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0-03-07 12:02
"감염원"일본인에 차가운 시선 입점 및 승차 거부 인도네시아
 글쓴이 : 별명11
조회 : 1,659  

【자카르타 시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 이달 처음 확인 된 인도네시아에서 일본인이 입점와 승차를 거부하는 사례가 나오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테라완 보건 장관이 "감염원은 일본인 '이라고 상표가 붙은 데다 일본에서 감염자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일부 일본인이 과도하게 위험시되는 가능성 이있다.  상공 회의소와 일본인 회를 겸비 "자카르타 재팬 클럽 (JJC)"에 따르면, 이러한 예는보고가 2 일 이상 이어졌다. 일본인이 레스토랑 입점 및 배차 서비스 이용을 거절당한 경우 다른 '슈퍼 눈총 ""험담을 말한다」라는 상담이 다수 전해지고있다.  주 인도네시아 일본 대사관은 일본인이 동료로부터 "마스크를 착용 해달라"고 요구 사례 등을 파악. 트위터에 "일본인이 왔기 때문에 다른 손님은 모두 조금씩 그 자리를 떠났다"고 게시 한 인도네시아 인도있다.  JJC 사무국은 재류 일본인과 인도네시아를 찾는 일본인에게 "음주를 동반 간담회를 제한하는 기업도 있고, 행동주의 해 달라"고 호소하고있다. 일본 대사관도 "악의적 인 괴롭힘이 증가 할 가능성이있다"며 상담 창구를 설치. 인도네시아 정부에 발생 방지를 신청하고있다.  인도네시아 정부는 2 일, 댄스 교사의 여성 (31)와 어머니 (64)의 감염을 "국내 최초"로 발표했다. 여성은 지난달 중순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일본인과 춤이 일본인의 반응이 한발 앞서 발견. 보건 장관은 "일본에서 감염했다"고 말했지만 근거는 보이지 않는다. 6 일에는 추적 조사를 통해 2 명의 양성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에 감염된 사람이 이달 처음 확인 된 인도네시아에서 일본인이 입점와 승차를 거부하는 사례가 나오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테라완 보건 장관 이 "감염원은 일본인 '이라고 상표가 붙은 데다 일본에서 감염자 가 계속 늘고 있기 때문에 일부 일본인이 과도하게 위험시되어있을 수있다.



일본 대사관 은 일본인이 동료로부터 "마스크를 착용 해달라"고 요구 사례 등을 파악. 트위터에 "일본인이 왔기 때문에 다른 손님은 모두 조금씩 그 자리를 떠났다"고 게시 한 인도네시아 인도있다.



말레이시아 에 거주하는 일본인과 춤이 일본인의 반응이 한발 앞서 발견. 보건 장관은 "일본에서 감염했다"고 말했지만 근거는 보이지 않는다. 6 일에는 추적 조사를 통해 2 명의 양성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https://headlines.yahoo.co.jp/hl?a=20200307-00000025-jij-int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고동이 20-03-07 12:04
   
세계에서 사랑받는 일본인....요캇다...
러시아 20-03-07 12:12
   
아임 코리안~ 이러고 다니겠네.
션이 20-03-07 12:17
   
이럴줄 알았다 본국에서 아무리 검사안하면 밖에서 문제가 있게되어있지
guns 20-03-07 12:17
   
와따시와 캉코쿠진 DEATH네
기간틱 20-03-07 12:37
   
방숭이는 태워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