-06 10:34
 
소문만 나면 다행인데
미국 엄마들이 보고 배워서 똑같이 한다고 하네요;
winston 18-08-05 21:52
 
심슨은 깔수가 없음..  ㅋㅋ
귀환자 18-08-06 07:57
 
팩폭하는 심슨이네.....ㅋㅋㅋㅋㅋ
글로발시대 18-08-07 06:53
 
심슨 좋아 ㅎㅎ
그 특유의 유머 코드랑 사회풍자적 요소가 재밌는것 같아요.
뻐드롱 18-08-07 17:47
 
지미페이지//한국작가는 있구요 daniel chun 이라는 한국계미국인인데 21시즌 집필도했네요 다만 이 에피 14를 집필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한국계미국인이라고 한국작가 아니라 하면 뭐 어쩔수없네요
guns 18-08-08 02:32
 
Durden 18-08-09 09:53
 
미국에서 한국인이나 동양인하면 명문대에서 상위성적을 내는 수학잘하는 학생들이라는 이미지가 있는듯...
워낙 많이 들어가서 이제는 하버드같은 미국 명문대들은 한국인포함 아시아인들에 제한을 두고 잘 뽑아주지도 않고 입학규정을 바꾸는등 쿼터에 제동을 건 상태라고 합니다. 자국인들이 밀리니까요.
 
 
Total 3,30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04997
3302 [일본애니] 이번에도 애니 추천 해볼까 합니다 (2) 하이1004 08-13 393
3301 [잡담] 퓨전판타지 소설 추천좀요 (8) 하기기 08-13 383
3300 [일본애니] 애니 제목 찾아 주세요 (2) 천사아이들 08-13 254
3299 [일본애니] 일본애니 찾는데 도움좀 주세요. (10) 공산무인 08-11 999
3298 [잡담] 최근에 본 게 디지몬이라 그거 얘기좀 더하자면.. (2) 선괴 08-11 329
3297 [잡담] 소설 이름을 알려주세요! 눈팅만하지 08-10 505
3296 [잡담] 속쉬원한 먼치킨 애니 없을까요 (11) 한국아자 08-10 1253
3295 [잡담] 판타지 소설 추천좀요. (12) 하기기 08-09 1118
3294 [일본애니] 느와르 애니 오래된거 추천 해볼까 합니다.. (5) 하이1004 08-08 1482
3293 [잡담] . (11) 햄돌 08-07 1317
3292 [잡담] 썬더볼트 판타지 생사일검 공유 좀 해주십쇼~ (4) 아수라발발… 08-07 704
3291 [후기] 그리하여 디지몬어드벤처트라이 6장까지 전부 보… 선괴 08-07 325
3290 [미국애니] 아이를 한국인으로 만들고 싶은 아버지 (15) 사과나무 08-05 6575
3289 [잡담] 무협소설 보면 느끼는게 나오는 캐릭터들 다 범… (26) 푸른능이 08-05 2523
3288 [잡담] 요즘 재미있는 판타지소설 없나요? (20) 푸른능이 08-04 1793
3287 [잡담] 요즘 장르소설은 애니화 되기 힘들듯.. (10) ronial 08-01 1886
3286 [일본애니] 좀 시간이 지난애니 추천 해볼까 합니다... (5) 하이1004 07-30 1255
3285 [잡담] 디지몬 트라이의 오메가몬에게 일본도라.... 선괴 07-30 628
3284 [일본애니] 원심분리기 활용법 (6) 사과나무 07-30 2195
3283 [일본애니] 치오짱의 통학로. ㅋㅋㅋㅋ (1) 참치 07-29 3079
3282 [후기] 천랑 시리우스 더 예거 (1) 레드빈 07-28 1765
3281 [일본애니] 즐겁게 놀아보세 보세요.. (4) 하이1004 07-28 698
3280 [일본애니] Back Street Girls 조폭 걸스입니다 (3) 동동주 07-27 1410
3279 [잡담] 우리나라에도 이세계물이 있나요? (36) 인그로 07-27 3252
3278 [잡담] 일본국 소환이란 만화는 계속 연재중임? (8) jjdhfhii 07-25 3670
3277 [일본애니] 이세계 스마트폰 보다가 일본 서브컬쳐계 수준이… (10) 톨비 07-25 2226
3276 [일본애니] 은하철도 999 스토리 한눈에 보기ㅣ슬픈 결말까지 (7) 암코양이 07-25 207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