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9-10-10 14:28
[MLB] (로버츠 감독) 거의 유체이탈 화법 ㅋㅋㅋㅋㅋㅋ
 글쓴이 : 러키가이
조회 : 3,271  


경기 망친 로버츠 다저스 감독 "마무리 안돼 아쉽다.. 최선다한 시즌"


ⓒ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3차전 신출귀몰한 대타 작전으로 '갓버츠'가 됐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5차전 어이없는 투수기용으로 시즌을 망쳤다. 로버츠 감독은 "마무리가 안되어서 아쉽다"는 말을 남기고 떠났다.

LA다저스는 10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5판 3선승제) 5차전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홈경기에서 연장 10회 승부 끝에 10회초 만루홈런을 내주며 3-7로 역전패 당했다. 워싱턴은 1승2패까지 내준 후 연승으로 워싱턴 이전 후 첫 챔피언십시리즈에 진출했다.

다저스는 1회 맷 비티의 2점홈런, 2회 엔리케 에르난데스의 솔로포가 터지며 초반부터 3-0으로 앞서갔다. 6회 뷸러가 후안 소토에게 적시타를 내주며 3-1까지 허용했고 7회에는 117구나 던진 뷸러가 2사 1,2루 위기를 만들고 강판됐다. 하지만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가 올라와 3구 삼진으로 위기를 탈출했다.

하지만 커쇼는 8회에도 올라와 앤서니 렌돈과 후안 소토에게 총 3개의 공을 던져 백투백 홈런을 맞으며 3-1로 앞서던 경기를 3-3 동점으로 내주고 말았다. 그리고 연장 10회초 조 켈리가 만루홈런을 허용하며 승부는 워싱턴이 가져갔다.

이날 경기 후 로버츠 감독은 현지 주관 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전체 시즌은 잘했다. 자랑스러웠고 멋진 시즌을 보냈다. 개인으로 보나 팀으로 보나 최선을 다했었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마무리가 잘 되지 않아 선수들 모두 실망했다. 워싱턴에게 축하를 보낸다"고 했다.

로버츠 감독은 "지긴했지만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시즌을 길게 끌고 오면서 최선을 다한 노력에 대해서는 자랑스럽다"면서 자리를 떴다. 이날 경기 선수 기용 등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 달려야하니12분전

    거의 유체이탈 화법이다 ㅋㅋㅋㅋㅋㅋ

  • 체리쉬12분전

    완전 쿨하네 ㅋㅋㅋ 커쇼만 정신 나가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러키가이 19-10-10 14:29
   
여우 로버츠 이미 질지도 모른다는 것을 예상;;; (프리드먼 앞 굽신 굽신;;;)
러키가이 19-10-10 14:29
   
아라미스 19-10-10 15:02
   
전력에서 워싱턴에 앞서는데 적재적소에 활용못한 수뇌부가 가장 큰 책임..
그담은 커쇼 켈리 폴락 시거 벨린저등이죠..
몽돌이 19-10-10 15:24
   
마지막에 13타수11삼진 뽈락을 올린거 보고서 느꼈다
너혼자 욕먹긴 싫으니 물귀신작전으로 가는구나
태권부인 19-10-10 15:39
   
그냥 돌버츠책임이 90%임.
애초에 단기전 빠따는 믿을게 못된다는 것은 정설이고, 그렇다면 시리즈내 가장 컨디션 좋은 선수나 베테랑을 선발기용했어야 하는데 지나친 신인사랑으로 필요할때 스몰볼도 못하고 1할도 안되는 스미스만 주구장창 기용함.
폴락의 대타기용은 화룡점정수준이었고....

투수운용 역시 컨디션여부와는 상관없는 커쇼의 무한사랑과 켈리의 무한 믿음으로 경기 다 말아먹음.
2년 연속 비슷한 선수 기용으로 더 이상 답이 없어보이는 감독이라 보여짐
패왕색현아 19-10-10 15:44
   
이쯤되면 다른감독 보고싶다
     
야코 19-10-10 16:18
   
222222
그런데 내년엔 ㅎ현진이가 없을수도 ㅋ
EIOEI 19-10-10 15:56
   
돌버츠가 돌버츠했네
모순 19-10-10 16:33
   
시즌 중반이후 되도않는 실험 쳐하면서 팀밸런스 좃망.
자원이 너쳐나면 뭐함.집중해서 가을야구 준비해도 될까말깐데
운영을 저따우로하니 잘하던 애들도 맨탈불안에 시도때도 없는 퀵후크
투수진운영.하도 깔게 많아서ㅋㅋ
아니 실험은 왠만하면 스캠때 쳐 하시라구요.
저 맴버가지고 월시우승 한 번 못하는 건 감독이 빡대갈이 맞음.
다저스 감독은 돌버츠가 아니고 커쇼라는 걸 인증한 시리즈ㅋㅋ
whoami 19-10-10 18:33
   
충분히 이길 요소들이 많았는데 시기 적절하게 운영을 못한게 너무 티났죠.
4차전에서 끝낼 수 있었던걸 5차전 끌어들인 느낌이고, 오늘 운영은 또 연장을 바라본다고 생각될 정도였으니...
 
 
Total 38,28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54259
38286 [MLB] 미네소타 지역 매체도 류현진(32) 영입을 강력 추천 (8) 태권부인 11-20 1889
38285 [기타] 야마다가 양현종에게 때려낸 홈런공, 日명예의 전당 … (2) yj콜 11-20 2289
38284 [MLB] 류현진 사인 공은 OK-종이는 NO..빅리거는 사인도 달라 (2) 러키가이 11-20 1031
38283 [MLB] MLB.com "류현진, 단장 미팅서 충분한 관심 받았다" (1) 러키가이 11-19 2297
38282 [MLB] LA언론 류 SD 이적설에 화들짝 "그레인키 사례 잊어선 … (1) 러키가이 11-19 1691
38281 [잡담] "한국에도 있었으면" 31년된 도쿄돔..부러워한 선수들 (11) yj콜 11-19 2009
38280 [기타] 라오스에서 생긴일 in 2019 신비은비 11-19 864
38279 [MLB] [MLB gif] '이게 그 쓰레기통?' 美 누리꾼, 사인… 김님 11-18 1744
38278 [잡담] 오판! 돌발영상 (1) fymm 11-18 1009
38277 [잡담] 대만·일본에 '전패' 한국야구…아시아 현미… (6) yj콜 11-18 2885
38276 [잡담] 내년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 못내면... 신비은비 11-18 581
38275 [잡담] 류현진의 공격적인 피칭 (1) 그대만큼만 11-18 1517
38274 [잡담] 올림픽본선진출은 했으나, 경쟁관계인 일본 대만한… (5) yj콜 11-18 1083
38273 [기타] 진짜 승패를떠나 개짜증. 지팡이천사 11-17 1208
38272 [기타] 벌써 엔트리 나왔을때 이상한 기운을 느끼긴 했음 (2) 마마인계 11-17 979
38271 [잡담] 방사능 올림픽 가지말자 영원히같이 11-17 175
38270 [잡담] 어차피 홈앤 어웨이 경기도 아니고 일본에서 한 경기… 메시짱 11-17 406
38269 [잡담] 요기에 2~3달간 안보이던 아이디들 쪽바리넘들임.ㅋ… 웅영민 11-17 233
38268 [잡담] 일본은 직구로 승부해야 합니다. (7) 랏트 11-17 1095
38267 [잡담] 아이고 ㅋㅋ (3) Republic 11-17 524
38266 [잡담] 돌대가리 김경문. 끝까지 국거박을 중용하고 번트작… (1) 메시짱 11-17 941
38265 [잡담] 일본은 왜이렇게 쎌까요 (29) 헬페2 11-17 1537
38264 [KBO] 생각해보면 결국은 시작하기전 예상대로였.. (1) 아라미스 11-17 367
38263 [잡담] 사대회에 왜 올림픽 출전권이 있는건지.. (3) 사비꽃 11-17 307
38262 [잡담] 장훈씨 말이 맞았네요...ㅎㅎㅎ 러브사냥꾼 11-17 932
38261 [잡담] 너무나 압도적이어서 칠수있을것같지않네요 (1) 헬페2 11-17 655
38260 [KBO] 시원하게 끝났네요. 희라미르 11-17 36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