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Total 1,74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14 [잡담] 방금 다저스타디움에서 좀비노래 나오네요... (3) GO실장 06-23 1625
1313 [잡담] 근데 류현진은 멘탈 대단하네요 (8) 영원히같이 06-23 2515
1312 [잡담] 헐 류뚱 클났네 (7) 수월경화 06-23 2635
1311 [잡담] 돌버츠 오늘 또 사고치네..진짜 너무하네 이 돌대가… (5) 메시짱 06-23 1874
1310 [잡담] ㅋㅋㅋ 박사장 수월경화 06-23 1074
1309 [잡담] 제가 챔스 결승이랑 u20축구 결승전 봐서 말아먹었는… (4) 멍하니 06-23 451
1308 [잡담] 수비는 불안한데 공격은 진심쩌네요 ㅋㅋ (2) 영원히같이 06-23 785
1307 [잡담] 오늘 지겠네 스트릭랜드 06-23 458
1306 [잡담] 류현진이 잘나가는 이유 (2) 환9191 06-22 880
1305 [잡담] 류현진을 안정적으로 만드는것들 (1) KARAHAM 06-22 571
1304 [잡담] 개인 뇌피셜]류뚱은 왜 박사장보다 안정적으로 보이… (9) 수월경화 06-21 1874
1303 [잡담] 류뚱 쿠어스필드가 두렵지 않은 이유 (16) 수월경화 06-19 2885
1302 [잡담] 야구에 부정적인 기사 댓글에 항상 모종목 빠들이 있… (2) 신비은비 06-18 329
1301 [잡담] 류현진 선발 때 1루 (4) 수월경화 06-17 2087
1300 [잡담] 올해 각성한 어느 투수는 (1) 파주남작 06-17 1752
1299 [잡담] 류현진 홈 평균자책점 0.87 (3) 서냥 06-17 2513
1298 [잡담] 야알못인데 war가 뭐에요?? (8) 찬초 06-17 2540
1297 [잡담] 류현진 6회 2실점은 비자책. (3) dpvpf 06-17 2575
1296 [잡담] 타자가 배트를 왜 내던질까요? ㅋㅋㅋ (1) 꿈꾸는잡초 06-17 1808
1295 [잡담] 타자오타니가 이정도 해낼줄은 몰랐네요 (14) miilk 06-15 2205
1294 [잡담] 아 진짜. 롯데가 야구 지금 못하는 건 맞는데 (3) 비안테스 06-14 783
1293 [잡담] 오타니는 왜 이렇게 보여주는지 모르겠음..ㅎ (16) llllllllll 06-14 2696
1292 [잡담] 강정호 수비할때 글러브 박수치는거 안고쳐지나요? (13) 당나귀 06-13 3003
1291 [잡담] 오늘 경기 전까지 류현진과 소로카 스탯비교 (1) 리차드파커 06-13 1741
1290 [잡담] 다낚아는 5실점 하고 승리투수 ㅋㅋ (3) 냐웅이앞발 06-12 938
1289 [잡담] ㅠㅠ 류현진이 이렇게 성장한건 다 한화 때문 ㅠ0ㅠ (1) 러키가이 06-12 854
1288 [잡담] (심증있는 뇌피셜) 로버츠감독이 켈리를 중용한 이유 (8) 러키가이 06-11 1599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