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8-10-28 16:53
[후기] 슬라임 어쩌고 저쩌고...이거 대박이네...
 글쓴이 : 바닐라루시…
조회 : 3,899  

오버로드 다보고 아  허전하다....이러고 잇다가
오버로드 업로드된 싸이트에서 이상한 애니가 1위를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 뭐야..슬라임으로 전생.? 사람이 죽어서 슬라임으로 전생했다는 말인가?'
누구나 다 똑같은 생각일 것이다..슬람임이 '주인공'? 이게 뭐가 재밌을까...
'뭐 1위하는 애니니까 뭔가 있겄지...' 하고 봤는데...

 결론은 '재밌다~~~~~~~~~~~~~~~~~~~~~~~~~.'

하지만, 이 글을 보고 '한 번 봐볼까 ' 하시는 분들은조금 참기 바란다..
나도 솔직히 좀 짜증난다...나도 "한번에 몰아보기 파" 
이제 4편 나왔음...   (느낌이 rpg형식의 애니임 참고 바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LIII 18-10-28 16:55
   
만화책도 있움
카이사르98 18-10-28 17:21
   
소설은 이미 완결 상태인뎅 이정도 속도이면 10기정도 되야 완결될듯요 ㅎ
재발 애니 완결났음 좋겟네요
♡레이나♡ 18-10-28 18:42
   
키리토보다 더 사기캐릭이던데
불타는이등 18-10-28 22:09
   
근데 작화를 그따구로 해놔서...
못봐주겠네 18-10-29 10:24
   
퀄이 많이 떨어져서 욕많이듣고있더라구요 만화책 보고있는데 잼은 있음
소설이 더 잼나다고함 ...
또르롱 18-10-29 10:25
   
이거 고슬이랑 마찬가지로 라노벨이 더 인기가 많은 작품인데 애니로는 좀;;
blacksky 18-10-29 16:42
   
만화책 첨에 재밌게 보다가 너무 진도가 적어서 소설을 찾아봤는데 소설이 정말 재밌습니다. 완결났구요 꽤 긴데. 내가 책읽는것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2일만에 다 읽음. 그래서 애니도 볼까하다가 애니가 발로 만들었다길래 안봤는데. 애니를 재밌게 보셨다면 만화책이나 소설은 훨씬 즐기실것 같네요.
청소년 18-10-30 22:14
   
오우거가 오니로 퇴화하고 미남, 미녀로 변한 거 보고 접었습니다.
wohehehe 18-10-30 23:22
   
난 일뽕때문에 접었음.. 갈수록 일본 최고라..
귀향살이 18-10-31 21:31
   
왜놈들 이세계물에 종종 '이 세계에 일본인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대사가 나옴. 전생~슬라임도 그럼.. ㅡㅡㅋㅋㅋ 참 왜구스럽달까... 열도원숭이 습성을 잘 파악할 수 있음. 더구나 판타지풍 이세계임에도 사무라이니 닌자니 일뽕 요소를 덕지덕지 발라둠... 재미를 떠나서 그런 부분은 좀 극혐...
     
레떼느님 18-11-09 15:10
   
위대한 일본인은 우정과 인간미가 넘치고 순박하고 의지가 넘침 ㅋㅋㅋㅋㅋ
닥터 18-11-01 15:49
   
일본놈에게만 허락된 이세계물임..다른 민족은 절대로 못감..
닛뽄 반자이만 허용된 애니물..
     
붉은깃발 18-12-04 15:10
   
ㅋㅋㅋㅋㅋㅋㅋ
earth1 18-11-01 21:28
   
유치찬란, 그림체 구리고. 여전히 볼게 없다.
므흣 18-11-07 10:02
   
소설이 원판이라 그런지 소설이 젤 재미있음.
흑야천사 18-12-31 15:28
   
그러다가 슬라임 라노벨을 읽으면
하루가 다 지나가 있습니다....
다음이야기는 언제 나오려나... 하고
13권?
금방 다 읽어요...
아침부터 읽다 보면
다 읽고 배고파 시간 보면
밤이죠 ㅡ.ㅡ
 
 
Total 3,69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15027
3694 [OP/ED] 최근에 본 훈훈한 치유물 애니 (6) 샌디프리즈 08-21 2176
3693 [잡담] 쌉니다 천리마 마트 (16) su수 08-18 5098
3692 [기타] 덕후들의 성지? (4K 영상) (6) 샌디프리즈 08-17 4523
3691 [일본애니] 에반게리온 작가의 최근 트윗 (56) 호센 08-14 10170
3690 [일본애니] 원피스 894화더빙中 귀여움과 슬픔의 북한 사투리… (3) 카라스 08-09 3238
3689 [국산애니] Fukushima(후쿠시마) 시즌1X01 (4) 꿈지기37 08-08 6094
3688 [잡담] 90년대 만화 제목 아시는 분 있나요 (7) Durden 08-07 3344
3687 [일본애니] 혹시 요즘....파이브스타 스토리 근황 아시는분 … (16) 샤렛 08-06 3991
3686 [일본애니] 아베는 욥 트류니히트 현실판이네요. (12) 떠벅 08-05 3859
3685 [국산애니] 한국 만화 영화 제목 찾습니다. (5) 꿈꾸는아이 08-04 2431
3684 [일본애니] 원피스 893화더빙中 최고로 귀여운 북한사투리 모… (4) 카라스 08-03 3116
3683 [일본애니] 카이도vs빅맘 (4) 카라스 08-02 3871
3682 [잡담] '아키라' 정말 실사 영화로 제작되는군요. (19) 미스터스웩 08-02 5593
3681 [일본애니] 뇌절 (3) 린리에르 07-31 2978
3680 [미국애니] 저도 애니하나 찾습니다.. (10) doradora 07-30 2878
3679 [미국애니] 가생이님들 애니 하나만 찾아주실수있나요 (7) 천년의시 07-28 2960
3678 [일본애니] 원피스방향성은 루피대사만 보더래도알수있는데… (20) 카라스 07-25 4900
3677 [일본애니] 조카에게 들은 원피스의 일본화... (9) 북창 07-25 6167
3676 [국산애니] 누켓과 친구들 (4) 꿈지기37 07-22 3074
3675 [국산애니] 베틀쉽 신세기 (5) 꿈지기37 07-22 4807
3674 [잡담] 던만추 2기 마왕등극 07-21 3158
3673 [일본애니] 애니메이터 키가미 요시지 사망... (7) Sanguis 07-19 5519
3672 [잡담] 베르세르크 지금 휴재 중인가요 ? (10) 소울스타 07-18 6343
3671 [잡담] 원피스의 루피를 보면서 들었던 생각 (5) 안선개양 07-17 4307
3670 [잡담] 1980년대 이거나 90년대 초 만화책 같은데요 (6) 소브라리다 07-16 4328
3669 [잡담] 이 애니메이션 회사 아시는 분 있을까요? (6) 보리짱 07-15 4445
3668 [OP/ED] 90년대 나온 이 일본 애니음악 너무 좋네요 (20) 샌디프리즈 07-15 470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