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9-10-10 14:45
[MLB] 류현진 일문일답.GISA
 글쓴이 : 봉냥2
조회 : 2,375  

다음은 경기 후 류현진과 일문일답.

-아쉽게 시즌을 마감했는데.
아쉽다. 선수들 다들 고생했는데 충분한 결과는 안 나온 것 같다.

-다저스에서 마지막일 수도 있는 상황인데.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른다. 에이전트와 상의할 것이다.

-앞으로 일정은 어떻게 되나.
생각을 안 해봤다. 한국으로 돌아갈 텐데 언제일지 모르겠다. 상황을 봐야 할 것 같다. 아직까지 계획된 건 없다.

-데뷔 후 최고 시즌이었지만 가을야구가 아쉽다.
저뿐만 아니라 선수들 모두 마찬가지일 것이다. 시즌 때 좋은 성적으로 마쳤는데 선수들이 생각한 만큼 마무리가 되지 않았다. 모든 선수들이 똑같은 생각일 것이다.

-다저스가 시즌 최다 106승을 올렸기에 가을 탈락이 더욱 아쉬울 듯하다.
선수들은 다 열심히 했다. 운이 따르지 않았다. 선수들은 모두 이기려고 노력했다.

-정규시즌과 포스트시즌 차이점은.
일단 단기전이다. 무조건 이겨야 하는 부분이 다르다.

-다저스에서 7년을 지내면서 정이 많이 들었을 텐데.
선수들이 그리울 것이다. 코칭스태프도 그렇고, 똑같은 것 같다. 어린 선수들도 베테랑 선수들도 다들 잘해서 올라왔다. 덕분에 7년 연속 가을야구를 할 수 있었다.

-연장전 불펜 등판을 대기했나.
불펜 이동 안 했다. 경기 전에 감독님께서 NLCS 1차전을 생각하라고 해서 불펜에 가지 않았다.

-FA로서 가장 고려할 부분은 무엇인가.
뭐, 잘 모르겠다(웃음). 인정해주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은데 에이전트가 알아서 잘할 것이다.

-명분과 실리 어느 쪽인가.
그런 건 따지지 않았다. 나를 생각해준다는 쪽만 생각하지 나머지는 많이 신경 안 썼다.

최고의 한 해를 마무리한 그는 "기억에 남는 시즌이었던 거 같다.
한국이나 여기서나 다 합쳐서도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시즌이 될 거 같다"며

지난 한 해를 회상한 뒤 쓸쓸히 클럽하우스를 떠났다.


https://m.sports.naver.com/general/news/read.nhn?oid=109&aid=0004099333

먼가 떠날거 같은 느낌이네요ㅠㅠ멘트도 그렇고...흠ㅠ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어쩐지 19-10-10 14:58
   
오프시즌에 서막이네요 과연 궁굼하네
ㅣㅏㅏ 19-10-10 15:27
   
장기계약을 원할텐데. 다저스는 3년이하로만 할테니 남기 어렵죠.
whoami 19-10-10 18:31
   
시즌 끝나면 모여서 뭔가하는게 아니고 그냥 딱 집으로 돌아가고 다음 해 스프링캠프에서 보니깐 그 사이에 이적하면 말없이 안녕인거죠. 7년 뛰었는데 겨울 이적 이상 결과에 따라 한순간에 정든 구단이며 팀메이트들이며 안녕이니 그런게 섭섭할듯요. 말하는 투를 봐서는 꼭 다저스 남겠다는 생각보단 '대우 해주는 곳'을 가겠다는 거 같고 에이전트에게 일임할꺼 같네요.
 
 
Total 38,28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54231
38286 [MLB] 미네소타 지역 매체도 류현진(32) 영입을 강력 추천 (2) 태권부인 19:08 409
38285 [기타] 야마다가 양현종에게 때려낸 홈런공, 日명예의 전당 … (1) yj콜 09:52 1443
38284 [MLB] 류현진 사인 공은 OK-종이는 NO..빅리거는 사인도 달라 (2) 러키가이 09:33 596
38283 [MLB] MLB.com "류현진, 단장 미팅서 충분한 관심 받았다" (1) 러키가이 11-19 2006
38282 [MLB] LA언론 류 SD 이적설에 화들짝 "그레인키 사례 잊어선 … (1) 러키가이 11-19 1439
38281 [잡담] "한국에도 있었으면" 31년된 도쿄돔..부러워한 선수들 (11) yj콜 11-19 1825
38280 [기타] 라오스에서 생긴일 in 2019 신비은비 11-19 791
38279 [MLB] [MLB gif] '이게 그 쓰레기통?' 美 누리꾼, 사인… 김님 11-18 1649
38278 [잡담] 오판! 돌발영상 (1) fymm 11-18 959
38277 [잡담] 대만·일본에 '전패' 한국야구…아시아 현미… (6) yj콜 11-18 2800
38276 [잡담] 내년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 못내면... 신비은비 11-18 570
38275 [잡담] 류현진의 공격적인 피칭 (1) 그대만큼만 11-18 1475
38274 [잡담] 올림픽본선진출은 했으나, 경쟁관계인 일본 대만한… (5) yj콜 11-18 1072
38273 [기타] 진짜 승패를떠나 개짜증. 지팡이천사 11-17 1195
38272 [기타] 벌써 엔트리 나왔을때 이상한 기운을 느끼긴 했음 (2) 마마인계 11-17 967
38271 [잡담] 방사능 올림픽 가지말자 영원히같이 11-17 169
38270 [잡담] 어차피 홈앤 어웨이 경기도 아니고 일본에서 한 경기… 메시짱 11-17 402
38269 [잡담] 요기에 2~3달간 안보이던 아이디들 쪽바리넘들임.ㅋ… 웅영민 11-17 227
38268 [잡담] 일본은 직구로 승부해야 합니다. (7) 랏트 11-17 1079
38267 [잡담] 아이고 ㅋㅋ (3) Republic 11-17 516
38266 [잡담] 돌대가리 김경문. 끝까지 국거박을 중용하고 번트작… (1) 메시짱 11-17 929
38265 [잡담] 일본은 왜이렇게 쎌까요 (29) 헬페2 11-17 1509
38264 [KBO] 생각해보면 결국은 시작하기전 예상대로였.. (1) 아라미스 11-17 360
38263 [잡담] 사대회에 왜 올림픽 출전권이 있는건지.. (3) 사비꽃 11-17 299
38262 [잡담] 장훈씨 말이 맞았네요...ㅎㅎㅎ 러브사냥꾼 11-17 905
38261 [잡담] 너무나 압도적이어서 칠수있을것같지않네요 (1) 헬페2 11-17 647
38260 [KBO] 시원하게 끝났네요. 희라미르 11-17 35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