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본기 김교수라꼬
일베.일뽕
니그들도 아는 그 양반있잖여..
그양반 말씀이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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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가 직접 자동차정비자격증 2급을 취득했고
왜국,미국에서도 오랫동안들 살아 봤으며
그런 와중에
한.왜.미국 자동차 등을
직접 다 자기가 수리수선하면서 카라이프를 즐겨봤기에..
한마디로
한.미.일 자동차 성능은 자기가 잘 안다고 하드라.
자동차로만 본다면
지금은 왜국자동차 성능이상으로 한국차성능이 나오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이미 인정받았고
미국에서는 격차를 많이 줄여 가고 있다고 하드라.
한국차가 성능좋다는 건 미국에서도 인정받고 있지만..판매량에서
팍 추월을 하지 못하는 이유는 아래에 따로 씀.
더구나
전기나 수소자동치에 있어서는
왜산이 한국산을 따라오기 힘들 정도로
차이가 더 벌어지고 있다고 하드라.
오토바이 전설..
뭐 한국이 왜국 오토바이 수준 따라가려면
50년 걸린다느니 하는 친일파매국노들이 많은데
정확히 말하자면
오토바이의 구조자체가 자동차보다 훨씬 간단하고
소재.부품자체의 요구되는 질 자체가 달라서
(이를테면 오토바이는 엔진이 1기통이나 2기통 정도이고
자동차의 6기통과 비교해보면 단순히 곱하기 6배가 아니라
기통숫자가 늘 수록 더욱 더 기하급수적으로 요구되는 기술수준이
달라진다고..)
자동차의 반의 반 정도로 제조가 쉽다카더라고.
만약 현대.기아가 맘 먹고
오토바이에 진력하면 지금 왜국오토바이제조사는
소니나 파나소닉같은 전자회사가 삼성에 따라잡힌 거 보다 훨씬 빠르게
골로 간다는 것.
즉 왜제 오토바이찬양은 무조건 거짓말이라고 하더라.
그런데도 한국에 오토바이산업이 성장하지 못한 것은
워낙 압축성장을 위해 돈되는 집중분야로 선택을 좁혔기 때문인데
한국서는 오토바이는 배달용으로 인식되는 것이 주류라서
돈이 안되었기 때문이란다.
또 미국에서 왜국자동차가
상대적으로 호평이 좋고 중고차가격이 좋은 이유는..
딱 옛날에 고유가가 한번 세게 터져서 그런거라드라.
당시 미국차는 워낙 싼 유가탓에 연비신경안쓰고
아예 성능에도 그다지 신경 안쓰고..그냥 막타는 것이 풍토인데
고유가시대가 닥치자...소비자중 좀 아껴쓰기 좋아하는 사람들부터
크기가 작고
그래서 연비가 상대적으로 좋은 왜제차를 서서히 타보기 시작했는데
이 사람들이 말 그대로 아껴쓰고 따져보기 좋아하는 사람들이라서
실제로 돈이 아껴지자..소문이 나기 시작한 것이고
또 이런 사람들은 자동차도 아껴쓰면서 관리도 잘 하려는 특성이 있기에
자동차를 오래 오래 잔고장도 덜하도록 타기 때문에
중고차로 팔 때 역시 인기가 좋았던 것이고
그러 저러한 소문들이 모이고 모여...인기가 올라갔다는 것이다.
그게 이유라는 말.
다시말하지만
성능 자체는 요즘 한국산차량이 왜제차를 추월하기 시작했고,
더구나 전기.수소.베터리 등 미래산업에서는
차이가 더 벌어지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