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9-10-10 14:28
[MLB] (로버츠 감독) 거의 유체이탈 화법 ㅋㅋㅋㅋㅋㅋ
 글쓴이 : 러키가이
조회 : 3,297  


경기 망친 로버츠 다저스 감독 "마무리 안돼 아쉽다.. 최선다한 시즌"


ⓒ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3차전 신출귀몰한 대타 작전으로 '갓버츠'가 됐던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5차전 어이없는 투수기용으로 시즌을 망쳤다. 로버츠 감독은 "마무리가 안되어서 아쉽다"는 말을 남기고 떠났다.

LA다저스는 10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5판 3선승제) 5차전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홈경기에서 연장 10회 승부 끝에 10회초 만루홈런을 내주며 3-7로 역전패 당했다. 워싱턴은 1승2패까지 내준 후 연승으로 워싱턴 이전 후 첫 챔피언십시리즈에 진출했다.

다저스는 1회 맷 비티의 2점홈런, 2회 엔리케 에르난데스의 솔로포가 터지며 초반부터 3-0으로 앞서갔다. 6회 뷸러가 후안 소토에게 적시타를 내주며 3-1까지 허용했고 7회에는 117구나 던진 뷸러가 2사 1,2루 위기를 만들고 강판됐다. 하지만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가 올라와 3구 삼진으로 위기를 탈출했다.

하지만 커쇼는 8회에도 올라와 앤서니 렌돈과 후안 소토에게 총 3개의 공을 던져 백투백 홈런을 맞으며 3-1로 앞서던 경기를 3-3 동점으로 내주고 말았다. 그리고 연장 10회초 조 켈리가 만루홈런을 허용하며 승부는 워싱턴이 가져갔다.

이날 경기 후 로버츠 감독은 현지 주관 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전체 시즌은 잘했다. 자랑스러웠고 멋진 시즌을 보냈다. 개인으로 보나 팀으로 보나 최선을 다했었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마무리가 잘 되지 않아 선수들 모두 실망했다. 워싱턴에게 축하를 보낸다"고 했다.

로버츠 감독은 "지긴했지만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시즌을 길게 끌고 오면서 최선을 다한 노력에 대해서는 자랑스럽다"면서 자리를 떴다. 이날 경기 선수 기용 등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 달려야하니12분전

    거의 유체이탈 화법이다 ㅋㅋㅋㅋㅋㅋ

  • 체리쉬12분전

    완전 쿨하네 ㅋㅋㅋ 커쇼만 정신 나가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러키가이 19-10-10 14:29
   
여우 로버츠 이미 질지도 모른다는 것을 예상;;; (프리드먼 앞 굽신 굽신;;;)
러키가이 19-10-10 14:29
   
아라미스 19-10-10 15:02
   
전력에서 워싱턴에 앞서는데 적재적소에 활용못한 수뇌부가 가장 큰 책임..
그담은 커쇼 켈리 폴락 시거 벨린저등이죠..
몽돌이 19-10-10 15:24
   
마지막에 13타수11삼진 뽈락을 올린거 보고서 느꼈다
너혼자 욕먹긴 싫으니 물귀신작전으로 가는구나
태권부인 19-10-10 15:39
   
그냥 돌버츠책임이 90%임.
애초에 단기전 빠따는 믿을게 못된다는 것은 정설이고, 그렇다면 시리즈내 가장 컨디션 좋은 선수나 베테랑을 선발기용했어야 하는데 지나친 신인사랑으로 필요할때 스몰볼도 못하고 1할도 안되는 스미스만 주구장창 기용함.
폴락의 대타기용은 화룡점정수준이었고....

투수운용 역시 컨디션여부와는 상관없는 커쇼의 무한사랑과 켈리의 무한 믿음으로 경기 다 말아먹음.
2년 연속 비슷한 선수 기용으로 더 이상 답이 없어보이는 감독이라 보여짐
패왕색현아 19-10-10 15:44
   
이쯤되면 다른감독 보고싶다
     
야코 19-10-10 16:18
   
222222
그런데 내년엔 ㅎ현진이가 없을수도 ㅋ
EIOEI 19-10-10 15:56
   
돌버츠가 돌버츠했네
모순 19-10-10 16:33
   
시즌 중반이후 되도않는 실험 쳐하면서 팀밸런스 좃망.
자원이 너쳐나면 뭐함.집중해서 가을야구 준비해도 될까말깐데
운영을 저따우로하니 잘하던 애들도 맨탈불안에 시도때도 없는 퀵후크
투수진운영.하도 깔게 많아서ㅋㅋ
아니 실험은 왠만하면 스캠때 쳐 하시라구요.
저 맴버가지고 월시우승 한 번 못하는 건 감독이 빡대갈이 맞음.
다저스 감독은 돌버츠가 아니고 커쇼라는 걸 인증한 시리즈ㅋㅋ
whoami 19-10-10 18:33
   
충분히 이길 요소들이 많았는데 시기 적절하게 운영을 못한게 너무 티났죠.
4차전에서 끝낼 수 있었던걸 5차전 끌어들인 느낌이고, 오늘 운영은 또 연장을 바라본다고 생각될 정도였으니...
 
 
Total 38,31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54956
38205 [잡담] 아 이승호 정신안차리나.. 이케몬 11-16 306
38204 [잡담] 김재환 수비가 별로군요 봉냥2 11-16 191
38203 [잡담] 한일전 지금하나요... 중계 좌표좀 부탁드립니다.. (5) 미궁 11-16 850
38202 [WBC] [대만은 지금] 패닉에 빠진 대만…멕시코 감독, 일본 … (3) 캡틴홍 11-16 2520
38201 [잡담] 이번엔 이벤트 안하나요 일본과 결승전 하보나 11-16 538
38200 [잡담] 대만반응 올렸습니다 (2) 달의영혼 11-16 1684
38199 [잡담] 프리미어 일정 뭐지 (1) 호난사 11-15 1345
38198 [잡담] 프리미어12 홈페이지 관리 엉망이네요. 캡틴하록 11-15 1090
38197 [기타] 오늘 경기의 MVP는... (2) 승후니 11-15 1492
38196 [잡담] 하......10년묵은 채증이 내려간 기분.... (2) 충만파워 11-15 1978
38195 [MLB] 개인적으로 찾아보니까 일본반응 별로 나쁘진 않네… miilk 11-15 1762
38194 [MLB] 류현진 귀국 인터뷰 큐티 11-14 632
38193 [MLB] 류현진 싸이영 2위된거 일본반응 궁금한데 ㅋㅋㅋ (4) 여기야주모 11-14 1862
38192 [잡담] 원래 번역일 말고 축게에서만 활동하고 있었는데 (2) 달의영혼 11-14 483
38191 [잡담] 류현진 사이영상 2위 대만 반응 번역할까 했는데 (7) 달의영혼 11-14 1980
38190 [MLB] 류현진.. 아시아인 역대최초 1위 사이영상 한 표 받았… (2) 아라미스 11-14 1666
38189 [MLB] 2019 NL리그 사이영 수상자 (1) 어쩐지 11-14 1004
38188 [잡담] 이런얘기 여기 써도 되나 모르겠지만 야구팬으로서 (7) miilk 11-14 500
38187 [잡담] 프리12 멕시코 일본전 중계 하는곳 있나요? (1) 트와이수 11-13 1374
38186 [잡담] 제 가슴을 울린건 2008 베이징 올림픽 떄가 마지막이… (1) 동쟈 11-13 642
38185 [WBC] 야구 단판 참 신기하군요 (3) miilk 11-13 1973
38184 [잡담] 올림픽 진출권... 쿠바도 못나가나요? (5) 에리땅 11-13 1940
38183 [잡담] 일본이 져서 그나마 마음이 좀 풀렸다.. (7) 파니럽 11-12 3099
38182 [잡담] 한국 프로야구 거품 빠지네요... (11) 철미니 11-12 3340
38181 [잡담] 연봉 반납 하자.. 개거품들아.. (2) 할쉬 11-12 972
38180 [잡담] 와 대만투수 111개 ㄷㄷ하네 (1) 봉냥2 11-12 1424
38179 [잡담] 투수놀음 야구가 재미있냐 ㅋ (3) 짱꼴라리 11-12 68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