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엔 벨로스터n 출시합니다. 어차피 문짝 3개라지만, 해치백 스타일 동일하고, 벨로스터 터보로 나름 고성능으로 팔아본 경험도 있으니 세팅하기에 따라 i30보다 더 괜찮을수도 있음. I30n이나 벨로스터n을 패밀리카로 사려는 사람은 없을테니, 3도어라고 아쉽진 않을테고. 딱히 아쉬워할것도 없고, 노조탓이니 뭐니 할것도 없음
폭바 판매정지 전 골프tdi 판매량과 gti판매량 만 봐도 답이 나오죠. 현대가 그정도 분석도 안했을까봐요.
아반떼 스포츠 판매량만 놓고 예측해봐도, 아반떼 스포츠 올해 1~10월 아반떼 전체 신차등록대수 7만3015대의 4.7% 수준인 3419대 팔렸습니다. 5프로가 채 안되죠. 누적 판매량으로 봐도, 16년 4월 출시부터 올해 9월까지 아반떼 스포츠의 누적 판매대수는 5981대 팔렸는데. 같은 기간 아반떼는 13만3763대 팔렸어요. 비율로 따지면 4.5프로 정도.. 3천만원도 안되는 스포츠 모델 판매량도 노말모델 대비 해서 꼴랑 이정도..
지금 i30판매량만 봐도 10월달 300대 간신히 팔았음. 딱히 하자가 있는것도 아니고, 꽤 잘만든 차임이 분명함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아반떼 대비 비싸다는 이유로 올해 10월까지 누적 3900대로 월평균 400대도 못파는 실정인데, 공들여 만든 n나와도 판매량 어차피 눈에 뻔히보임. 아반떼 스포츠 같이 졸라 싸게팔아도, 노말버전 대비 5프로 수준임..
i30 지금 300~400대 팔리는데, 거기에 진짜 미친척 하고 후하게 잡아서 n판매량이 노말버전 대비 10프로정도 될거라 예측해도 판매량이 한달에 평균 30대에서 40대임 ㅋㅋㅋ 꼴랑 이거 팔자고, 유럽에서 실어서 갖고오느니 안팔고 말죠. 운송비도 안나오겠네
어차피 주 판매되는 장소가 유럽이니, 유럽생산은 너무나 당연했고, 그걸 역수입해서 팔자니 수익도 안나는거 회사도 하기싫죠. 노조탓은 그냥 핑계고. 판매 의지만 있었다면야 못팔았을까
어차피 여기저기 댓글로 노조탓 하는 사람들 역시 지금까지 안샀고, 앞으로도 안살 사람들임. i30N 왜 안들여오냐 징징대기만 하지, 정작 출시해도 안살사람들. i30 사준사람 몇이나 되나요. 안팔리니까 안파는거임. 아주 간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