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2-03-18 10:17
[MLB] 추신수2010. 1-22호홈런 퍼레이드
 글쓴이 : 암코양이
조회 : 2,122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디오나인 12-03-18 13:05
   
올해는 30홈런 가자
히카루사마 12-03-18 19:38
   
ㅎㄷㄷ ~~ 잘 봤습니다.~ㅎㅎ
 
 
Total 39,09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68305
2643 [NPB]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홈런왕 타점적네요 (9) 이젠그만아 07-09 2948
2642 [국내야구] 헉 뜬금트레이드 떳네요~~!!! (11) 이젠그만아 07-09 2471
2641 [국내야구] 우려했던일이 벌어졌습니다 ㅋㅋㅋ (37) 몽상가 07-09 2668
2640 [NPB] 일본야구에 능통하시분 질문좀할게요 (11) 이젠그만아 07-09 1774
2639 [국내야구] 이번 올스타.... 동부쪽 선수 명단보니... (9) 아콰아아 07-09 1562
2638 [MLB] 추신수 전반기 성적 (9) US114 07-09 3066
2637 [NPB] 이대호 선수에게 바라는기록들 (12) 이젠그만아 07-09 1934
2636 [MLB] 추신수 10호 홈런 야동 (28) 디오나인 07-09 8017
2635 [NPB] 나카무라 다케야가 복귀합니다. (8) 생단액 07-08 2598
2634 [잡담] 이대호가 오릭스만 아니면 홈런+7 타점 +20 정도는 … (5) YTMND 07-08 4196
2633 [국내야구] 절호의 기회를~ (6) 골아포 07-08 1831
2632 [NPB] 이대호 12호 홈런 팬직캠 동영상 (13) uasomuch2 07-08 3928
2631 [국내야구] LG-두산 라이벌전, 야구경기 넘어선 전쟁이었다 (7) 암코양이 07-08 1708
2630 [NPB] ㅋㅋ 대박이네요 (9) 이젠그만아 07-08 3106
2629 [NPB] 오릭스 팀이 초반리드를 잘 지켜내지 못한 이유. (13) 감자맛우유 07-08 2642
2628 [NPB] 오릭스 야구는 (10) 잉각 07-08 2425
2627 [국내야구] 한화 (12) 골아포 07-08 1637
2626 [NPB] 이대호 14호 홈런 영상 (42) 디오나인 07-08 37176
2625 [국내야구] sk (6) 골아포 07-08 1331
2624 [NPB] 대호 14호 홈런 작렬!!!!!!!!!! (16) 알마니폴테 07-08 3427
2623 [잡담] [질문] 한국,일본 프로야구 올스타전이요.. (6) 흰여울 07-08 2681
2622 [잡담] 대호가 신수보다 인기 많은 이유가 뭘까요? (15) 디오나인 07-08 3529
2621 [NPB] 오릭스 - 왜 선동렬이 나고야의 태양이었나 !(이대호 … (2) 봉룡 07-08 2998
2620 [국내야구] 대박 정수빈 그라운드 (8) 나만바라바 07-07 1675
2619 [국내야구] 김진욱 감독 도저히 이해 안되네요 (3) 디오나인 07-07 1625
2618 [국내야구] 넥센---기아 (8) 골아포 07-07 1370
2617 [NPB] 오늘 이대호 무안타 (5) 짠도리 07-07 2053
 <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