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2-06-09 20:44
[국내야구] 삼성 9회에 대역전 승리 ㅋㅋㅋㅋㅋ
 글쓴이 : 아마락커
조회 : 1,304  

결국은 정우람선수를 일찍 내보낸 이만수감독의 작전실패가 됬군요 ㅎㅎㅎ

파닭시켜놓구 보다가 스퀴즈로 역전할때 콜라 쏟을뻔했습니다 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dasboot 12-06-09 20:46
   
이번 이벤트도 훠이훠이~
     
흰여울 12-06-09 21:11
   
내일 경기가 남아 있다는...

12일 경기두요^^

파이팅!!!
흰여울 12-06-09 21:07
   
축하드려요^^
청용이빠 12-06-09 21:08
   
투수도 투수지만 중견수 김강민을 좌익으로 돌리고 정진기인가 김재현인가 그놈이 중견수 맡고 중계 플레이

안되고 공이 뒤로 빠지는 바람에 말아 먹은경기...꼭 에러를 해야 수비 원위치 시키는 돌대가리 만슈!ㅋㅋ

박정권 에러 임훈 에러 `ㅡ`
영장군 12-06-10 09:50
   
어제 삼성 잘했어요..

제가 젤 잼없게 보는 두팀의 잼나는 경기중의 하나..ㅋ
 
 
Total 38,66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62844
2349 [기타] 16:00 마감!!! 승무패 이벤트 참여하세요^^ ↑ (4) 흰여울 06-12 2501
2348 [국내야구] 8개구단 요일별 승률 (4) 손만잡고잔… 06-12 1492
2347 [MLB] 박찬호 MLB 1호 홈런 (10) 암코양이 06-11 3299
2346 [NPB] 이대호 4타수 2땅볼 2볼넷 (3) 마지막행진 06-11 1796
2345 [NPB] 일본야구는 확실히 3.4실점만 하면 거의 패전확정이… (3) ㅡㅡㅡㅡ 06-11 1452
2344 [국내야구] 오초희 굴욕 시구 후기 “잠들 때도 야구공…” 아쉬… (1) 암코양이 06-11 1601
2343 [MLB] 추신수, 2루타 포함 2안타 1득점 멀티히트 활약 . (3) 뭘꼬나봐 06-11 2686
2342 [NPB] 오릭스도 답이 없다.. (4) 영장군 06-11 1742
2341 [국내야구] 한화 불안한 외국인 선수 바티스타, 결국 2군행. (1) 뭘꼬나봐 06-11 1412
2340 [기타] 엔서니 스핏볼 (8) 오키ㅋ 06-11 1773
2339 [국내야구] 이용훈 스핏볼~ (7) 손만잡고잔… 06-11 1681
2338 [기타] 야구 진기명기 (6) 손만잡고잔… 06-11 2059
2337 [국내야구] 기아 선동렬 감독 지금 잘하고 있는건가요? (18) principes 06-11 1590
2336 [국내야구] 이용훈 상습적인 반칙투구? (16) 디오나인 06-11 1930
2335 [NPB] 이대호 이번 일본리그 홈런과 타율이 어느정도 나올… (4) 열도원숭이 06-11 1778
2334 [기타] 오늘 이벤트 결과 (24) 흰여울 06-10 1763
2333 [잡담] 이승엽은 일본에서 망한건가요?? (13) 기후 06-10 2783
2332 [국내야구] 6월10일자 구장별 관중집계 (5) 손만잡고잔… 06-10 1478
2331 [국내야구] 6월10일 프로야구 순위 (5) 손만잡고잔… 06-10 1399
2330 [국내야구] 한화 새 투수 영입 잘 한듯... (2) 잭키콩나물 06-10 1460
2329 [국내야구] 박찬호 (17) 골아포 06-10 1444
2328 [잡담] 오릭스 2 : 히로시마 3 (7) 던힐라이트 06-10 2436
2327 [국내야구] 지금 류현진과 2007년 윤석민 동병상련 (1) 암코양이 06-10 1490
2326 [국내야구] 류현진, 1군 엔트리 제외.. 박정진 콜업 (2) 암코양이 06-10 1534
2325 [NPB] 오늘 이대호 삼진많이 먹네요;; 허허;; (7) 마지막행진 06-10 1816
2324 [국내야구] 넥센 대 한화 (2) 절대강호 06-10 1308
2323 [국내야구] 8개 구단 현재 용병 성적 (6) 손만잡고잔… 06-10 1372
 <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