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8-05-12 15:57
[MLB] 걱정없는 그의 피칭 오승환 1이닝2K 무실점 퍼펙트!
 글쓴이 : 러키가이
조회 : 2,260  

'이젠 걱정 없는 그의 피칭' 오승환, 1이닝 2K 무실점 퍼펙트! [오승환 HL]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러키가이 18-05-12 15:57
 
민폐형 18-05-12 16:36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빠른 슬라이더도 좋고, 직구궤적도 좋고 나무랄데가 없네요 크..
유수8 18-05-12 16:46
 
헉... 무브먼트가..... 궤적이 장난 아니네요... 오승환이 이런 볼을????
오늘 볼의 움짐임은 류현진 보다 더 좋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현란한 투구.. +_+)/
한땅 18-05-12 18:14
 
역시 날이 따뜻해지면 그의진가가 나타난다
JJUN 18-05-12 20:50
 
1. 오승환은 원래 날풀려야 됨.
2. 투심이 후덜덜, 거기에 커터장착(과거 포심,슬라이더 투피치에서 탈피) 궤적이 ㅎㄷㄷ한건 포심이 아니라 투심. 포심은 확실히 구속이 떨어졌음.(따뜻해지면 1-2마일 더 올라갈 여지는 있어보임)
3. 믿고 쓰는 한국 마무리 마지막 정통 계보.
4. 한 2년정도는 충분히 메이저에서 통함.(나이가 아쉽다...)
5. fa대박은 물건너갔음....
야코 18-05-13 09:21
 
한국으로와도 좋음
 
 
Total 35,28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32516
35286 [MLB] 티X베X 광고 극혐이다 그만 좀 나왔으면 ㅠㅠ (2) 세상을바꿔 06:40 141
35285 [MLB] 밀워키 감독...위장선발 ㅋㅋㅋㅋㅋ (3) 역전의용사 06:29 337
35284 [잡담] 류현진 정도면 fa협상때 보라스가 직접 나설까요 아… (1) 페레스 01:28 484
35283 [잡담] 포스트시즌은 예상이 맞는게 없군요. (2) 째이스 01:14 261
35282 [MLB] 로버츠감독 "류현진까지 불펜대기 시켰다"[인터뷰] (2) 러키가이 01:06 462
35281 [MLB] 4차전불펜 등판할뻔/유리아스 다음은 류현진이었다 (1) 러키가이 01:02 172
35280 [MLB] 현진도 불펜 대기, 다급했던 다저스 (1) 러키가이 00:59 179
35279 [MLB] 류현진 몸값, 다르빗슈 넘을까? (1) 러키가이 00:57 236
35278 [MLB] 10.18 챔피언십시리즈 중계일정 (AL 4차전 / NL 5차전) 만수르무강 00:01 188
35277 [MLB] 류현진 경기 최대의 난관은 심판이네요 (3) kwindK 10-17 827
35276 [잡담] la 다저스 후드티 (1) Republic 10-17 686
35275 [MLB] 다저스-밀워키 불펜 고갈, 커쇼 비중 커진 NLCS 5차전 (8) 100렙가즈아 10-17 1112
35274 [MLB] 오늘의 1등공신은 푸이그임 ㅎㅎ (4) 100렙가즈아 10-17 1760
35273 [MLB] 다저스가 이길듯 (5) 더러운퍼기 10-17 887
35272 [잡담] LA다저스 지옥구경만하고 탈출.. (5) YESorNO 10-17 1228
35271 [MLB] 오승환 "해외 생활에 지쳤고, 국내 복귀 생각있다" (8) samanto.. 10-17 1270
35270 [MLB] 로버츠 감독 "연장 15회 갔다면 류현진 등판" (6) 러키가이 10-17 1362
35269 [MLB] 교체후 분노 리치힐 "열의를 불어넣고 싶었다" (4) 러키가이 10-17 999
35268 [MLB] 커쇼 상대 밀워키투수 vs다저스 방어률 0.00 ㄷㄷㄷ (1) 러키가이 10-17 732
35267 [잡담] NL CS 예상을 하면 안되겠네요 (4) 제나스 10-17 466
35266 [잡담] 커쇼가 이젠 다저스의 구멍 취급이네요 ... (3) 페레스 10-17 1271
35265 [MLB] 밀워키 불펜진 소모 보니까 (1) 100렙가즈아 10-17 928
35264 [MLB] 벨린저를 선택한 밀워키 (3) Republic 10-17 882
35263 [MLB] 류현진은 6차전에 나옵니까? (3) 서클포스 10-17 946
35262 [잡담] 현진이 한번더 보네..ㅋ 덤블링 10-17 336
35261 [MLB] 아 ㅠㅠ다져스 끝내기승 (1) 100렙가즈아 10-17 602
35260 [잡담] 이번 4차전 투수전서 이기는팀이 시리즈올라갈듯~! 러키가이 10-17 34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