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자동차 게시판
 
작성일 : 17-01-10 19:23
[자동차] 렉서스 신형 ls
 글쓴이 : 딩동
조회 : 807  

306489150.jpg

306489151.jpg

306489154.jpg

앞모습이 이건뭐...ㅋ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공무원 17-01-10 19:59
 
외계인을 고문해보려다 외계인이 되기로 한듯..

디자인이 점점 익숙해지는건가.. 그래도 처음엔 완전 괴물같았는데

뭔가 날카롭고 그런게 멋있다? 예쁘다?는 생각이 약간 생기긴 하네요;;

프리우스는 완전 디자인 개똥망이던데.. 이건 좀 낫네요 ㅋㅋ
     
딩동 17-01-10 20:16
 
너무 급진적임...(취존...

lc500...언제 나오나...
덤프요정 17-01-10 20:48
 
보자마자 '회춘'이라는 단어가 떠오름
카이텔 17-01-11 01:44
 
리어램프 왜저러지...
돌배 17-01-14 14:02
 
송풍구 라인은 현행 유럽형 파사트와 개념이 같은데
우리나라에서 유럽형 파사트 베꼈다고 까는 놈들이 없음. 현대차가 아니니 뻔히 보여도 안까지.

옆모습도 그랜저 IG와 비슷한 느낌이 많은데(물론 당연히 누구도 베낀 것이 아님) 앞모습 인상 때문에 다들 그냥 넘어가고
모니터 옆의 동그란 아날로그 시계는 그랜저 IG와 위치만 다르고 똑같은 개념(물론 당연히 누구도 베낀 것이 아님)인데 다른 부분 인상이 워낙 강렬해서 눈에 잘 안 띄는 것 같음.
 
 
Total 10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05 [자동차] 양재 IC에서 빠지는 도로(아틀란 네비 캡쳐) (1) 풀풀개구리 17:32 143
104 [자동차] 국내 유입 짱캐 suv실내가 (1) 딩동 03:18 591
103 [자동차] 2018 머스탱 (2) 딩동 00:34 304
102 [자동차] 폭스바겐, 플래그십으로 쿠페형 세단 '아테온' 낙… (4) 딩동 01-18 502
101 [자동차] 크루즈 , 모닝 발표현장 RoadRunner 01-17 597
100 [자동차] 제 자동차 소개합니다. 야옹왕자 01-17 441
99 [자동차] '피의 다카르 랠리' 페테르한셀 13번째 우승 딩동 01-16 274
98 [자동차] 현대차, '크레타 픽업' 출시 계획..남미시장 공략 딩동 01-16 724
97 [자동차] 의문의 기아차 '스토닉'에 대해..현대 OS 형제차? 딩동 01-16 543
96 [자동차] 달리다가 조진웅씨를 본 것 같습니다. (1) 호랭이님 01-16 449
95 [자동차] 이차 뭔지 아시는분.? (4) 빠수리 01-15 891
94 [자동차] 자동차 성대 묘사 (2) RoadRunner 01-15 305
93 [자동차] 르노 크위드 (2) 딩동 01-15 369
92 [자동차] 쉐보레 신형 크루즈 한발 빠른 시승기(feat.강병휘선수)...… (2) 파마산 01-15 611
91 [자동차] 7인승 티구안 딩동 01-15 513
90 [자동차] 셀프세차 어떻게 하는건지요.. (3) 오다래 01-14 380
89 [자동차] 르노 에스파스 롱버전 테스트중? (1) 딩동 01-14 394
88 [자동차] 폭바 하위호환 체코 스코다/스페인 세아트 (1) 딩동 01-13 437
87 [자동차] 현대기아차, G80 2.2ℓ 디젤 '스팅어'에도 탑재 (2) 딩동 01-13 1063
86 [자동차] 아우디 a8 예상도 (3) 딩동 01-13 954
85 [자동차] 길찾기 쉬운 네비 어플 추천해주세요 (5) 카리스마은 01-12 575
84 [자동차] 캠리 신형 당근 이 버전이 주력일듯... (6) 딩동 01-12 821
83 [자동차] 기아차 스팅어, 5월 출시 계획..가격은 4천만원대 (1) 딩동 01-11 960
82 [자동차] 2020년 미국 진출 선언한 중국 GAC (2) 딩동 01-11 910
81 [자동차]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는 얼마일까? (2) 딩동 01-11 639
80 [자동차] 국내 진출 짱캐 자동차 (1) 딩동 01-10 1508
79 [자동차] 신형 오딧세이 (1) 딩동 01-10 7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