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20-05-23 11:24
일본 찬양하는 영국 언론
 글쓴이 : 골드에그
조회 : 7,072  




재앙 직전에서 성공 스토리로:

 

일본은 어떻게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처하였는가?


정부에 대한 비판, 바이러스에 투쟁하는 국민 습관에 대한 찬사로 이어져..


 

- 전문가들, 일본의 철저한 마스크 착용, 악수 등 접촉 대신 허리 굽혀 하는 인사법,


 매우 높은 청결 기준, 집에서 신발 벗는 습관이 


방역에 이바지 하였다 소견.


 

- 국민 건강 보험, 면역성을 높혀주는 낫토 섭취, 침을 덜뱉게 되는 일본식 발음도 한 몫.



- 도쿄 대학 병원의 류우지 코이케 의사,


 "확진자 수가 주는데 큰 도움이 된 것은 정부 정책이 아닌 수치로는 나타나지 않는 


일본 국민들의 시민의식과 생활 방식"



- 비록 해외 방문객 차단은 주저했지만 발빠른 공공장소 폐쇄 조치도 돋보여.



- 한국, 홍콩, 대만에 이어 세계에 코로나 성공 사례로 알려질 자격 있어. 


 

결론: 비록 아베 정부는 무능이었지만 사스가 일본인들의 국민 의식과 청결 문화.




일뽕 거나하게 한그릇했구만..




관련기사 출처: https://www.theguardian.com/world/2020/may/22/from-near-disaster-to-success-story-how-japan-has-tackled-coronavirus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ultrakiki 20-05-23 11:25
   
저런것 보통 왜나라 머니 먹고 쓰는 홍보 날조 기레기질...
한이다 20-05-23 11:26
   
일본식 발음..ㅋㅋ
대구시민 20-05-23 11:26
   
+  검사 안하고 확진자 덜 나오게 하는 법
솔모로 20-05-23 11:27
   
가디언두 일본 자본 맛 많이 봤나보지?
감을치 20-05-23 11:27
   
이거 파다보면 보나마나 일본인이 쓴 칼럼이나 영국에 사는 일본계가 쓴 걸로 드러날 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전적이 화려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거주 외국인이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매수해봤자 대다수의 외신에선 일본측 통계는 아예 배제해 버리는 듯 효과가 미미할 듯 싶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갱 20-05-23 11:29
   
일본 락다운 아니지 않음?
뭐 그럭저럭 잘하는 편인거 맞는것같은데
중국도 은폐다 뭐다 말 많았는데 정말 회복세고
     
감을치 20-05-23 11:32
   
요즘 일일 확진자 대비 사망자 숫자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수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시당초 37.5 이상 체온이 4일 이상 지속될시 검사받을 수 있게 제한을 걸었었고 그마저도 그 조건 충족한다 하더라도 검사 거부하는 사례가 수두룩한데 최근 조건이 완화됐다하더라도 그게 나아졌을 성 싶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심만만만 20-05-23 11:29
   
갘은 섬나라는 알아 본다고 ㅋㅋㅋ
격운 20-05-23 11:29
   
돈 먹고 쓴듯 ㅋㅋㅋㅋㅋ
인생재발신 20-05-23 11:31
   
아직까지도 검사 잘 안해주는데

이미 죽을 사람은 다 죽었고,

사망 원인도 은폐,조작해버리니까

정확히 알수조차 없지요

근데, 유명인 감염자가 안나오는 걸로 봐선

안정세일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도 저 기사는 잽머니향이 강하게 남
코리아 20-05-23 11:33
   
ㅋㅋㅋ
일본처럼 검사 인원은 최소화, 검사는 중증 직전에 하고 사망자는 사인을 모르게 하면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다고  기사 쓸 수 있으려나~
덤 으로 국민들은 모른척 하고~ㅋ
그대만큼만 20-05-23 11:36
   
한국에 대해서는 악의적인 기사 쓰는 영국 넘 아닌가..
정말 양심을 파네..
spraingers 20-05-23 11:39
   
저 언론에 따르면 검사없이 공식적으로 확진자 1도없는 북한이 세계 모범 방역국이죠
그대만큼만 20-05-23 11:44
   
역시 유럽 섬나라와 아시아 섬나라는 둘이 궁합이 맞네..
젠하이거 20-05-23 11:48
   
낫토 ,  인사법 ,  발음방식 때문에 코로나를 이겨냈다. 
이거 전부  일본내에서 기사가 나와서  가생이에서 비웃던건데 ㅋㅋ
일본한테 돈받고 그대로 받아서 쓴 기사네
분당안군 20-05-23 11:49
   
섬나라만의 뭔가 통하는게 분명히 있네요
모르겠수 20-05-23 11:53
   
음... 진짜 일본 어떻게 되려나
가새이닫컴 20-05-23 12:03
   
쪽국 상주하는 매커리 기자님께서 그동안 나온 개소리들 종합적으로 모아서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당 20-05-23 12:08
   
누가봐도 쪽바라 한테 돈 받아 쳐 먹고 쓴 기사네
쪽바리들 주특기 잖아요 세계 각 언론에 돈 쳐 먹여서 일본 포장질 하는거
월드컵때 마다 쪽바리들 쓰레기 줍는 찬양기사 매번 나오는것도 같은 맥락
국뽕대일뽕 20-05-23 12:17
   
해외 언론에서 비판이 많으니까 사사키 재단을 통해서 잽머니 좀 먹였나보네 ㅋㅋ
돼지콜레라 20-05-23 12:19
   
일본은 남들과 다르고 특별하다고 하지 않으면 못 견디는 병이 있는 듯.
퀄리티 20-05-23 12:32
   
왜구들 지들 식구들이 쓰러져 죽고있는데 옆집사람한테 돈줘서 칭찬하게 한다고 뭔가 바뀜? 죽고 없어지면 끝인데
가을애 20-05-23 12:40
   
일본은....지금보면.....항상 이런 식으로 살았던거 같아요~

문제가 발생하면 주먹구구식으로 처리하고~자국언론 입막음하고~

해외언론에 로비해서 긍정적 기사 써서 다시 자국내 언론에 보란 듯 올리고~ 바보같은 일본인들은 세뇌되고~ㅎㅎ
할게없음 20-05-23 15:37
   
일본 정부가 외무성에 공시한 언론 로비 금액만 천억임 ㅋㅋ
융융7845 20-05-24 01:13
   
일본이 지난 수십년간 늘 하던 방식이네요 WHO에서도 드러나듯
로비를 통해 언론이나 해당기관에 청탁하고 자료를 뿌림
원래 어떤 현상이나 사건에 대해 공감대가 형성되면 곤사장의
일본탈출 처럼 모든 매체가 그 내용에 대해 다뤘을 것이나 저렇게
돈주고 뿌린 기사는 어딘가에서 한 두어 군데 나오다 쓰레기가 되는 것이
특징
이게 예전 아날로그 시대에는 너무 잘 통했지만 지금같은 빅데이터 시대에
개인네트워크와 인터넷등 정보통신이 무지막지하게 활성화 되어 있는데
저런걸 하면 그냥 돈낭비
ashuie 20-05-24 01:56
   
아베 굳잡b
설화수 20-05-24 05:48
   
역시 잽머니~ ㅋㅋ
1년 예산중 몇 조를 찬양기사와 날조 왜곡으로 쓰는 나라니 당연한건가?
찌루찌루 20-05-24 06:03
   
니뽕국의 코로나 예산 중 대외 언론 대응용 예산 규모가 큰 이유..
으힉 20-05-24 11:20
   
ㅋㅋ
밤프림오일 20-05-24 11:33
   
쪽바리들은 항상 본질을 바꾸고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기보다는 지들의 쓰레기짓거리나 멍청한 짓거리에 대한 타국의 시각을 바꾸는데만 힘을 쏟죠 저스틴 매커리 같은 저능아 일뽕 새끼한테는 통하지만 이제 더 이상 안 통할텐데 말입니다
booms 20-05-24 14:51
   
쪽바리머니 달달하네~
좋은 20-05-24 16:06
   
젭머니에 대가인거죠 뭐..요즘 폭망 직전에 힘을 기울여 언플질에 필사적인 왜구들이라 그렇거니 한다는 여 ㅋ
치즈랑 20-05-24 20:30
   
일뽕들
원일 20-05-24 21:16
   
this is a 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