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8-09-19 10:09
[일본애니] 진격의 거인은 내용이 점점 산으로 가는 느낌이네요
 글쓴이 : 유란
조회 : 7,266  

처음엔 거인들한테 인간 씹어먹히고 하는데 흥미진진했는데 이젠 그런 장면도 안나오고 왠 시조 거인이니 마레인이니 인류 대 인류의 싸움으로 흘러가버리는...

소재는 참신한데 이야기를 흥미롭게 못끌고 가는게 넷플릭스 같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이아루 18-09-19 10:29
   
아직 극우 일제 조선지배 찬양하는 작가 애니 보는 개 돼지가 있군요
     
rosma 18-09-19 19:19
   
민중은 개,돼지란 표현을 여기다가 갖다 쓰는건 이상한듯
     
지팡이천사 18-09-20 00:30
   
인간 대 인간으로 타인에대한 존중이 1도없네...
     
꼴깝 18-09-20 13:58
   
오타쿠 새끼들은 그런거 신경 안 씀
     
제시핑크맨 18-09-20 18:20
   
이아루 : 모르고도 보는사람 많을텐데 표현이 저속하네
          
이아루 18-09-21 00:36
   
장편으로 작가가 작중마다 내심을 내비치는데 아직 까지도 파악 못했으면 개돼지 맞죠.
풍선3개 18-09-19 12:40
   
전 애니로치면 애니1기 내용 이후에 좀 보다가 산으로 가길레 안본지 몇년 됐네요
회색달 18-09-19 13:28
   
갇힌다는 설정이 참신했던건지 명작설 도는게 저는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10페이지면 끝날 대화도 쓸데없이 설명이 긴 만화
마레인에서 볼만하다가 다시 지루해지는 만화
정의란무엇 18-09-19 16:58
   
가면 갈수록 일본제국주의 옹호 만화로 되고있는데 그걸 느끼셔야할텐데 ㅋㅋ
thenetcom 18-09-19 18:12
   
안본지 오래 된 듯요.
신비루 18-09-19 18:42
   
저도 안본지 오래
♡레이나♡ 18-09-19 21:52
   
원래가 장편으로 가는건 다 산으로 가요
그래서 2기 정도까지만 해야함
니시노모리 18-09-20 10:13
   
극우 작가놈 상상력에 밑바닥이 드러나고 있더군요..
군데군데 보이는 군국주의에, 침략전쟁 옹호하는 대사들 보면..
애새끼가 노답이더군요..
전형적인 대가리 막히 젊은 일본 우익..
B형근육맨 18-09-20 10:31
   
진격의 산으로
개개미S2 18-09-20 10:40
   
이 쓰레기를 아직도 보는 사람이 있나요 ㅇ..ㅇ?
우익으로 머리속에 똥만찬 쓰레기가 자기 망상에 끄적거려놓은걸요??

우익이 아닌 만화가가 그린 만화도 많습니다...
차라리 그런걸 보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죠 ^^
CIGARno6 18-09-20 13:11
   
우익논란이 있는 작가라는걸 알면서도 보시면서 이렇게 글 올리신거면 뭐 한두소리 듣는건 그렇구나 넘겨야죠 어쩌겠어요.
탈곡마귀 18-09-20 15:22
   
극우이고 뭐고를 떠나 내용도 허점 투성이고 그림체도 형편 없던데 이딴게 왜 애니화 되었는지 참 의문이 들더군요.
식보이 18-09-20 18:12
   
안봄
ysoserious 18-09-20 18:51
   
이게 명작???
우익그런건 모르는데
이건 그냥 넘치는 좀비디펜스물 대신 식인거인넣은거고
크레이모어
바람계곡 나우시카
 다른 좀비 조종하는 로드 반인반좀비 같은건 이미 드라마에도 나옴

그냥 인기있는 요소 여기저기 갖다붙임.
그나마
독창적인건 비행장비정도
홍삼씨 18-09-20 22:10
   
대놓고 미친 진행중인데 ㅋㅋ

강대국들 논리에 몰려 '섬'에 갇힌 '선택받은 자신들' ㅋㅋㅋㅋㅋ 익숙한 플롯이죠?
주말엔야구 18-09-21 00:18
   
작가가 극우 만화도 극우
사람들을 위해 적과 싸웠던 '거인'들을 섬으로 추방당했다 라는 스토리 라인에서
거인을 일본 제국으로 바꾸면
아시아를 서양제국주의에게 구하기위한 일본 황국의 대동아전쟁과
완벽히 일치하는 매직이 발생하죠
이아루 18-09-21 00:33
   
자신이 쓰레기 취급 받는지도 모르고 좋아 하는게 한심하지 않습니까?
가난한서민 18-09-21 12:47
   
유명세를 타길래 보았는데 저는 시작부터 재미도 없더군요 그래서 금방 접었습니다.
하현 18-09-21 19:05
   
최근 내용 보니까

대륙인 : 너희가 옛날에 우리들을 살해하고 짓밟앗음

주인공측 섬사람 : 그게 뭐? 우리 엄마는 살인자 아니야, 옛사람이 한게 우리가 뭔잘못?

대충 이런식으로 현세대인 일본인에게는 죄가 없다. 이런식으로 물타기하든데
     
GO실장 18-09-21 22:51
   
현세대가 잘못한건 아니지만 역사왜곡하고 제대로 알려고하지않는 자세가 잘못됐다고하는건데말이죠..
토미에 18-09-22 02:10
   
애니 빠는 건 잘못이 아닌데, 최소 우익 쓰레기세끼 배설물을 빨지는 말아라.
earth1 18-09-22 08:06
   
이런 만화를 아직도 본다고 버젓이. . . 
넷플릭스는 모욕하지 마시고.
=================================================
*우익 논란이 있게 된 원인
진격의 거인 애니 등장인물 중 아키야마 요시후루란 일본군 A급 전범에 관한 내용이 있는데 이 작가가
그 전범이 치른 러,일전쟁(만주,한국 지배권을 두고 러시아와 일본이 벌인 전쟁)을 옹호함.
 
당시 한국 사람들이 그 작가의 사이트를 찾아가서 진짜 우익이냐?는 질문을 했는데 해당 작가가 답변 없음.

* 진격의 거인 작가 우익 논란 코멘트 확인(비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한국이 생기기 40년 전부터 있던 (일본)군대인데 나치랑 같은 수준으로 취급하는 건 난폭한 생각인 것 같다
일본에 통치 당한 덕분에 인구,수명도 2배로 늘어났는데 민족정화를 당한 유대인과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없다.
그런 식의 분류가 오해와 차별을 만드는 것이다.
(트위터 원본 사진이 있는데 끌어오질 못하겠네)
stabber 18-09-22 09:56
   
작가 극우로 밝혀진 게 벌써 몇 년 전인데 댓글만 봐도
조용히 보고 있던 사람들이 있었나보군요
욱일기에는 반응하는데 전범기업 도요타나 아사히의
국내 매출은 증가하는 거 보면 신기한 일도 아니죠
무지의 소산이라도 남에겐 가혹하고 자신에겐 관대하죠
유란 18-09-22 17:47
   
애니메이션에 깊이 생각이나 관찰 하며 보는편이 아니라 우익 애니인줄은 몰랐네요

솔직히 영화나 애니메이션이나 그냥 시간때우기용으로 보는편이라.. 우익 애니 봐서 죄송합니다. 이제 안볼게요
천년의시 18-09-22 17:48
   
거 모르고 보는 사람도 있을수도 있지 배설물이니 쓰레기니 흑우니 루리웹 선비님들 왤케 불타십니까 ㅋㅋ
치달충 18-09-23 17:05
   
어차피 다 일본애니 보면서
극딜넣는거 보소 개웃기네ㅋㅋㅋㅋ
     
무라드 18-09-24 23:52
   
아이고 베충아 ㅋㅋㅋㅋ
     
earth1 18-09-25 11:52
   
한심. 누가 어느 나라 것이든 문화 컨텐츠를 보는 자체가 나쁘다고했나?
비판력 없이 무개념하게 받아들이는게 문제있다는 거지. 찌질한 수준이 보인다.
     
치달충 18-09-26 14:34
   
ㅋㅋ논리도 없이 반박해대네 바보들이
돼지 소 닭고기는 좋다고 먹으면서
개고기 먹는다고 욕하는 놈들과
니들이 뭐가 다르냐
개고기(진격거) 먹는다고 손찌검해도 될 애들은
 최소 비건.채식주의자는 되어야 이치에 맞지않을까
여기에 채식주의자 있냐고ㅋㅋㅋ
갠적으로 개고기 싫어하고
나도 소닭돼지 먹지만 적어도 개고기 먹는사람들 욕은 안하는데
다 일본애니메이션 보면서 말이냐ㅋㅋ
나도 어차피 이거 안본다마는 본다고 개돼지라 표현하는 놈들보면 글에대한 토론과 비판이전에 인간성부터 의심이 된다ㅋㅋ
바깥에선 사람인척 돌아다닐것 생각하면 구역질나오는 수준
          
stabber 18-09-27 20:02
   
일본애니 중에서 우익 혐한 걸로 보면 되는 건데 무슨 똑같단 건지
개고기와 비건을 비유할 게 아니라 부패한 음식쓰레기와 여타 음식
혐한우익일본인과 여타 일본인 나눠서 비판하는 건데 사람인척
어쩌고 하는 거 보면 신기한 사고관이시네요 논리 따지시려면 비유
부터 제대로 하셔야할듯 애초에 혐한우익 비호하려고 하니 억지를
쓸 수 밖에 없겠죠 전범찬양 혐한을 고작 고기 종류의 차이라니
규돌규돌 18-09-24 11:31
   
저는 완결되면 보려고 봉인중. 작품자체는 역대급 명작이죠.
     
천년의시 18-09-24 21:08
   
역대급 명작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earth1 18-09-25 11:54
   
역대급 명작이란건  개인 생각이고 일반화는 하지 마셈~ 만화 밖에는 책을 안보는 사람일 확률 99%
봉인중 ㅋㅋㅋㅋㅋ 김연아 일본 해설에서 무슨 기술을 봉인했다 해제한다고 했던가 생각나네.
     
ㄱㄹㅊ극혐 18-10-02 16:23
   
봉인된 내 방구나 머거랑 두번 머거랑. 얼래 이미 데졌네.
ㄱㄹㅊ극혐 18-10-01 10:06
   
협찬받아서 멋지게 그려줬더니 뒤통수 까는 역시 유사인류 원생이들
 
 
Total 3,84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8) 가생이 04-08 122486
3840 [일본애니] 애니 역사상 가장 쥬지가 큰 남자 원피스 루피 방백 08-11 120
3839 [일본애니] [원피스936화] 루피 류오 아니 ㅋㅋ 이거 반전뭐냐… 방백 08-09 290
3838 [일본애니] [원피스 987화 ] 세계 제1의 전력 카이도 빅맘의 세… 방백 08-07 332
3837 [일본애니] 원피스 987 스포떳음 방백 08-06 331
3836 [일본애니] 원피스 전투력 순위 Top60 방백 08-05 550
3835 [일본애니] 원피스 여자캐릭 이상형 월드컵 Top20 나미 니코로… 방백 08-04 317
3834 [일본애니] 원피스 대한민국 사람들이 선택한 가장 먹고싶은… 방백 08-03 278
3833 [일본애니] [원피스935화] 루피가 보여준 소름돋는 견문색패… 방백 08-02 478
3832 [애니리뷰] [원피스986화] 편집장이 눈물흘린이유 방백 07-31 296
3831 [애니리뷰] [원피스986화 드디어] 야마토 분노폭발, 카이도 또… 방백 07-30 358
3830 [일본애니] [원피스] 논란종결 유일신 갓 에넬 4황급 캐릭터… (2) 방백 07-30 373
3829 [잡담] 라그나크림슨 추천합니다 .. 오랜만에 명작 만난 … (1) 하얀달빛 07-29 264
3828 [일본애니] [원피스] 야마토 등장부터 985화 신오니가시마 전… 방백 07-28 230
3827 [일본애니] [원피스 934화] 루피가 류오에 목숨거는 이유 패기… 방백 07-28 321
3826 [일본애니] [원피스] 934화 조로 3도류 폭발 검사의 의지 방백 07-27 500
3825 [일본애니] [원피스] 986화 역대급이라고 난리난이유 2부 생각… 방백 07-26 370
3824 [일본애니] [원피스] 986화가 역대급이라고 난리난이유 방백 07-25 1671
3823 [일본애니] [원피스] 루피가 이번에 넘어야할 킹/퀸 카이도 … 방백 07-23 358
3822 [일본애니] [원피스] 밀짚모자 해적단 새로운 멤버? 방백 07-21 658
3821 [잡담] 갓오브 하이스쿨을 애니로 보았는데요 (1) 하얀달빛 07-20 462
3820 [일본애니] [원피스] 루피 드디어 카이도를 쓰러뜨릴 방법을 … (1) 방백 07-20 563
3819 [일본애니] [원피스] 여캐들이 루피에게 반하는 이유 (보아핸… (2) 방백 07-17 701
3818 [일본애니] [원피스] 985 야마토 루피 동료되나? 밝혀진 카이… 방백 07-17 529
3817 [일본애니] [원피스] 카이도 빅맘은 정말로 야마토를 결혼에 … 방백 07-15 507
3816 [잡담] 솔직히 원피스 최근에 무슨 사무라이 사극 만화 … (4) 하얀달빛 07-14 663
3815 [일본애니] [원피스] 나미 가운이 내려가면서.. 드레이크 쓰… (1) 방백 07-13 656
3814 [일본애니] [원피스] 와노쿠니와 일본 개국 역사의 평행이론 … 방백 07-12 50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