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9-02-12 21:06
Https 차단 사태를 풍자한 한 고등학교 교실.JPG
 글쓴이 : 물컹
조회 : 1,921  





국기 때고 대신 박정희 사진 걸어놓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쿠지나 19-02-12 21:12
   
도대체 어디 학교일까
     
시발가생 19-02-12 21:17
   
구미?
     
루카쿨 19-02-12 21:27
   
저정도면 비꼬는거로 봐야겠죠.ㅎㅎ
미이뚜기 19-02-12 21:28
   
고딩들 이해되는데??

대깨문 등신들은
자한당을 왜 찍냐고 다른 사람들한테 묻지말고..
왜 자한당을 찍게 만드냐는 질문에 대답해야지..
     
쿤신햄돌 19-02-12 21:30
   
니네는 원래 찍어오지 않았냐
왜 찍게 만드냐니 뭔 소리냐?
정신이 오락가락함?
          
제3세계 19-02-12 22:05
   
넌 혹시 문맥이 이해가 안되니? 문재인이 얼마나 답이 없으면 자한당을 찍게끔 하냐는 소리가 원래 찍은거하고 뭐가 관계가 있을까? 무엇보다 원래 찍었는지 너가 봤음?
               
쿤신햄돌 19-02-12 22:07
   
자유일본당이 얼마나 답이없으면
민주당을 지지할까 생각을해봐라
마인드가 쌍팔년도라 이해가 안돼?
                    
제3세계 19-02-12 22:37
   
문맥 존나 못 잃내 ㅋㅋㅋㅋ 독해력이 초딩이냐? 자한당이 삽질해서 민주당 찍었다가 이 난리가 나서 다시 돌아서는 얘긴데 뜬금없이 민주당 얘긴? ㅋㅋㅋㅋ 그래서 쌍팔년도가 언젠지나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자한당이 아무리 노답이라도 다 네놈보다 세금 많이 내고 애국하니 걱정하지마라.
                         
쿤신햄돌 19-02-12 22:40
   
그렇다고 자유일본당을 찍는다고?
꿈도 야무지다
     
챈둥 19-02-12 21:42
   
이런 무뇌충 같은 글 까지 나올줄이야
야동 차단때문에 나라를 팔아먹겠다니..한심하다 진짜
          
미이뚜기 19-02-12 21:46
   
나라를 팔아먹어??
지금 나라를 "말아먹고" 있는데 팔아먹는 쓉색ㄲ들과 뭔 차이가 있냐? 엉?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만드는 사람이 프로그램명을 "문브레이커"라 짓는다더라.
니넨 뭐 좀 느끼는거 없냐??

그리고 야동차단 때문에 문정부 비판한다고 물타기 하는거 그게 요새 니네 프레임이지??
본질은 쏙 빼놓고 말이지 엉??
정말 댓글단을 졸라 돌리긴 돌리나보네..

갱수 잘 있제??
               
쿤신햄돌 19-02-12 22:02
   
나라 팔아먹어도 그쪽이라는게
거기서 나온건데?
틀린말 1도 없는데?
제3세계 19-02-12 22:02
   
ㅋㅋㅋ 끝까지 문재앙 만만세네 노답들. 피의 실드 대단하다 대단해. 아주 주인으로 모시지 그러냐.
지금 사람들이 비난하는게 야동문제만 가지고 그러겠나? 얼마나 개돼지로 알았으면 대놓고 감시를 한다고해.
좌빨새끼들이 눈만뜨면 입에 달고 사는게 군사정권 비난 이명박 박근혜 비난 아닌가? 근데 그렇게 욕하는 전 정권보다 더 심하다는걸 아직도 모르나? 체감이 안오니  얼마나 어이없는 짓거릴 하는지 모르나? 한국이 무슨 계급사회냐? 소수가 다수를 감시, 억압을 해? 빨갱이들이 그렇게 욕하는 박근혜, 이명박도 시도를 안 한 짓거릴 하고있는거라고. 난 수구꼴통이 당연 노답이라고 생각하지만 대깨문들도 좀 대가리 그만 깨지고 인정 할 건 해라. 뭐 문재인이가 너희들 목숨이라고 구해줬냐? 잘못을 해도 절때 인정 안 하내.
     
쿤신햄돌 19-02-12 22:04
   
아직도 빨갱이드립이나 치니까 니들이 안된다는거야
그 빨갱이 수장이 느그 입보수들 수장이랑 그 딸년인데
거기에 대해서 입벙끗 안하지?
참빨갱이들 어디가겠냐?

친일에 빨갱이에 ㅈㄴ 다양하다
          
쿤신햄돌 19-02-12 22:18
   
답글 계속 삭제하지마라 다 봤다 이 인간아ㅋㅋ
코멘트 달라하는데 왜 삭제하냐 자꾸
               
제3세계 19-02-12 2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봣냐? ㅋㅋㅋ 그래서 다시 달앗다
                    
쿤신햄돌 19-02-12 22:22
   
첫번째 두번째꺼 다 봤다
왜 삭제하냐
찔리냐
                         
제3세계 19-02-12 22:30
   
찔리면 애초에 썻겠냐? 내가 삭제하는거 까지 허락 맡아야 되냐? 대뜸 찔리냐 드립은 ㅋㅋㅋㅋ 나보고 빨갱이 드립 친다더니
                         
쿤신햄돌 19-02-12 22:33
   
그럼 놔두지 왜 삭제하냐ㅋㅋㅋㅋㅋ
                         
제3세계 19-02-12 22:39
   
내가 삭제하면 그게 네놈한테 찔려서 그러는건지의 중간 합의점을 좀 찾아와봐. 근거가 뭘까? 내가 삭제할 때 막 네놈한테 납득시켜야 안 찔리는거냐? ㅋㅋㅋㅋ 국어수업 하는 느낌이내.
               
제3세계 19-02-12 22:22
   
어쨋든 넌 네가 계속 하던데로 친일 이명박 박근혜 얘기나 하면 된다. 이미 머릿속이 그런데 누가 백날 말해줘도 너의 성향이 바뀌지 않으니.
                    
쿤신햄돌 19-02-12 22:23
   
친일을 친일이라 할뿐
틀렸나?
                         
제3세계 19-02-12 2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빨갱이를 빨갱이라 할 뿐인데 왜 빨갱이는 드립이고 니 입에서 나오는 말은 말이냐? 내로남불 오지내.
                         
쿤신햄돌 19-02-12 22:28
   
민간인 빨갱이로 몰아서 죽이는게
느그 전통이지 뭐
그 전통 잃지 않길 빈다.
                         
제3세계 19-02-12 22:33
   
지혼자 날 자한당 추종자로 낙인찍고 댓글 존나 써갈기내 ㅋㅋㅋ 내가 네놈한테 좌빨이니 빨갱이라고 한 적이 없다. 할 말 없음 친일 이명박 박근헤 드립이지 ㅋㅋㅋ 이쯤되면 그냥 영혼의 추종자 수준인데 ㅋㅋㅋ
          
제3세계 19-02-12 22:20
   
내가 입을 뻥긋하는지 네가 봤냐? ㅋㅋㅋ 집에 천체망원경이라도 두고 도촬하세요?
그리고 넌 말 자체가 말이 안 돼. 문제인이 잘못하고 있다는게 주제인데 왜 자한당 욕은 안 하고 민주당 잘못 한거 가지고 뭐라그러냐 이러는데 이게 초딩논리지. 뭐 음주운전하면 쟤는 안 잡아가고 나만 잡아가냐는 말하고 뭐가 다르냐? 머리에서 필터가 안 되나.
               
쿤신햄돌 19-02-12 22:21
   
야동차단은 느그 자유일본당 시절부터 해오던거였어
무슨 아무리 느그 야당에 지껄여봐라
걔들이 입벙끗하나
                    
제3세계 19-02-12 22:25
   
앞서 마래주지 않았나? 내가 잘못한게 문제지 왜 남 얘길 꺼내지? 내가 자한당 잘 햇다고 한 적 있나? 너 혼자 날 자한당 추종자로 보고 계속 답글을 다는거 같은데 그럼 묻자 자한당이 잘못햇으면 그걸로 민주당 잘못이 면제부가 되냐? 똑같은 짓거린데? 그리고 지금 민주당이 하는건 자한당 때보다 더 심하다는걸 모르겠냐? 네이버에만 들어가도 지금 다 나온다. 기사 좀 몇개만 봐라. 무엇보다 박근혜 떄 그렇게 테러방지법 저지시킬려고 필리버스터 100시간 씩 해서 입 턴 민주당이 정권 바뀌니 똑같은 짓을 하는데 이건 어떻게 설명할거냐?
                    
따뜻한녹차 19-02-12 22:28
   
나는 자한당이나 민주당 둘다 싫어해서 제 3당 뽑을 꺼긴 한데
내가 자한당이건 민주당이건 떠나서 지금 이 사태는 이상한거 충분히 맞는데요
성인이 성인물을 못보는게 이게 말이 되나?
우리나라 성인물 불법이긴 하지만 사회적 관습또는 암묵적으로 보고 왔던건 사실인데
이걸 계기로 자한당 밀겠다는것도 솔직히 웃기긴 한데 그렇다고 민주당 옹호하는것도 웃김
둘다 드럽게 못하네 진짜로 우리나라는 제 3당 좋은당 안나오나
진짜 자한당이나 민주당이나 서로 지들 잘못은 절대 말 안하고 잘못한일 나오면 정치질 하는거 웃기지도 않네
                    
제3세계 19-02-12 22:28
   
그리고 야동 차단가지고만 사람들이 개난리를 치는거 같나? 넌 대놓고 감시를 한다는데 얼마나 개돼지로 봣으면 그럴까? 실드도 상황 봐서 쳐야지
따뜻한녹차 19-02-12 22:31
   
두 여/1야당 믿는 분들 아주 살판 나신거 같은데 이거 하나만 말하겠습니다.
잘못한건 잘못한거에요 그거 기회삼아 정치질 그만하고 잘못된거 좀 바로 잡고 가면 안됩니까?
아니 정당을 정치를 떠나서 개인의 행복에 대한 권리 같은건 좀 국민 모두 힘모으면 안됩니까?
어느 정당이 여당이 되건 좀 잘못한건 잘못했다고 말하고 같이 고칠 생각좀 합시다 진짜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성인이 성인물 못보는게 이게 말이나 됩니까?
인간이 무슨 동물이 아니라 새로운 종같은걸로 모든지 교육과 이성적 통제가 가능하다고 믿고계신분들 있는데
성욕 중요한 겁니다. 인간 동물입니다.
제발좀 잘못된건 지적좀 하고 같이 동조좀 합시다.
이상한 정치질 선동 주제로 쓰지말고
이건 기회삼아 선동질 하는 여/제1야 사람들!!
제발요 제발 무슨 어느당이 되던 나라를 생각해야지 왜 당을 먼저 생각하세요?
선의로좀 사세요
     
제3세계 19-02-12 22:34
   
전 특정 당을 두둔 한 적이 없습니다.
호도 19-02-12 22:35
   
내로남불=페미충, 페미보빨러들 전매특허
뷀대뷁 19-02-12 22:37
   
이 기술은 예전부터 개발해오던 기술이고, 사이트 차단하기 시작한것도 꽤 오래전부터 시작했는데 갑자기 문제인이 왜나오냐 벌레들아?
적어도 사실에 기반해서 얘길해야 뭘 들어주던가 하지
     
제3세계 19-02-12 22:39
   
우선 기사를 좀 보고 외시지요...
          
뷀대뷁 19-02-12 23:24
   
기사 보고왔는데 뭐요?
https 막는 기술 개발된지도 얼마 안됐고, http로 접속했을때 warning 뜨던 사이트 그대로 https로 옮겨졌을 뿐이올시다.
이놈들은 예전부터 막아오던거 그대로 막은것 뿐이고.
          
뷀대뷁 19-02-12 23:25
   
이 인간은 http로 사이트 막힐땐 왜 이런 반응 안보였는지 참 신기하네 진짜 ㅋㅋ
          
뷀대뷁 19-02-12 23:35
   
사이트 본격적으로 차단하기 시작한게 2013~2014년이고 그 이후로 쭉 차단해오고 있던건데 갑자기 이러는 이유가 눈에 보이네 ㅋㅋ
그동안 당신은 뭘하셨습니까?
     
미이뚜기 19-02-12 22:40
   
참 수준높은 쉴드다..
그래 니네가 맞다..
문재인 만세!!
          
뷀대뷁 19-02-12 23:26
   
넌 태극기 들고 주말마다 나가서 뛰댕기면 너랑 수준 맞는사람 찾을수 있을듯 ㅇㅇ
     
건달 19-02-12 23:46
   
민간인 감청 하는 기술은 도대체 언제적부터 나온건지 모르겠음
빨갱이 잡던 시절에도 감시하고 다녔지
도대체 기술이 기본권 지키자는것과 뭔 상관?

우리나라 독재정권으로 오랫동안  나라 발전했는데
오래전부터 시작한거니까 계속 하자고 하지 그러나
          
뷀대뷁 19-02-12 23:54
   
난 기본적으로 https 사이트 차단하는거 반대하는 입장인데 왜이러시나?
앞뒤 가리고 까자는건데 그거 하나 지키는게 그렇게 힘드나?
               
건달 19-02-13 00:54
   
본인이 뭐라고 썼는지 다시 한번 보고나서 댓글 다시길
그쟈 19-02-12 23:05
   
암튼 대한민국 국민은 오늘도  컴퓨터 사용능력이 향상됩니다.
말랑카우 19-02-12 23:18
   
딸통법을 잊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