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7-11-13 18:20
[잡담] 2018 프로야구 FA, 에이전트발 찌라시
 글쓴이 : 킁킁
조회 : 1,037  

김현수 NC 130억, 삼성도 비슷하게 제시

두산이 120억 정도 제시하지않으면 NC 가능성 높음

10억 정도의 차이면 김현수는 두산에 남을 듯

ML 잔류는 거의 불가, 일본 쪽은 중장거리 외인 타자인 김현수를 선호하지않는다고 함.

 

민병헌 삼성 90억, 롯데 80억 (두산에서는 안잡는걸로 가닥났다고 함)

민병헌은 황재균과 함께 빨리 발표날 것으로 보이는 FA 중 하나

부산 쪽으로 이사한다는 소문과 함께 롯데행이 급부상 중

허나, 마산 출신에 마산 선호 민병헌 와이프 때문에 김현수를 못잡은 NC가 민병헌을 잡는다는 소문도 있음

 

손아섭 미정, ML 아니면 무조건 롯데 잔류로 보임

 

황재균 KT 100억, (어느 기자가 100억썰을 풀었으나 실제로 80~90억이라고 돌고 있음)


정근우 한화 50억, 

 

이용규 롯데 60억, (롯데가 민병헌을 못잡으면 이용규로 선회할 것으로 보인다고 함)

 

정의윤 삼성 50억, 

 

손시헌, 채태인, 이대형, 김주찬, 최준석 잔류.

최준석은 수도권팀이 관심있다는 얘기가 있으나, 본인이 롯데 잔류를 선호한다고 함







찌라시지만 kbo도 이제 수십억 백억대네요.

이게 정상인지 모르겠네요.ㅋ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제나스 17-11-13 18:23
 
이용규 맞나요/

얼마전에 FA 신청 포기한걸로 알고있는데, 뭐 황재균이야 KT 입단이고..
주닝요 17-11-13 18:45
 
ㅇㅇㅇ fa신청포기전에 떠돌던거같은뎀
토미에 17-11-13 19:19
 
돈 단위 좀 달라지면 볼보이들 이용해서 파울볼 수집해다가 쌓아두지 말고, 메이쟈 처럼 관중들 한테 던져주고 그래라.
아라미스 17-11-13 20:07
 
이용규 롯데라니 ;;
신뢰성 확 떨어지네요 ㅋㅋ
봉냥2 17-11-13 20:21
 
김현수 10억 차이인데 안옮긴다구요?ㅋㅋ
10억이 얼마나 큰데ㅋㅋㅋㅋ
eS007 17-11-13 20:32
 
엔씨가 외야수를..?
사포닌 17-11-13 20:58
 
김현수 엔씨엔 필요없는데??
누런봉다리 17-11-13 21:12
 
엔씨팬으로 미쳐나요? 물론 리니지m 엄청난 수입으로 자금력 여유가 많은 엔씨지만 차라리 내년에 양의지라면 몰라도 당장 급한게 외야가 아니데 김현수를 구지 영입할까요?
부분모델 17-11-13 21:33
 
믈브만 갔다오면 값이 뛰니 ㄷㄷㄷㄷ
다정한검객 17-11-14 03:39
 
엘지 패싱....  일은 하는거냐?
폭스2 17-11-15 07:11
 
음~`
 
 
Total 33,56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21212
33566 [KBO] 팬 외모 비하, 문 대통령 조롱 발언까지...한화이글스… (13) llllllllll 11-20 2169
33565 [잡담] 전에도 그랬지만 올림픽에서 이기면 됨~~ (1) 코리아 11-20 510
33564 [잡담] 국제 경험도 좋지만..저런 되도 안한 대회는 참석않… (6) 캡틴하록 11-19 1322
33563 [CPBL] 투수들 기본기 부족 (2) 로지시스트 11-19 1141
33562 [잡담] 애초에 이기러 간게 아니라 경험쌓으려고 간 것 같음 (1) 하얀달빛 11-19 749
33561 [잡담] 지금 중계보고 있는데 질수밖에 없네요 조홍 11-19 929
33560 [잡담] 졌음. 선동열의 한계... (8) Sdcee 11-19 1565
33559 [잡담] 일본 솔로 홈런 (1) 조홍 11-19 494
33558 [잡담] 경기내용이 너무 안좋군요. (6) 째이스 11-19 815
33557 [잡담] 이왕이렇게 된거 선동열이 말한대로 어린선수들이 … (1) 나랑이 11-19 557
33556 [잡담] 2점 추가실점..냉무 조홍 11-19 189
33555 [잡담] 선멍게 내놓는 투수들마다 삽질하는 투수들 밖에 안… (1) 에르난데스 11-19 322
33554 [잡담] 또 볼넷.. 제구가 많이 밀리네요 조홍 11-19 131
33553 [잡담] 아~~이런 섬짱개심판넘들 넘하네 (3) 잔트가르 11-19 577
33552 [잡담] 진짜 볼넷좀 줄였으면 조홍 11-19 98
33551 [잡담] 와카 안써서 그랬다는 기사는 안나왔으면 좋겠네요 하얀달빛 11-19 143
33550 [잡담] 역시 제구에서 일본투수들과 차이가 크네요. 나랑이 11-19 163
33549 [잡담] 1, 2차전 모두 김윤동... (1) Sdcee 11-19 508
33548 [잡담] 김윤동 대구 경북고 후배인데 마유유 11-19 499
33547 [잡담] 선동열은 믿음을 쓸데없는 곳에서 너무 줌.... 나랑이 11-19 275
33546 [잡담] 김윤동 이넘은 무조건 볼질로 시작하네 가입 11-19 262
33545 [KBO] 결국 멘탈날아갔네 (3) 백전백패 11-19 1260
33544 [잡담] 정말 안타까운게... 째이스 11-19 421
33543 [잡담] 경험이 없어서 그런가 어렵게 가네요 갓잡이 11-19 247
33542 [잡담] 점수 1점 준다고 생각하고 해야할듯. (2) 산진달래천 11-19 352
33541 [잡담] 와 지는줄알았는데 안정감 찾았네요 (1) 풍선3개 11-19 539
33540 [잡담] 조마조마 했다 (2) znxhtm 11-19 44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