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애니 게시판
 
작성일 : 18-12-24 09:10
[일본애니] 원피스 20주년 기념 PV
 글쓴이 : 또르롱
조회 : 2,990  


원피스는 언제쯤 완결이 날려나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무영각 18-12-24 14:20
 
오래도 했다....
푹찍 18-12-24 15:18
 
하도 원피스원피스 그러는데 솔직히 잼는지 몰겠음
초콜렛 18-12-24 19:39
 
원피스 애니 성우들은 거의 정규직이네. ㅎㅎ
♡레이나♡ 18-12-24 19:52
 
20년이나 우려먹다니 ㅋㅋ
비내리는ag 18-12-26 11:53
 
20년 대박이네요
강운 18-12-28 09:34
 
전원일기 급이네요
슬픈영혼시 18-12-30 22:49
 
징그럽네요 ㅋㅋ
CIGARno6 18-12-31 13:51
 
드래곤볼. 몇년이더라?
코난은 몇살?
20년? 적어도 2대는 뽑아먹는 애니 대물림의 나라.
깐탱 18-12-31 14:15
 
저게 벌써 20년 됐다니...ㄷㄷㄷ
참치 19-01-01 02:49
 
와 벌써 20주년인가? ㄷㄷㄷ
rebate 19-01-01 19:34
 
한국에서 원피스에 대항할수 있는건...  전국노래자랑 정도..
수제천 19-01-02 00:00
 
열혈강호가 24년째 랍니다....ㅠㅠ
 
 
Total 3,48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애니게시판 운영원칙 (17) 가생이 04-08 109379
3487 [일본애니] 에반게리온 보는 순서가 어떤가요 (3) 라즈니쉬 01-19 359
3486 [신작소개] FateGrand Order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 캐릭터 비… (4) 또르롱 01-19 255
3485 [국산애니] 브레드 이발소 또르롱 01-18 669
3484 [일본애니]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메인 예고편 (7) 또르롱 01-18 643
3483 [일본애니] 저도 추억의 일본애니 좀 찾아주세요 ㅠㅠ (5) 키리바 01-18 442
3482 [신작소개] gen: LOCK (1) 또르롱 01-18 337
3481 [잡담] 건덕후 의문의 1패 (18) 마왕등극 01-16 2229
3480 [기타] 저도 추억에 애니를 찾습니다 (8) 줄래말래 01-16 627
3479 [잡담] V 건담 몰살의 토미노 옹의 찬란하고 씁쓸하신 업… (11) 마왕등극 01-16 1178
3478 [일본애니] TVA 아인은 진짜 재미 없네요. (1) 솔로윙픽시 01-16 756
3477 [일본애니] 건담은 제타가 제일 암울함?? (11) 달모쿠 01-15 1171
3476 [잡담] 올만애 애니보고싶은데 추천 부탁드려요 (11) 풍선3개 01-15 632
3475 [기타] 제 추억의 애니를 찾습니다. (6) 아무무 01-15 507
3474 [잡담] 냥코스페이스 같은 곳 없나요? (2) 우쭈쭈쭈 01-14 808
3473 [일본애니] 아마브릴8권 후기를 보던중에 충격이.. 누님연방임 01-14 428
3472 [일본애니] 도로헤도로 애니화!! (2) 후아이앰 01-14 542
3471 [잡담] "개인적으로 " 마음에드는 우주전함들 (8) 아망 01-14 773
3470 [일본애니] 2018년 네티즌이 고른 애니 투표결과 순위 (3) 또르롱 01-14 535
3469 [일본애니] 주인공이 너무 끝판왕이 되어버려서 다음 작품이… (12) 아날로그 01-13 1558
3468 [잡담] 최첨단 로봇이네요 ㅎㅎㅎㅎㅎ (4) 메모님 01-13 1150
3467 [애니리뷰] 이번에 나온 주먹왕랄프2 재미있게 봤습니다. (9) 선괴 01-13 918
3466 [신작소개] 켄간아수라 (1) 또르롱 01-13 779
3465 [잡담] 가장 처음 접했던 건담은. (9) 혼자가좋아 01-12 907
3464 [잡담] 이 건담은 과감히 스킵했습니다. (31) 마왕등극 01-12 1944
3463 [신작소개] 섬광의 하사웨이 PV (10) 또르롱 01-12 1340
3462 [일본애니]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2기 제작 (5) 또르롱 01-10 2360
3461 [일본애니] 눈물 펑펑나는 애니 추천좀 해줘요 ㅜㅜ (20) 달모쿠 01-10 134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