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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8-06-06 17:28
[자동차] 5월 보배에서 차량화재&엔진깨짐 글
 글쓴이 : Danisovna
조회 : 2,969  

ig 33000주행
캡처2.PNG
벨텁 14만주행


캡처3.PNG


구k5 2.0  14만주행
캡처1.PNG

인터넷기사엔 비엠만 올라오는데
커뮤니티엔 현대만 올라오네요 ㄷㄷ

1.6gdi터보 2.4gdi

마지막은 2.0 mpi인데 주행중 엔진만 깨지고 다행히 불은 안붙었다네요 
gdi만 그런줄 알았는데 mpi도 마모되서 깨지나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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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미에 18-06-06 20:54
 
여기 흉기 직원이 맨날 해외서 팔아처먹고 해외 어쩌고 글 올려봐야,
태생의 한계는 아주 여실하죠.
좀 다른 이야기를 하자면,
정비소 가면 아이패드에 의존하는 정비사들도 아주 큰 문제임.
디스플레이 되지 않는 문제점에 대해선 전혀 감도 못 잡는 미숙함.
연배 좀 있으신 정비사가 사장으로 있는 정비소에 가보면 하나같이 흉기 고질병을 이야기 해주죠.
차종 마다 갖고 있는 흉기의 고질병을 정확하게 짚어 주십니다.
아이패드질로 정비하는 애들에 학을 떼고 평소 방문하던 미션 정비 업체에 갔더니 역시 미션 이상이 맞더군요.
나도 미션쪽 문제라고 알 정도인데, 아이패드에 안 잡힌다고 문제 없다던 대리점, 센터.
흉기의 현실이죠.
이런 커뮤니티들 돌아다니면서 흉기 저격 기사나 글들 상부에 보고질 하고,
빠른 뒷수습질 하니깐 흉기 기사는 보기가 힘든거죠.
흉기 직원들 또 득달같이 달려나와 리플질 하는 거 기대해 봅니다 ㅋㅋ
     
91choi 18-06-06 21:20
 
몇일 지나면 ㅎㄷ에서 글삭시키죠 ㅋㅋ
앵두 18-06-07 07:27
 
보배에 현기 결함 글 올라오면 다 알아요. 이 글 얼마있으면 삭제되겠구나..

안 사라진건 정말 차주가 열 받았거나 현기에서 이걸 해결하면 돈이 더 드니 그냥 배째려는 결함들
Elan727 18-06-09 11:01
 
딱 봐도 콘로드 파손으로 인한 엔진블럭 지붕킥인데 이건 원가 절감으로 인해 발생한 사고라고

생각해야합니다.
디저 18-06-10 07:32
 
Gdi의 근본 문제를 완벽히 해결하긴 힘들거에요.
하지만 연소 폭발력을 감당할 커로드의 소성제조를 단가후려치지않고 보강제조한다고 들었는데
아마 업글 했을 거구
엔진오일 g마큰가 전용으로 바꿔 사용하고
인젝트 자주 청소하고. 관리비가 많이 들겠네요.
무리한 운행 자제하고 장거리나 렌트, 짧은연식에 과한 주행거리차는 중고로도 구매자제. 
그러면 좀 사고를 늦출 수 있을 듯

미츠비시가 버린 걸 주워와서 열나게 팔다가 그렇게 된 거.
그리고 소형 k3인가부터는 gdi엔진말고 두얼로 교체되고 있음.
현기가 완벽히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음을 뒤늦게 각성했음.

사실 연비나 엔진기술 관련해서 독일차에 제일 뒤쳐진게 맞음
고급사양 제네시스같은 브랜드도 독일 동급과 비교해 연비가 상당히 떨어짐
그걸 gdi로 만회하려다 그리 된 겁니다.
가남 18-06-11 17:03
 
역시 MPI도 불안.
아직 9만도 안됐는데 더 살살 타야하나.
무엄하다 18-06-21 22:39
 
세타2 mpi도 당근 엔진 문제죠.
너무 많이 팔린것도 문제..왜 mpi만 리콜에서 빠진 것인지 감 잡으셨는지.ㅋ
빠수리 18-07-19 16:21
 
엔진부품내구성 생각안하고 출력만 높여놓은 멍청한 흉기개발자들의 산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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