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자동차 게시판
 
작성일 : 17-01-10 20:59
[자동차] 국내 진출 짱캐 자동차
 글쓴이 : 딩동
조회 : 1,768  

5fb6cc35492d4e7cb554fae53e4c51c0.jpg

ㄴ 휘발유...ㅋ 
 
7265_39056_3722.jpg
 
ㄴ 미미하게 팔리고 있음
 
dc6473faf576912049ba3b226f82613e.jpg
 
ㄴ 마이티 보다 1000만원 쌈
 
IMG_0323.jpg

ㄴ a/s 부품 수급등 문제가 있다고 함 (짱캐차의 공통적인 문제점 일듯...
 
Em-00319.jpg

1990 만원에서 시작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강산 17-01-13 17:04
 
듀에고는 이미 먹튀했음.
 
 
Total 31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15 [자동차] 전기자동차용 2단변속기 세계 최초 개발 (1) 도편수 03-22 908
314 [자동차] 궁금한게 자동차 후미에 브레이크 밟으면... 반짝반짝 붉… (5) 선괴 03-20 999
313 [자동차] 쏘2랑 인상 비슷? (2) 왜날쀍 03-19 929
312 [자동차] 한국 오면 차이름 개명 해야함...ㅋ (2) 왜날쀍 03-19 1553
311 [자동차] 기아 공장 마크 캐간지 (1) 왜날쀍 03-19 1628
310 [자동차] g70 최근 근황 왜날쀍 03-19 944
309 [자동차] 핵간지 튠 (1) 왜날쀍 03-19 520
308 [자동차] 볼때 마다 돼지 아방이 같음 (2) 왜날쀍 03-18 833
307 [자동차] 벤츠 픽업 왜날쀍 03-18 593
306 [자동차] 가격 공개된 스팅어, 국내 판매가는 3400~4400만원 (1) 왜날쀍 03-18 1140
305 [자동차] 준중형은 (6) 왜날쀍 03-18 543
304 [자동차] 쌍차 y400 실내 (2) 왜날쀍 03-18 942
303 [자동차] 젠쿱 면허학원 왜날쀍 03-18 456
302 [자동차] 기아 스팅어의 주력 모델 판매가격, 5천만 원 내외에 결… (1) 왜날쀍 03-17 852
301 [자동차] g70 도둑샷 왜날쀍 03-15 1330
300 [자동차] 기아 스토닉 (1) 왜날쀍 03-15 1047
299 [자동차] 르삼은 차 가격을 올렸네요 (2) 바로가기 03-14 940
298 [자동차] 어디서 본듯한...ㅋ (3) 왜날쀍 03-13 982
297 [자동차] 벤츠, 2019년 GLB 출시 계획..베이비 G바겐 (2) 왜날쀍 03-13 1134
296 [자동차] 농촌사람 역대 민희중에 젤 못생겼네...ㅋ (4) 왜날쀍 03-13 1048
295 [자동차] lc500 실차 왜날쀍 03-13 861
294 [자동차] 이클 컈쩐다... (1) 왜날쀍 03-13 1017
293 [자동차] 봉삼이 드리프트 왜날쀍 03-13 591
292 [자동차] 양녀 명 움짤ㅋ (1) 왜날쀍 03-12 1287
291 [자동차] 최소 마이바흐 라고 이름 붙였으면 (29) 왜날쀍 03-12 1106
290 [자동차] 대만, 불법 번호판 단 5억원 람보르기니 공개 폐차 (2) 왜날쀍 03-12 1249
289 [자동차] 쌍차 오펠 로고 어떰? (6) 왜날쀍 03-12 95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