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2-09-14 15:06
[국내야구] 류현진, 윤석민 내년에...
 글쓴이 : 구래팬더
조회 : 1,661  

과연 mlb로 진출할까요?
 
만약 한다고 하면 구단에서 보내줄까요??
 
만약 두선수가 간다고 하면 mlb 아니면 일본 일텐데...
 
어디로 갈런지...구단에서 선수를 위해 놓아주었으면 좋겠는데~_~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이젠그만아 12-09-14 15:09
   
제생각으론 류현진선수는 메이저리그진출하고 올해끝나고 윤석민선수는 내년끝나고 FA로갈듯싶네요
시원한똥줄 12-09-14 18:10
   
둘다 구단에서 놓아줄 가능성이 희박해서..... 가기 힘들거 같음

특히 화나는 신감독체제 들어가게되면 새로온 감독이 자기 감독경력을 위해서 가장 믿을만한 투수인

류현진을 보내줄리가 만무할듣.......

윤석민은 선뚱이 보내줄 위인도 아니고.......

이대호가 예전에 인터뷰해서 예기했듣이 FA때 까지는 그냥 한국에 붙잡혀 있을거 같네요
잘근이 12-09-14 19:13
   
윤석민 이번시즌 끝나면 fa예요
오퍼만 오면 갈껄요. 석민어린이는 구단에서 못막아용
근데 류현진은 fa가 아니라서 구단에서 막으면 못가요
기아는 석민이가 문제가 아니라 용큐를 잡아야됨ㅋ
용큐도 내년 fa라..
용큐없으면 기아큰일남;; 신종길써야됨ㅋㅋ
신종길 올해 기대했건만...
 
 
Total 39,71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85314
3295 [국내야구] 롯데 선수들 얼굴에 피로가 한가득이네 (1) 아나멍미 09-15 2252
3294 [NPB] 이대호 성적.. 및 야구~ (2) 섭섭 09-15 1935
3293 [NPB] 나카무라 24호홈런 포함 3타수2안타 1홈런 ㅎㄷㄷ (4) 이젠그만아 09-15 2025
3292 [NPB] 이대호 80타점 달성 (1) 생단액 09-15 1910
3291 [국내야구] 한화 조범현 감독 확정 (7) 우주주주 09-15 2345
3290 [국내야구] 오늘 故 최동원 감독의 기일이라더니. 크라잉밥통 09-15 2280
3289 [국내야구] 아!!!!!!!!!!!기아 신인 황정림?립? 아무튼 굉장한 프로 … (2) 맙소사 09-14 2246
3288 [국내야구] 오래간만에 더블헤더한다고 롯데 - 기아 선수단이랑 … 아나멍미 09-14 1732
3287 [국내야구] 와...... (3) 무협작가 09-14 1802
3286 [국내야구] 야구야 축구야 유도야 뭐양~ (4) 나만바라바 09-14 1849
3285 [국내야구] 전준우 이놈 이거 안되겠는데 진짜 (21) 아나멍미 09-14 1656
3284 [NPB] 세이부의 한그릇더 혹은 세이부돼지 23호침;; (4) 이젠그만아 09-14 1756
3283 [잡담] 류현진과 윤석민이 mlb에 간다면 s니까짓게s 09-14 2254
3282 [국내야구] 윤석민은 롯데 밥됐네 ㄷㄷ (2) 아나멍미 09-14 1755
3281 [국내야구] 류현진, 윤석민 내년에... (3) 구래팬더 09-14 1662
3280 [국내야구] 김기태 감독 벌금 500만원 징계받아 (3) 암코양이 09-14 1779
3279 [국내야구] 만약에 진짜만약에X100으로 이러면어떻게될까요? (2) 이젠그만아 09-14 1532
3278 [잡담] 한국선수들의 전성기라인업(개인적) (11) 이젠그만아 09-14 2406
3277 [국내야구] 흐익 오늘롯데야구 더블해더하네요 ㅎㄷㄷ (6) 이젠그만아 09-14 1690
3276 [국내야구] 김기태 이 새끼는 감독자격이 없다 (6) Edge 09-14 1751
3275 [국내야구] 어제 lg sk 경기..; (10) 내귀에소주 09-13 1672
3274 [기타] WBC에 분위기가 고취된 것은 일본만 (미국인 92%는 WBC… (7) C알럽 09-13 2938
3273 [국내야구] 어제 김기태 감독 인성 을 봤네요 (13) 우주주주 09-13 3609
3272 [MLB] 이시절이 그립지않나요? (4) 이젠그만아 09-13 2961
3271 [NPB] 이대호 부진에 관한 고찰 (3) 생단액 09-13 1831
3270 [MLB] 추신수 4타수 2안타 멀티히트 기록했네요~! (3) 이젠그만아 09-13 3451
3269 [잡담] [질문] 해외에서 뛰는 선수들 누구누구인가요? (14) 흰여울 09-13 2085
 <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