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20-05-14 07:25
[기타] 말레이시아 야구대표팀 트라이아웃 영상.
 글쓴이 : 신비은비
조회 : 3,471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20-05-14 11:30
   
어설프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화이팅~!
moveon1000 20-05-14 13:56
   
그 유럽야구 위키 반달하는 이상한 새끼 아세요?
     
Republic 20-05-14 14:25
   
그 유럽야구 위키 반달하는 이상한 새끼 아세요?
------------------
여기서 유럽야구가  닉일때는

신비은비 전 닉이
그 유명한 유럽야구
유럽야구 전닉이
10여년부터 각종 축구사이트 어그로활동
이분은 축구사이트에서 대놓고
축구vs야구 개싸움했음
댓글 100개는 기본 .
이사람 모름 간첩
본인은 야구사이트에서 축구 어그로에 열받아
했다지만 개.소리
몇년전부터  뜸하긴 함
--------
유럽야구가 지역을 지칭할때
죄값임 ..

본인의 철없는 행동은
부메랑으로 되돌아온다는걸..

야빠 축빠들간 이간질과 혐오증폭에
지대한 지분을 가지고 계신분임
          
신비은비 20-05-14 15:36
   
내 닉넴이 거론되서 이야기하는데 이상한 프레임을 씌우시네요? 축구사이트에서 대놓고 종목간 개싸움? 한적도 없고 알싸나 락싸나 그런곳은 시시때떄로 야구 걸고 넘어지면서 쌍욕하는 애들이 많아서 그거 지적 했다가 논쟁이 커진걸로 개싸움이라고 표현하는건 좀 웃김. 그리고 구지 거기서 뭐라 할것도 없는데 뭘 어그로를 끄니 개싸움을 하느니 왜곡을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간질과 혐오증폭? ㅋㅋㅋ 아 그래서 80년대부터 축구계에서 야구비하를 시작해서 09년도에 개야구폐지위원회 커뮤니티 파이낸스투데이 축구커뮤니티를 만들어서 왜곡 조작질을 한것은 전혀 모르시는듯?  여기나 가보셈. https://wiki.dcinside.com/wiki/%EC%95%BC%EA%B5%AC%EB%B9%84%ED%95%98
          
신비은비 20-05-14 15:42
   
축게에서 너님이 댓글로 쓴거 보면... 걍 축빠이신거 같은데 야빠행세를 함? 야게에서 글 몇개 썼다고 야빠타령이신지.ㅋㅋㅋ 저따위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데 무슨 이간질 타령.ㅋㅋㅋ 오히려 당신같은 축빠들이 저렇지. 항상 예전에 야빠였는데 지금은 축빠 이런식으로 말야.

Republic 답변  광고글 신고 
야구는 극동에서 미국 일본영향으로
인기도 좋고 상업스포츠 중계에 특화라서
돈벌이도 좋음 ..

메이저리그가 망하길 기대하는게
한국에서 야구 이기는 지름길
          
신비은비 20-05-14 15:46
   
비중이 크다고? 모기업없는 히어로즈 빼고 나머지 모기업 구단 보면 두산이 20%정도고 나머지들은 kt, 삼성을 제외하면 모두 50% 이하임. kt는 65%, 삼성은 54%인데 운영비 절반도 안되는데 비중이크다고 왜곡질 하네.ㅋㅋㅋ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baseball&wr_id=225616&sca=&sfl=mb_id%2C1&stx=zax12&page=1


Republic 답변  광고글 신고 
야구도 명목상 흑자지 ..
모기업 광고비가 비중이  큼

이걸 모기업 광고가 아닌 히어로즈운영방식으로
10개구단이 할 수 있느냐  .. 불가능이죠
히어로즈는 재벌구단이 40년동안 프로야구판
파이 키운걸  숟가락 얹인것임 .
               
Republic 20-05-14 18:02
   
광고 비중 크다는걸 인정하구만
너님 눈깔에는
그 퍼센티지가 작은가 봐..
당신 어디가서  그 돈 스폰 땡길 수 있어?
영업도 없이 큰돈의 광고비가 들어오는데
작은 비중이라 할 순 없지

내가 제일 큰 비중이라 이야기  않했다 ..
또 태클걸어보쇼..
                    
신비은비 20-05-14 18:12
   
비중이 크다는게 무슨 뜻인지 모르세요? kt 삼성을 제외하면 운영비용 절반 이상 즉 과반수 이상을 자체적인 수익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이게 비중이 작다고 생각하세요? 

어순 파악부터 제대로 하시고 댓글 다세요.
                         
Republic 20-05-14 18:29
   
님이 크다는 의미랑 다르다니까..
                         
신비은비 20-05-14 19:09
   
관점이 다르다고 변명을 대면 1%라도 비중이 크다고 하실 기세네.ㅋㅋㅋ
               
Republic 20-05-14 19:03
   
메이저리그가 망하길 기대하는게
한국에서 야구 이기는 지름길
>>> 아마 발제자가 한국에서 축구가 야구 이기는 이런 질문일거야
까놓고 말한것뿐이다 .
메이저가 망하겠니 ? 아니잖아
한국에선 축구가 야구를 이기는건 불가능하다는 의미로 받아들이세요
     
신비은비 20-05-14 15:30
   
나무위키요? 거기 축빠들이 점령한 사이트 아닌가요?
          
Republic 20-05-14 17:58
   
그래서 아직도 개버릇 안버리고 사셰요?
               
신비은비 20-05-14 18:13
   
괴랄맞은 프레임 만들어서 남 비방 하는 축빠들이 하는 개버릇 좀 고치세요.
                    
Republic 20-05-14 18:31
   
그건 축게에서 말하시고..
가면 당신 환영하는분 많을건데..요
                         
신비은비 20-05-14 19:12
   
왜 축게에 가서 말해야되죠? 축빠들이 흔히 말하는 괴릴맞은 프레임으로 먼저 시비를 건건 님인데요?
               
신비은비 20-05-14 18:15
   
타 종목 비방을 한것도 아니고 야구 관련해서 이것저것 영상이나 글을 써서 올리는데 먼저 시비 거는 행위보니까 참 한심합니다.
                    
Republic 20-05-14 18:35
   
얜 뭐냐.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이 정신세계는..
병원가야겠는데

물론 당신 가생이 야게에 영상올리는건 아주 좋은 일임 ,
당신의 현재 가생이 야게 활동가지고 테클걸분은 없지만

어쩔 수 없이 당신은 이런저런 말이 나오네 .
난 몰랐지
그 유럽야구라길래
유럽에서 하는 야구라는 뜻인가
해갈렸는데
도대체 당신은 나무위키에서 무슨 짓을 하고 있길래
이상한 새끼라고 말이 나오는것임?

저분이 당신 정체 모르일 없을테고 (유명인이잖아)
ㅉㅉㅉㅉ
ㅉㅉㅉㅉ
                         
신비은비 20-05-14 19:22
   
나무위키에서 뭘 한다고 그럼?ㅋㅋㅋ 기존에 있었던 유럽야구리그 대한 각종 문서 싹다 그 괴릴맞은 프레임으로 핑계대면서 싹다 지우다못해 평소에 야구를 했던 나란지도 모를 정도의 나라의 문서에 기입한 야구 관련 문구조차 지워버리는 행태를  목격하다 보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음?

거기다 이번 이 글에 저딴 괴릴맞은 프레임 댓글을 쓴거보면 이제 알듯함. 본인들이 평소에 상상도 못한 나라에서조차 야구를 한다는거 보고 문화충격받고 위기감 느껴서 그 괴릴맞은 프레임을 쓰면서 어떻게든 관점을 돌릴려고 하는 거 같고 야구하는 나라가 없다는 거짓 선동을 해서 세계적으로 축구가 인기이니까 k리그가 야구를 제치고 제1의 종목으로 올라설 것이다.라는 위에 너님이 쓴글도 같은 선민사상을 가진 축빠들이 많음.

뭐 메이저리그가 사라져야 한국에서 야구를 제칠수있다?ㅋㅋㅋ

에휴 말을 하지 말아야지.
                         
Republic 20-05-14 19:58
   
너님이 나무위키에서 무슨짓인지는  나도 모르겠다
가봐어야 알지 ..


(위에 너님이 쓴글도 같은 선민사상을 가진 축빠들이 많음.) >> 진심  병원가봐
k리고고  크보고 축빠고 야빠고 나발이고
이제 그만 졸업하시지 ..
언제까지 그런 암울한 세계관에서 사실래요 ?

야구하는 나라가 없다 ..>> 이거 몇년전 여기서 말싸움한것 아냐 ㅋㅋ
누구님이랑 .. 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그때 눈팅했는데 그 사람이랑 내가 말한건 야구하는 나라가 없다가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미프로 ? 이
기준이 당신과 다른거지 .


k리그가 야구를 제치고 제 1위 종목으로 올라설 것이다 >> 이게 왜 나쁜글이란것지 ?
이건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거나 혹은 난 먼 미래에 ㅇ;렇게  예상하는것이고 바램이지
k리그의 문제점을  축구인들의 노력으로 개선하다보면 예상할 수 있는  말인데
왜 문제가 되지 ?
당신의  희한한 사고 방식이 문제야 
야구에 안좋은 말이나 야구보다 축구편을 드는 글이면  저주글 혹은 비하글로
적폐 취급하는게 당신의 정신세계지..

축게에서 그럼  축구 망하라고 노래 부르까 ?
 


<<거기다 이번 이 글에 저딴 괴릴맞은 프레임 댓글을 쓴거보면 이제 알듯함. 본인들이 평소에 상상도 못한 나라에서조차 야구를 한다는거 보고 문화충격받고 위기감 느껴서 그 괴릴맞은 프레임을 쓰면서 어떻게든 관점을 돌릴려고 하는 거 같고 야구하는 나라가 없다는 거짓 선동을 해서 세계적으로 축구가 인기이니까 k리그가 야구를 제치고 제1의 종목으로 올라설 것이다.라는 위에 너님이 쓴글도 같은 선민사상을 가진 축빠들이 많음.>>
당신이 얼마나 빠뚤어진 사고관을 가져는지 보여주는 증거
                         
신비은비 20-05-14 21:07
   
메이저리그가 망해야 한국에서 야구를 이길수 있다며? 근데 축구인들이 어떤 식으로 노력해야 메이저리그가 사라지는데? 그냥 결국 축구가 살려면 야구가 없어져야 한다는 의미로 말한건데 본인이 쓴 댓글이 검색이 되서 걸릴줄 몰랐으니 지가 제3자인 것처럼 시덥지 않은 변명질이나 하는거지.

니가 쓴글이나 봐. 축구가 살려면 타종목이 없어져야 한다고 말을 하는데 그게 축구편을 들면 무조건 적폐라며 떠벌린다고?

삐뚤어진 사고관? 소크라테스의 격언이라고 너 자신을 알라. 남에게 뭐라 하기전에 본인이 쓴 글부터 다시 보고 오는건 어떨지?
Republic 20-05-14 18:28
   
자긴 그런적없데...
ㅎㅎ
     
신비은비 20-05-14 19:24
   
당신이 생각한 대로 한적 없엉.ㅋ
          
Republic 20-05-14 19:47
   
원래이런것 아냐
 때린놈은  귀엽다고 살짝 건들였는데
맞은놈은 기분나쁜 빰이고 ㅋㅋ

맞은 놈 생각이 중요한거지 
너 생각따윈 필요없잖아 .
넌 논쟁이겠지만
제 3자는 난입해서 어그로 끈 놈으로 보일뿐이야
Republic 20-05-14 20:10
   
문화 충격받고 위기감을 느껴 뭐 뭐 어째 ?  . ....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hey !! brother
뭐같은 소리 그만하고
병원 가봐 뽕뽕!!!

너님이 과거 한짓이  지금 밀게에 땡칠이가
하는 짓이랑 뭐가 다르냐 응 ?
신비은비 20-05-14 21:20
   
과거타령 하면서 그 괴릴맞은 프레임으로 시비거는데 상대 해주니까 기가 올라서 더 그러는거 싶기도 해서 그만 할련다.
 
 
Total 38,63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61766
38637 [기타] 강정호 다음주 귀국후 공개사과, 키움 "그 이후 결정" (11) 고구려거련 05-30 2080
38636 [KBO] [무인퇴근길] 10대로 돌아갈 수 있다면..? 간다 vs 안 … ByuL9 05-30 470
38635 [KBO] 오재원 "나 혼자 비난받고 말겠다"의 진실 (2) ByuL9 05-30 1505
38634 [기타] 이 시국의 미국 전역에서 본 스포츠.jpg (3) 신비은비 05-30 1904
38633 [기타] 4번째로 야구리그 시즌을 시작하는 나라. 신비은비 05-30 996
38632 [KBO] 투수들에게 고함. (18) 엄청난녀석 05-28 1669
38631 [KBO] SBS 'LG vs 기아' 예고 (1) 큐티 05-28 990
38630 [기타] 영화 "야구소녀" 예고편. (1) 신비은비 05-28 1359
38629 [MLB] [MLB클래식] 비운의 천재, 마이애미 에이스 호세 페르… MLB하이랏 05-27 440
38628 [잡담] 롯데가 1대0으로 이기는 날이 있다니..ㅋㅋㅋ (1) 야코 05-27 917
38627 [KBO] KBO강정호 징계 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ㅋㅋㅋ (15) 레드민 05-25 3982
38626 [잡담] 어제 오심 심판진이 이군갔다온 심판진이라고.,, (1) 야코 05-25 1707
38625 [잡담] KT는 마무리가 무너지는 바람에 (2) 야코 05-25 519
38624 [MLB] [MLB클래식] "명예의 전당 확정적" 사바시아 BOS 8이닝 … MLB하이랏 05-24 737
38623 [KBO] LG 삼루심 오판으로 1점 날리고 ,ㅋㅋ (5) 야코 05-24 1485
38622 [기타] 체코야구리그 23일 경기 결과. 신비은비 05-24 667
38621 [MLB] 이게 야구.gif (3) 러키가이 05-23 3390
38620 [KBO] 아프리카까지? 일본도 부러워하는 KBO리그 세계화 (2) 러키가이 05-23 2446
38619 [KBO] "와우, 시속 77km"..유희관 아리랑볼에 놀란 미국 (6) 러키가이 05-23 3488
38618 [MLB] [MLB클래식] 폭포수 커브의 주인공 '배리지토' … (1) MLB하이랏 05-22 1210
38617 [KBO] 잘나가는 한국프로야구..ESPN 타고 130개 나라 송출 (1) 러키가이 05-22 1811
38616 [기타] 한국에선 한국의 법을 따르겠다는 미국 용병 .JPGIF (3) 러키가이 05-21 3614
38615 [기타] 한번 개최되고 사라진 국제대회. (1) 신비은비 05-19 4122
38614 [MLB] 류현진♥배지현 부부, 17일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 (6) MR100 05-19 2842
38613 [KBO] 한화는 초반부터 주전들 줄부상이네요 (5) 백전백패 05-18 1048
38612 [KBO] ESPN이 크보 중계권을 사간 이유ㅋㅋ (8) 엄청난녀석 05-17 7457
38611 [MLB] [MLB클래식] 너클볼러 'R.A 디키' 8이닝 11삼진 … (1) MLB하이랏 05-17 87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