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1-04-19 02:27
[국내야구] 양승호구는 오랄질이 장사셨제
 글쓴이 : 흑흐흐헉
조회 : 3,220  


"스몰볼을 꼭 하겠다는게 아니라
후반부 승부처에서 작전을 할수도 있다는 얘기다"

- 취임인터뷰에서 스몰볼을 한다는 얘기냐는 질문에 했던 대답.
뚜껑을 열고 보니 1회 2회 안가리고 닥 힛앤런, 번트
문제는 대부분의 그 짓거리가 실패했다는것 ㅋㅋㅋ
특히 주목할 대목은 감독이 적극적으로 개입한 정도가 심한 게임에서
필패에 가까운 성적을 냈다는것.


"4월에 승수 쌓아서 코시나 플옵 직행하겠다"

- 현실은 4월에 쌓이는 연패로 중후반에 살아나도 포시 싸움이라도 할수 있을지 의문
로이스터때도 4월 별반 좋지 못했긴 하다.
그러나 이것은 근본적인 차이가 있는게. 
로이스터는 4월에 져도 이유가 있는게. 4월에는 타자 재량껏 마음대로 스윙을 하게 놔뒀다는것.
즉 중후반기에 롯데타자들이 엄청난 페이스로 터졌던 이유는 바로 이 4월에
자기스윙감을 찾게 만든게 그 토대.
그런데 양승호구는 뻑하면 어떻게든 갖다맞추라는 힛앤런과 
1~2루간으로 무조건 보내라는 지시를 내리고 있는 상황.
(우타자 일변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롯데타선에서 1~2루간은 밀어쳐야만 가능하다)
덕분에 연패는 연패대로 하고 선수들은 스윙감도 못찾고 있는 상황
즉 4월에 지더라도 중후반기에 수직상승을 기대할수 있었던 로이스터때와는 달리
4월에 지는것만 같고 중후반기에 상승을 기대할수 없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것.

"김수완, 허준혁이 1이닝도 못막아줘서..."

- 올시즌 가장 크게 대승한 삼성전 경기후 인터뷰에서 한 말..
대승한 날조차도 자기 선수를 까는 이 담대함 ㅋㅋ
거기다 쟤들은 신인급 선수들인데 자신감 복돋워줘도 잘할까 말까할 애들을
절케 까대니 참...
거기다 이 날은 투수운용도 ㅄ 인증이었다.
삼성은 4실점이나 한 안지만을 7회에도 올렸다.
이후 안지만은 다음선발 경기에서 1실점 호투로 승리를 이끈다.
김수완 허준혁은 아직도 올라올때마다 난타당하고 있다.
아직 페넌트레이스 초반이고 시즌은 갈길이 멀다.
지금 이재곤 상태봐라 올라오는 족족 얻어맞고 있다.
이런식으로 선발로테이션에 문제가 발생하면 김수완이나 허준혁중 하나가
선발 올라갈수밖에 없다.
그런데 페넌트레이스 초반에조차 1이닝도 안던지게 하고 있다는거다.
이래서 얘들이 과연 필요한 시점에 선발로써의 감을 찾아서 로테이션에 합류가 가능할까?
이 날 경기는 롯데가 이겼지만 투수운용 측면에서 페넌트레이스라는 장기적 측면을 보면
안지만을 충분히 던지게 해서 감독이 믿고 있다 라는 안정감을 느끼게 된
삼성이 장기적으로 볼때 진정한 승자일것이다.

"이승화는 30타석까지는 지켜볼 생각이다"

-이승화의 타격부진에 대한 질문에 했던 대답
공개적으로 선수와 약속한 30타석 조차도
20타석가량이 되어가며 선발에서 제외시키고 대타로 기용하는것으로
이미 뒤집는 모습을 보여주는 양승호구..
이승화 지금 짜증날정도로 못하고 있는건 맞다. 제발 그냥 빼라는 심정인건 사실이지만
감독이 자기 입으로 저렇게 약속까지 했으면 최소한 그건 지켜야할거 아닌가..
선수와의 신뢰를 저버리는 감독밑에서 과연 좋은 성적이 나올수 있을까???

이외에도 적으려면 정말 끝도 없이 많다..

진짜 로이스터 해임되고 다른 감독 물색할때
그래도 기본전력이 있는데 누가 해도 어느 정도는 하겠지 하고 안일하게 생각했는데
양승호구의 이 신화적인 감독능력은 정말 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놋데 11-04-19 02:39
   
대체 저인간은 어떻게 뽑혀서 감독이 된거여?

로이스터 감독 다시 못데려 오나 ...
월드컵태생 11-04-19 03:41
   
롯데 선발진 10경기만에 다 무너졌지... 송승준만 버티고 코리도...불안불안하더군요
사도스키는 2군에 있는데 ....언제까지 2군에 데리고 있을련지...참...그럴바에 다른 용병 빠르게 구하는게 더 낫지 않나 싶네요 이재곤 김수완 이용훈 너무 쉽게 무너지더군요 ..... 타선은 집중타석에 이대호 제외하곤 뭐.....홍성흔의 도루실패--; 강민호의 번트실패 이인구의 주루미스 ㅋ 충격적이였습니다..
지금 롯데에겐 유격수 선발 중간 마물.................이런 다 필요하네 ㅋㅋㅋㅋㅋㅋㅋ
ds 11-04-19 05:25
   
지금 어디서 좋은 용병 구합니까요 ..ㅜㅜ

이미 다른나라도 시즌들어갔고 좋은 선수들은 계약이 되어있는 상태라 구하기도 쉽지 않아요

그래도 그렇지 말좀 좋게 해서 내려보내던가 어찌 딱 대학때 막 선수들 대하듯이 프로선수를 그리 말하고 내리보내나 .. 용병 한달은 못기다리는것보다 양감독 한달을 더 못기다리겠다 !!!

아마추어 야구도 아니고 실수한번하면 바로바로 빼버리노 짜증나게
11-04-19 10:12
   
아직도 롯데 야구를 보는군요.....빨리 창원 엔씨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음요...

 뭔 작전은 1회부터 작전이야....ㅎㅎㅎㅎ 것도 성공하는 걸 본적이 없네...ㅋㅋㅋㅋ 이에 비하면 로이스터가 명장이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야구구도부… 11-04-19 13:40
   
진찌 이건 브산야구도 아니고 한국인의 야구도 아니다 동열이 수몰야구지겹듯
얘는 아니다.
ㅁㄴㅇㄹ 11-04-19 20:25
   
롯데는 구단에서 우승을 못하게 만들고 있슴. 우승하면 감독이랑 선수 보나스에 연봉도 더 줘야하고, 백화점에서 감사세일도 해야되고. 짠돌이 롯데회장이  그거 아까워서 로이스터 내보낸 거임.
니케v 11-04-19 22:30
   
누군가 한 명이 앞장서서 서명운동 신청해야 할 듯
이명박때처럼 우루루 서명할것 같네요
임태훈 11-04-19 23:22
   
봄에 성적 못내면....봄데는...시망이랑께
a 11-04-20 12:31
   
ㅋㅋㅋ 이사람들이.. 그렇게 당하고도 롯데를 모르네? 롯데 팬하다가 접은지 15년 된 사람입니다.
롯데는 애초에 우승할 맘자체가 없는 팀이에요 아직도 그걸모르시나요. 우승타령하며 로이스터감독
짜르고 데려온게 아마추어 초짜 양승호인데 이러한 행보만 봐도 롯데가 과연 입으로는 우승타령하면서
실제로 우승을 원하는것인지 아닌지 딱 알수가 있어요.. 하는짓이 누구랑 비슷하죠. 입으로는 이런다고
떠들고 실제 행동은 그 반대로 하는 쥐바기랑 닮았어요.. 사기치는 새끼들의 전형이죠..
롯데는 애초에 우승할 맘도 없었고 오히려 우승하는걸 부담스러워 해요 그걸 숨기려고 입으로는 우승타령
하는거죠. 우승하면 팀 급여가 급상승하게 되요.. 그걸 우려해서 6~7위정도만 매년 하길 바랄거에요
롯데는 대기업이면서도 돈쓰는데는 구두쇠라서.. 우승이라도 했다하면 롯데프론트는 개박살 납니다.
ㅂㅊㅎㄹ 11-04-20 23:29
   
고원준이 부르짖어요.
살려주세요~~
 
 
Total 38,68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63899
616 [기타] 근데 송씨가 진심으로 사랑한것 같기도하네요 (5) 흠냐 05-07 2879
615 [국내야구] 두산의 위엄 (13) 아라집 05-07 2807
614 송지선 미니홈피글이 본인글입니까? (5) 달려서화성… 05-07 2931
613 [국내야구] 임태훈 인기 좋으네요. (18) IceMan 05-07 3345
612 [국내야구] 역시.. 정의는 승리하네여.. (2) 다마 05-07 1919
611 [기타] 우리나라 야구계의 레전드(자생) (4) skeinlove 05-07 2574
610 송지선 싸이글땜에 난리 났는데,, (22) 와일뜨 05-07 4271
609 [국내야구] 오늘 한화경기 좀 쩔었음; (5) ㅇㅅㅇ 05-07 2137
608 [국내야구] 김희선 시구 & 김새론 시구 (5) 악마는구라 05-06 3081
607 [국내야구] 트윈스 VS 베어스 "하이라이트" (1) 악마는구라 05-06 2065
606 [MLB] [자동재생] 엉성한 주루 플레이 (10) 악마는구라 05-06 3047
605 [국내야구] [자동재생] 구지성 시구 (2) 악마는구라 05-05 2733
604 [MLB] 메이저리그 괴물 신인투수 스트라스버그 (9) 파란하늘 05-05 3634
603 [국내야구] 오늘 SK이겨서 좋긴하나 (4) 코리아 05-05 1862
602 [국내야구] 롯데는.... (2) 벤치히터 05-05 1916
601 넥센 요즘 왜그래요? (6) 코리아 05-05 1610
600 [MLB] 추신수 체포풀동영상 (6) 타투매니아 05-05 2638
599 야구 수준이 예전만 못한 것 같습니다. (1) 야구 05-05 1992
598 대단한 오릭스 ㅎㅎㅎ (3) 오잉 05-05 2074
597 [국내야구] 아 요즘 프로야구 너무 재미있네여 ㅋ_ ㅋ (3) 다마 05-05 2348
596 [NPB] 5/4 임창용 일본통상 100 세이브달성 (4) 수요일 05-04 2830
595 [기타] [자동재생] 두산을 응원하는 그녀 (5) 악마는구라 05-04 3116
594 [NPB] WBC 임창용 선수의 진실을 말하다 (4) 카울링 05-04 2974
593 [NPB] 5/4 임창용 선수 시즌 100S / 축하영상 (5) 카울링 05-04 5815
592 [기타] [자동재생] 야구신동 "마이클 오" (3) 악마는구라 05-04 2610
591 [MLB] 추신수 사건 정확한 상황 진행과정 정리(엠팍펌) (7) dd 05-04 3553
590 헐 추신수 음주운전 이거 뭐임? (13) 민폐일본 05-04 3516
 <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1419  1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