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1-04-20 14:04
[기타] 추신수의 홈 송구~ (자생)
 글쓴이 : skeinlove
조회 : 4,205  

역시~~~~

대박이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하얀솜 11-04-20 14:24
   
잘보고 갑니당~
11-04-20 14:28
   
스투라ㅤㅇㅣㅋ.......이게 그 말로만 듣던 라이징패스트볼이라는건가
네루네코 11-04-20 14:47
   
헐 중간에 볼이 솟아오르네...
음2 11-04-20 17:28
   
느린 화면으로 보니까 더 대단하게 느껴지네..
ㅁㅁ 11-04-20 17:59
   
이건 비밀인데 투수출신이라서 포수싸인보고 던짐..어쩔때는 싱커로 잡기도 함.
     
ttt 11-04-20 19:19
   
그럼 슬라이더 달라고 하면 자동태그 되겠네...
오른쪽으로 휠테니까 주자가 오른쪽에서 들어오고있으니까
     
ㅋㅋ 11-04-20 23:08
   
근데 실제로는 야수들이 송구를 할 때 절대로 변화구로 던지지 않으려고 신경 쓴다고 함.
아군이 받기가 어려우면 곤란하니깐요 ㅋ
반창고 11-04-21 12:28
   
와~ 어깨 정말 강하네요...
 
 
Total 38,68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63899
616 [기타] 근데 송씨가 진심으로 사랑한것 같기도하네요 (5) 흠냐 05-07 2879
615 [국내야구] 두산의 위엄 (13) 아라집 05-07 2807
614 송지선 미니홈피글이 본인글입니까? (5) 달려서화성… 05-07 2931
613 [국내야구] 임태훈 인기 좋으네요. (18) IceMan 05-07 3345
612 [국내야구] 역시.. 정의는 승리하네여.. (2) 다마 05-07 1919
611 [기타] 우리나라 야구계의 레전드(자생) (4) skeinlove 05-07 2574
610 송지선 싸이글땜에 난리 났는데,, (22) 와일뜨 05-07 4271
609 [국내야구] 오늘 한화경기 좀 쩔었음; (5) ㅇㅅㅇ 05-07 2137
608 [국내야구] 김희선 시구 & 김새론 시구 (5) 악마는구라 05-06 3081
607 [국내야구] 트윈스 VS 베어스 "하이라이트" (1) 악마는구라 05-06 2065
606 [MLB] [자동재생] 엉성한 주루 플레이 (10) 악마는구라 05-06 3047
605 [국내야구] [자동재생] 구지성 시구 (2) 악마는구라 05-05 2733
604 [MLB] 메이저리그 괴물 신인투수 스트라스버그 (9) 파란하늘 05-05 3634
603 [국내야구] 오늘 SK이겨서 좋긴하나 (4) 코리아 05-05 1862
602 [국내야구] 롯데는.... (2) 벤치히터 05-05 1916
601 넥센 요즘 왜그래요? (6) 코리아 05-05 1610
600 [MLB] 추신수 체포풀동영상 (6) 타투매니아 05-05 2638
599 야구 수준이 예전만 못한 것 같습니다. (1) 야구 05-05 1992
598 대단한 오릭스 ㅎㅎㅎ (3) 오잉 05-05 2074
597 [국내야구] 아 요즘 프로야구 너무 재미있네여 ㅋ_ ㅋ (3) 다마 05-05 2348
596 [NPB] 5/4 임창용 일본통상 100 세이브달성 (4) 수요일 05-04 2830
595 [기타] [자동재생] 두산을 응원하는 그녀 (5) 악마는구라 05-04 3116
594 [NPB] WBC 임창용 선수의 진실을 말하다 (4) 카울링 05-04 2974
593 [NPB] 5/4 임창용 선수 시즌 100S / 축하영상 (5) 카울링 05-04 5815
592 [기타] [자동재생] 야구신동 "마이클 오" (3) 악마는구라 05-04 2610
591 [MLB] 추신수 사건 정확한 상황 진행과정 정리(엠팍펌) (7) dd 05-04 3553
590 헐 추신수 음주운전 이거 뭐임? (13) 민폐일본 05-04 3516
 <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1419  1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