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야구게시판
 
작성일 : 11-08-14 23:22
wbc때 미국선수들 1군으로 나오나여??
 글쓴이 : 축구
조회 : 3,168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후도 11-08-15 01:01
   
메자리그 사무국에서 주최하는 wbc 다칠까봐 10프로정도 힘쓴다고 보시면 될까요 일본한테도 질정도면 뭐 그냥 비비는 수준이죠 선수구성은 1진에 가깝습니다 오뎅왈츠가 1선발했죠 전성기가 지나버린 오뎅왈츠
자유낙하 11-08-15 01:33
   
1회 wbc(2006)이 대박이었어요
치퍼존스 켄그리피주니어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지터
근데 우리가 이겼죠
     
크리스탈 11-08-15 08:49
   
그때 정말 감동스러웟죠...태극기 꽃을때..
no999 11-08-15 10:10
   
근데..WBC보다...미국리그가 더 잘하는거 뻔히 다 알텐데;; 믈브애들은 의미도 없을거고
대충하는거죠;;
몽상가 11-08-15 10:39
   
2006년때는 WBC 1기이기도 했고 대부분 유명한 선수들로 나왔죠 근데 2기때는 약간 좀 2006보단 퀄리티가 떨어졌죠

그래도 좋은 선수들이란건 확실하고요

근데 MLB선수들은 WBC나가든 안나가든 상관없어합니다 국가대항전보다 시즌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WBC때 경기하다가 부상 입으면 시즌에 영향이 있고 하니깐 안나가는 선수도 더러 있습니다 ㅎㅎ
호도리 11-08-15 13:07
   
메쟈리거들은 wbc를 이벤트성으로 생각하고 잠깐 놀다 오는걸로 생각합니다...시즌 개막에 맞춰서 몸을 만들기때문에 wbc할때는 가장 컨디션이 떨어져있는 상태에서 하게 되죠...그러다보니 자기실력의 10분의 1도 발휘못합니다....

아마 리그가 종료된 후에 wbc를 개최하면 미국,도미니카,푸에르토리코같은 나라들이 짱먹겠죠...그때는 경기감각이 한창 살아있을때고 몸도 만들어진 상태니까...

컨디션의 유무가 얼마나 중요하냐면 06년 1회 wbc에서 일본이 우승하고 미국은 개망신을 당하면서 미국 야구 관계자들의 자존심이 많이 상했었다고 합니다...그해 시즌 종료후 미일 올스타전이 개최될 예정이었는데 미국에서 작심하고 메쟈리그 올스타선수들 다 데리고 갑니다...

결과는? 일본은 홈에서 경기를 했음에도 한경기도 못이기고 5전 5패...어떻게 한경기라도 이겨보려고 번트에 더블스틸에 스퀴즈까지 할것 다 했음에도 떡실신당했음...오티즈에게 도쿄돔 최상단 천장에 맞는 초대형 홈런도 맞았음...메쟈리거들이 애들 가지고 놀듯이 노는 모습에 일본애들이 불쌍해보이는건 처음이었음...
노호홍 11-08-15 13:09
   
와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용케도 이겼구나. 대단하네.
시간여행 12-02-16 21:50
   
잘보고 가여
 
 
Total 39,16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야게 운영원칙 (2016.06.03) (1) 가생이 04-06 271102
1095 [국내야구] 이번 4강 플옵은 서울팀 모두 몰락이네요 (4) 하이에나 09-22 1535
1094 [MLB] 작년 지바롯데의 유격수 (6) 월드컵태생 09-22 2483
1093 [국내야구] LG 뭐가 문제인가요? (9) 바말 09-22 1608
1092 [국내야구] 삼성대두산 끝내기 폭투로 삼성승 (5) 아마락커 09-21 1765
1091 [NPB] 이승엽 시즌 13호 홈런! (4) 바람난홍삼 09-20 5751
1090 [NPB] 임창용 시즌 27세이브 (2) 바람난홍삼 09-20 2342
1089 [국내야구] 최동원 _ ‘무쇠팔’이라 불린 사나이 (3) 닭아가씨 09-20 1921
1088 [국내야구] MVP 대결은... (4) 묵철 09-19 1428
1087 [국내야구] 근데 야구는 9개팀으로 하나요? (7) 하이에나 09-19 1734
1086 [국내야구] 1위삼성이 약해보이는 이유 (11) 아마락커 09-19 2131
1085 [국내야구] 야구선수들은 일본가서 검사 받는 이유가 뭐죠? (5) 유캔세이 09-18 1730
1084 [MLB] 메이저리그의 흔한 1루 송구 자동재생 (14) skeinlove 09-18 3299
1083 [NPB] 이승엽 시즌 12호 홈런 (5) 바람난홍삼 09-18 5668
1082 [국내야구] 두산팬들 임태훈 연호...ㄷㄷ (14) 하이에나 09-17 2770
1081 [국내야구] 임태훈의 1군복귀는.. (12) 묵철 09-17 2491
1080 [기타] 가네다 마사이치 400승 투수 (5) 호호동 09-17 2891
1079 [국내야구] 9.16)남은 잔여경기 생각했을때 말인데요 (8) 아마락커 09-16 1948
1078 [NPB] 이승엽 11호 투런 홈런 쳤네요~ (3) 무협작가 09-15 3493
1077 [국내야구] 내 평생 잊을수 없는 경기 Best 3 (9) 묵철 09-14 2941
1076 [국내야구] 현제 타팀들이 말하는 삼성 이미지ㅡㅡ;; (10) 아콰아아 09-14 2607
1075 [국내야구] 한화점수-기아점수=최동원 등번호 바말 09-14 1686
1074 [NPB] 임창용 시즌 25세이브 (5) 바람난홍삼 09-14 2760
1073 영웅이 돌아가셨습니다. (8) 비천호리 09-14 1765
1072 [국내야구] 오늘 기아vs한화전 보면서 느낀점 한줄평 (4) 묵철 09-13 2119
1071 [국내야구] 오승환에 관한 불편한 진실 (13) IceMan 09-13 3244
1070 [NPB] 이승엽 시즌 9 , 10호홈런 (3) 바람난홍삼 09-12 3290
1069 [NPB] 임창용 시즌 23 , 24 세이브 (4) 바람난홍삼 09-12 2717
 <  1411  1412  1413  1414  1415  1416  1417  1418  1419  1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