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1-05-07 23:02
[국내야구] 두산의 위엄
 글쓴이 : 아라집
조회 : 2,657  


  • <SCRIPT>flash('');</SCRIPT> ㅋㅋ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리크군 11-05-07 23:06
   
브금이름이 ㅇㅇ?
누가 브금이름좀알려조요 답답해요ㅣ..
     
악마는구라 11-05-08 02:27
   
원곡은 "쿨 - 맥주와 땅콩"
저곡은 "논스톱 오프닝에 사용되면서 개사가 되었던.."
달려서화성… 11-05-07 23:06
   
교도소 구단이다.ㅋㅋㅋㅋ

난 타이거스 팬이라 잘몰랏는데 대단한걸
다마 11-05-07 23:19
   
범죄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lfoi 11-05-07 23:37
   
약물 빨고도 아직 뛰고 있는건가..
IceMan 11-05-08 00:43
   
감독이 빠졌음.

레알 레전드는 감독이에요..
22 11-05-08 00:50
   
약물은 알려진 넘만 저정도이고 저번 약물 파동때 덮고 지나가서 그렇지
두산하면 약산이지.
약물이 외국 용병 들어오면서 퍼진건데 뭐 요즘에야 안하겠지만
옛날에 두산이 다른 구단이랑 틀린점은 구단에서 알면서도 공공연이 용인했다는점에서
구단이 더 골통이었다고 봐야지.
zzz 11-05-08 20:07
   
두산 교도소 팀이라고 치고...

타이거스는 좀 빠져라...이호성 하나로 올킬
zzz 11-05-08 20:17
   
글고 병역비리로 타구단 팬들이 두산 선수들 까면서 웃을 수 있냐?
어이 없구만...ㅂㅅ 제 얼굴에 침 뱉기지...ㅋㅋㅋ

사건 당시 구단별 병역비리 관련 선수

롯데 자이언츠 : 김장현, 서정호, 변인재, 김주찬, 허준혁, 조성환 6명

현대 유니콘스 : 박우호, 박장희, 김민우, 정성훈, 신동민, 마일영 6명

SK 와이번스 : 윤형국, 조진호, 윤현식, 이진영, 안용휘, 채종범 6명

KIA 타이거즈 :  유동훈, 이현곤 2명

삼성 라이온즈 : 김현수, 정현욱, 오상민, 박정환, 지승민, 현재윤, 윤성환, 김형근, 이정호 9명

한화 이글스 : 신민기, 마정길, 고상천, 조규수, 한상훈, 전경일, 조현수 7명

LG 트윈스 : 김광수, 김용우, 이경민, 김광회, 심수창, 양현석, 손기현, 이동현, 박용진 9명

두산 베어스 : 이재영, 이재우, 손시헌 노경은, 채상병, 김재호 6명
zzz 11-05-08 20:39
   
삼성라이온스 단체 불법도박>>>>>>>넘사벽>>>>강병규 도박
zzz 11-05-08 20:50
   
ob에서 겨우 2시즌 뛴 진갑용은 왜 또 저기 있나?

거기다 진갑용이 약물 걸린 시점이 2002년인데 그냥 두산 까기 위해서 갖다 붙인겨?
     
동전한잎 11-05-09 16:27
   
이호성은 해태-기아가 아닌 타이거즈로 묶어놓고
진갑용은 베어스가 아니라 OB로 그냥 분류하네 ㅋㅋ
zzz 11-05-09 19:57
   
한글 몰라? 해태-기아를 타이거스로 묶고 OB와 두산은 따로 분리한게 아니라...

진갑용이가 두산으로 개명하기 전 OB시절이던 90년대 중반에 뛴 걸 정확하게 표현하려고 그냥 OB로 쓴 거다. 그리고 겨우 2시즌 뛰고 삼성으로 옮긴 후 이제는 삼성 프랜차이즈같은 존재가 되었고 삼성에서 선수생활하고 있는 2002년에 약물 걸렸는데 그걸 두산 까려고 위에다 적어 놓으니 그게 어이 없어 저렇게 써놓은 건데 이해력이 떨어지니?
그리고 정수근이도 그래...두산에서 있을 땐 약간 개구쟁이에 동네 귀여운 악동? 정도 이미지였는데 롯데 옯기고 나서 사고란 사고는 다 쳤잖아. 그게 두산 잘못이야?
내 두산팬으로서 예전 동주나 이번 태훈이 사건은 할 말 없을 정도로 쪽팔리다만 깔 거 가지고 까라.
프로야구 팬들이란게 지 얼굴에 침 뱉는 것도 모르고 설레발을 치고 있으니 ㅉㅉㅉ
 
 
Total 37,45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45636
1002 [국내야구] 롯데 vs 한화 (2011년 8월 4일 경기) 하이라이트 IceMan 08-05 1633
1001 [국내야구] 넥센 vs 삼성 (2011년 8월 4일 경기) 하이라이트 IceMan 08-05 1422
1000 [국내야구] LG vs SK (2011년 8월 4일 경기) 하이라이트 IceMan 08-05 1356
999 [국내야구] 현재 주키치 남은 아웃카운트 5개 퍼팩트 상황!!!! (3) 바말 08-05 2169
998 [MLB] 야 이 햄버거보다 못한 놈아!| (2) 비추비 08-05 3468
997 [NPB] 이승엽 2루타, 3경기 연속(소프트뱅크전) (4) 바람난홍삼 08-05 3663
996 [국내야구] 오늘 꽃범호 선수가... (3) IceMan 08-04 1806
995 [국내야구] 프로야구 넥센 vs 삼성 (2011년 8월 3일 경기) 하이라이… (3) IceMan 08-04 1860
994 [국내야구] 프로야구 KIA vs 두산 (2011년 8월 3일 경기) 하이라이트 IceMan 08-04 1504
993 [국내야구] 프로야구 LG vs SK (2011년 8월 3일 경기) 하이라이트 IceMan 08-04 1472
992 [국내야구] 심수창 오늘 잘던지고 18연패 ㄷㄷ;;; (3) 다마젖소 08-03 2101
991 [국내야구] 야구팬들께 질문할게있음요 (6) 축구 08-03 1459
990 [NPB] 임창용 21세이브. 야쿠르트 1-0 주니치 (3) 바람난홍삼 08-03 2810
989 [NPB] 소프트뱅크 vs 오릭스 이승엽 하이라이트 (4) 바람난홍삼 08-03 4339
988 인터뷰 보면서 처음으로 눈물이... (4) 은공 08-02 2335
987 [국내야구] 신영언니 ㅜㅜ (2) 바말 08-02 1941
986 [국내야구] 감동의 한국야구가 일궈낸 1위!!! (5) exploringkorea 08-01 3726
985 [국내야구] 이장석은 미쳤어! (13) 은공 07-31 2298
984 [국내야구] “윤석민 보자”ML 스카우트 5일 인천 집결 (7) 크로우 07-31 2646
983 [NPB] '국민타자' 이승엽과 김태균의 차이 (10) IceMan 07-30 3334
982 [국내야구] 양승호 기사는 하루에 한껀 이상 꼭 뜨는듯;;; (3) 다마젖소 07-29 1769
981 [국내야구] 박정현이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부른 애국가 동영상 (2) IceMan 07-29 2205
980 [기타] '日 강속구 투수' 이라부 히데키 美서 사망 (2) 크로우 07-29 2758
979 [MLB] [자동재생] 대단한 어깨 (12) 타투 07-27 4919
978 [NPB] 김태균, 계약 해지..20개월 日생활 정리 (19) IceMan 07-27 4588
977 [국내야구] kbo 프로야구팬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 (4) 맙소사 07-26 1645
976 [국내야구] 올스타전 박정현 & 턱돌이 (3) IceMan 07-26 2773
 <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