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자동차 게시판
 
작성일 : 18-05-18 11:03
[자동차] 현대·기아차, 사상 최초 유럽서 ‘밀리언셀러’ 오른다
 글쓴이 : 스크레치
조회 : 6,237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8&aid=0004104076







올해 연판매 100만대 돌파 전망.. 친환경차시장서 11배 판매 성장.. 현대,기아자동차가 유럽시장 판매 호조


에 힘입어 올해 연간 판매 100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기아차의 유럽시장 밀리언셀러 등극은 


현대기아차가 1977년 유럽에 진출 이후 41년만에 달성하는 쾌거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기아차의 올해


1~4월까지의 누계판매는 35만 3000여대로 월평균 8만 8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현대기아차


의 유럽시장 연간판매 100만대 돌파가 확실시되는 분위기다. 현대기아차가 연간 100만대 판매를 돌파하게


되면 미국과 중국에 이어 유럽이 세번째다. 이와 함께 현대기아차는 자동차의 본고장 유럽을 공략하기 위


해 고성능차를 앞세워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데도 힘쓰고 있다. 올해 5차례 치러진 랠리에서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며 제조사 1위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유럽 자동차시장에서 아시아 최고 자동차 브랜드 현대기아차 ㄷㄷ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스크레치 18-05-18 11:03
   
토미에 18-05-18 23:58
   
이 양반 흉기 직원인가보네?
아예 흉기 기사로 도배를 하는구만.
이 양반아 저가 물량 공세로 해외서 팔아처먹는 건 내국인 등꼴 후려치기가 있기에 가능 한 것 알 사람은 다 알고 있어.
정경 유착 쓰레기 기업이 얼마를 팔아 처먹던 이딴데다 올릴 필요까지는 없어.
흉기 직원 블로그 꼴 나게 생겼네.
다 떠나서 사고시 에어백이 터지지도 않는 차를 충돌각 이라는 드립을 친 놈은 역사에 길이길이 화자 될 것이야.
에어백은 보험 할인용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청기업 단가 후려치기 같은 건 말해야 뭣하나?
아무리 권유라지만 국가기관이 문제 차종에 대해서 리콜을 지시했음에도, 버티고 있는 쓰레기 기업이 판매량 같은 걸로 국기에 묻어 갈려고 하네.

'유럽 자동차시장에서 아시아 최고 자동차 브랜드 현대기아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먹고는 살아야 하니깐 ㅋㅋㅋㅋ
     
공무원 18-05-19 20:09
   
님은 어디 직원이세요?

충돌각 없는 에어백 쓰는 회사좀 알려주시구랴. 그 차 나도 좀 사게ㅋㅋ
          
토미에 18-05-19 22:10
   
--- 충돌각 없는 에어백 쓰는 회사좀 알려주시구랴. 그 차 나도 좀 사게ㅋㅋ

세상 물정 모르는 애세끼도 이런 말은 안 할텐데 모자라도 이렇게 모자를 수 있는가?
사람이 죽을 정도의 충돌 사고에 에어백이 터지지 않는 차를 가지고 충돌각이 안맞아 그런거라고 말하는 제조사가 이 세상에 더 있다고 생각하는가?
진심인가???????
               
우왕 18-05-20 02:14
   
수출용은 가성비 쩌니까요
               
공무원 18-05-20 18:48
   
[https://i.imgur.com/aycNS6y.png]


http://news.tf.co.kr/read/economy/1628659.htm
http://cafe.naver.com/farhold/433379
http://cafe.naver.com/farhold/433577
"1억5000만 원 아우디 A8L, 에어백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아우디 : 아우디코리아 답변은 충돌각이 맞지 않아 그러니 더이상 얘기하지 말라더군요. 본문내용 中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940431
sm5 사고시 에어백 미전개 본문내용 中
[해당부서에서 전화가 왔고, 담당자에게 상황설명을 하니 각도와 충돌속도등으로 에어백이 미전개 될수 있다고 사고차량을 봐야 알꺼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차 보고 이야기 하자 했죠.. 이후 조사관이 사고 차량을 본뒤 다시 통화를 하는데 아까 했던이야기를 반복하는겁니다. 각도와 충돌속도로 에어백이 미전개 되는 경우가 있고 자세한건 상위 부서에서 조사관이 또 파견되어 자세히 차량을 살펴 보아야 한다는 겁니다.]

http://m.consumer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512245
기사 내용 中
경북 안동시의 마(남)씨의 사례도 비슷하다. 마 씨는 작년에 한국지엠 쉐보레 스파크를 대학에 들어간 딸들을 위해 큰 마음 먹고 구매했다. 사고대비를 위해 에어백을 옵션으로 달았다. 딸이 운행중 십자 교차로에서 5톤 트럭과 추돌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트럭 앞바퀴에 끼어 4~5m나 끌려가고 앞 범퍼가 박살났지만 에어백은 작동하지 않았다. 고객센터 상담원은 에어백 센서 각도에 맞춰서 사고가 나야 에어백이 작동한다는 말만 반복했다.

네이버에서 충돌각 검색해서 대충 찾아봐도 이정도 ㅋㅋㅋ
               
공무원 18-05-20 18:56
   
아저씨 뇌피셜은 사람이 죽을 정도의 충돌 사고에 에어백이 터지지 않는 차를 가지고 충돌각이 안맞아 그런거라고 말하는 제조사가 이 세상에 없다고 얘기하지만 현실에는 있네요^^
세상 물정 모르는 애새끼도 이런 말을 안할텐데 아재는 세상 물정을 몰라도 어찌 이렇게 모를 수 있는건가요?

에어백 충돌각도 지껄이는 회사는 세상에서 유일하게 현대밖에 없다고 믿는 지능수준이 참.. 본인이 모르면 세상에 없는건가? 본인이 무식하다고는 정말 생각하지는 못하는건가??
보통 이렇게 아집으로 똘똘 뭉쳐 있는 사람을 우린 꼰대라고 부른다죠?

본인께서 뚜벅이가 아니라면, 본인 차량 사용 설명서 한번만 읽어봐도 매뉴얼에 에어백 충돌각도 얘기가 쓰여있는것을 알텐데 회사를 불문하고, 이런 얘기가 전부 써있다는걸 문맹도 아니고 왜 모르나? ㅋㅋ 수천만원 짜리 제품 사면서 사용설명서 한번 안읽어본 멍청이라는걸 스스로 자인하는건가?

자동차 제조사들이 고객을 호구로보고 고객들의 생명을 쓰레기처럼 생각해서 사고난 사람들에게 보상해주기 싫어서 각도 드립을 날리는게 아니라, 에어백 센서라는게 원래 가속도센서 기반으로 만들어진 센서라 태생적으로 충돌 각도가 생길 수 밖에 없는 구조로 생겨먹은 부품이라는 겁니다. 무식한 아저씨야..ㅉㅉㅉ

이건 현대차뿐만아니라, 전세계 모든 자동차 회사들이 똑같은 방식으로 만들어진 센서를 쓰기 때문에 다 똑같아요. 그래서 차량 사용설명서에도 주의사항으로 적어놓는거고.. ㅉㅉ

ex) 그랜져 ig 사용설명서. 3-32
에어백은 차량 속도, 충격세기, 각도, 차량이나 물체 또는 충격 받는 물체의 밀도나 강성등의 몇가지 요인에 따라 작동하지만 상황에 따라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건 안전의 대명사 볼보 차량 s60 사용설명서입니다.
https://ownersmanuals2.com/volvo/s60-2016-owners-manual-51308
pdf파일 42페이지에 나와 있으니 읽어보고 싶음 다운 받아서 읽어보고
그 중 충돌각도 부분을 발췌하면
The bodywork of the car could be greatly deformed in a
collision without airbag deployment. A number of factors
such as the rigidity and weight of the object hit, the speed
of the car, the angle of the collision etc.
영어 못 읽으면 해석해줄게요. 모르면 말하시구요 ㅋㅋ

볼보에도 존재하고, 볼보도 얘기하고 있고 세상 모든 차량에 존재하는 에어백 충돌각도같은 기술적 난제가  왜 현대만 욕을 먹어야 하는 일이지? ㅋㅋ
아저씨같이 무식하게 기본적인 원리도 모르고 감정적인 비난을 일삼으며 감정적인 여론을 조성하는 양반들 때문에 오히려 진짜 제 구실을 못한 에어백의 결함이 논점의 중심에서 멀어지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아저씨 주저리 주저리 지껄이지 말고, 충돌각 없는 에어백 쓰는 회사가 있다고 믿는다면 어딘지나 알려달라구요. 가서 사게..

이양반아 시대가 어느땐데 이런 구닥다리 선동질을 하나? 어디 직원이세요? 직원교육 참..

저 위에 본인이 직접 아무리 권유라지만 국가기관이 문제 차종에 대해서 리콜을 지시했음에도, 버티고 있는 쓰레기 기업이 어쩌고 써놓은건... 한국gm 쉐보레 얘기를 하는건가?? ㅋㅋㅋ

다카다 에어백 폭발로 수십명이 죽어나가도, 정작 한국에서는 리콜 몇년간 못해주겠다고 버팅기다가, 며칠 전에 쳐 울면서 해주겠다고 했던데, 정작 현대차보다 더 잘터지지도 않는 에어백 그나마 터지면, 쇳조각 뚫고나와서 사람잡는 에어백에는 왜 입을 다물고 계실까?ㅋㅋ

아자씨가 현대를 증오하건 싫어하건, 망하라고 고사를 지내건 내 알 바 아니고 아저씨 자유인데요, 그래도 개소리는 좀 하지맙시다ㅉㅉ

가생이에 개소리로 현대까는 멍청한 인디고나 심플들 존나많네요.. 여기가 오만 인간군상들이 모이는 포털도 아니고 ㅉㅉ 한심해 죽겠네.

에어백 미전개에 충돌각 얘기 하는 회사가 오직 현대뿐이라고 믿는게 소름이네;; 이런식이면 나중에 현대는 머리에 뿔나고 방댕이에 꼬리달렸다고 하겠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오는말이 고와야 가는말이 곱다고, 말좀 이쁘게 합시다. 애새끼도 아니고 말본새 참 드럽게 싸가지없네.
매튜벨라미 18-05-19 21:59
   
잘하는건 잘한다고 칭찬하고
못하는건 못한다고 까면 됨.

내수용 차별,
에어백 충돌각은 개선되지 않는 한 까여야하는게 맞고
유럽에서 잘나가고 각종 랠리 좋은 성적내고 하는거는 칭찬하면 되는거라고 봅니다.
아는게없다 18-05-19 23:01
   
현기차 잘하는거는 노조파업으로 급여 올리기!

공장취업하는데 현기핏줄이면 가산점주기!

페이스리프트 후 차량가격 올려서 손실금 채우기라고 생각하는 사람임

암튼 내인생에 현기차는 없음!
역전의용사 18-05-20 05:56
   
사게 되면...현기밖에 없음.
zerosnl 18-05-20 15:45
   
현기 잘나가는구만
안좋다는 기사를 많이본거같지
세상은 18-05-21 05:58
   
쪽발이들 다나카 에어백 왜구들이 다장착햇던것.......난.....현기차가 더좋다
좋은비 18-05-21 17:02
   
지금 현기차=도요다 혼다  동급임 품질면에서는

디자인쪽으로 보면 현대가 윈

그나저나 에어백 각도가 맞아야터진다는말은 들이 받을때 에어백각도 생각하고 들이 받으란 말인가?

지금 기술로도 각도 맞춰서 받아야하나?

그건 순 핑계라고 생각됩니다
전쟁망치 18-05-21 18:47
   
내수차별, A/S 개판 요거 2개 개선 하면
현.기 국내 시장 계속 유지 가능 합니다
     
JJUN 18-05-22 15:50
   
a/s는 지금도 넘사벽으로 좋은데요??????
a/s가 아니라 자발적 리콜(제품하자에 대한) 인정 부분일듯요....
     
코끼리맨 18-05-24 22:41
   
수입차 안타봄?
현기차 a/s 만큼만 좀 해줬으면 소원이 없겠다 씨부래
삼족오m 18-05-22 22:34
   
현기차를 위해서는
현기차는 해외 기사는 못 올리게 해야 합니다.
홍보팀들이 외국의 평가를 홍보용으로 활용을 해 대니 국내보다 해외의 평가에 더 치중을 하는 게 아닌가 싶군요
 
 
Total 1,48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자동차 게시판입니다. 가생이 01-01 44412
1376 [자동차] 사회초년생 첫차 추천 부탁드립니다. (29) 안녕디지몬 08-15 6676
1375 [자동차] 말도 안돼는 중고차 사이트들.. (13) 개개미 04-20 6667
1374 [자동차] 중고차 k3굽 (9) 모르겠수 09-16 6658
1373 [자동차] 강남 부자들이 요즘 벤츠·BMW 대신 '현대차 제네시스&… (28) 스크레치 08-07 6653
1372 [자동차] 대만 자동차시장 판매량 현황 (2020년) (12) 스크레치 05-20 6650
1371 [자동차] 웅장하네 현대 전기SUV '아이오닉 7' 모습 (13) 스크레치 07-30 6607
1370 [자동차] 세계 빅5 자동차 판매량 순위 나왔네요 (2018년) (9) 스크레치 02-05 6604
1369 [자동차] 이게 무슨차죠? (4) 택배왔숑 07-21 6581
1368 [자동차] 중소기업 자동차 회사 (8) 족발차기 05-01 6573
1367 [자동차] 200km뛴 독일중고차는 뭘까요? (13) 기름쟁이 06-28 6526
1366 [자동차] 전기차 1년 유지비 (13) 족발차기 01-06 6523
1365 [자동차] LG디스플레이의 Rollable OLED - 다음 세대 자동차를 통한 사… (5) 도밍구 01-08 6489
1364 [자동차] '15년 적자' 테슬라, 결국 3000명 해고한다 (18) 스크레치 06-13 6487
1363 [자동차] 조만간 골프채들고 때려부스러 가야할듯합니다 (7) MastA 03-08 6450
1362 [자동차] 유럽 전기차 TOP10 판매모델 현황 (5월) (1) 스크레치 07-01 6440
1361 [자동차] 세계 자동차기업 평균가격 현황 (2021년) (12) 스크레치 06-09 6431
1360 [자동차] 현대·기아차, 지난해 유럽서 '선전'…106.6만대 판… (4) 스크레치 01-17 6387
1359 [자동차] 美 GM, 전기차 급속충전 기술 개발…배터리 완충 10분이면… (2) 스크레치 09-08 6386
1358 [자동차] 현대기아 일본차 턱밑추격... 美 점유율 확대 중 (20) 스크레치 09-03 6385
1357 [자동차] sm6 디젤 1.5 였네요 ㄷㄷ (5) 91choi 08-05 6383
1356 [자동차] 제네시스 첫 SUV 'GV80' 11월 양산...올해 국내 우선 … (15) 스크레치 02-12 6373
1355 [자동차] 벤츠말고 현대차를 사야하는 이유 (8) fymm 08-23 6371
1354 [자동차] 일본차에서 방사능이 뿜뿜??? (16) 깨끗돌이 01-22 6316
1353 [자동차] i30n 독일 광고 (10) 도밍구 08-19 6268
1352 [자동차] 국산 중국 전기차 (7) 디저 01-12 6263
1351 [내차인증] 작년 말에 찍은 사진입니다. (5) AKALAPID 10-10 6245
1350 [자동차] 현대·기아차, 사상 최초 유럽서 ‘밀리언셀러’ 오른다 (17) 스크레치 05-18 623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