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9-12-09 16:21
660원짜리 계약직들한테 뭐라고 해봐야..
 글쓴이 : 대팔이
조회 : 1,865  

이넘들은 이걸로 먹고 사는 넘들이에요...


Ox4랑 조머시기가 쌍으로 같이 움직이자나요,,


하루종일 일베, 디시, 조중동 ,종편, 경제신문 자료모으기 해서 한꺼번에 몇개씩 올립니다...


이런짓으론 전문적인 넘들이죠.....


그런 애들한테 머라 해봐야 손가락만 아프죠....ㅎㅎ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이궁놀레라 19-12-09 16:33
   
그냥 신념에 찬 무료노예 같던데 ㅋ
솔직히 돈 받으면서 하라고 하고싶음.
최저임금은 빋아야할꺼 아녀?
     
쓰기노트 19-12-09 16:39
   
저도 이거일까봐 걱정돼요...직업이면 나쁜놈들이라고 욕이라도 해줄텐데

불쌍해서 욕도 못하겠음
흑야천사 19-12-09 17:33
   
660원이라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제대로 작업하는데는...
시급 10만원 정도라는데 ㅡ.ㅡ
bts4ever 19-12-09 17:56
   
북괴보다 더 해로운 내부의 암덩어리죠.
왜구당년놈들과 일베충 지지자들.
구급센타 19-12-09 17:58
   
한몸일수도 있습니다
보통 베충이들은 잠깐 왔다 똥싸고 가는데 지속적인 애들은 상주하는듯합니다
탄드 19-12-09 19:10
   
작업장 애들입니다. 카톡으로 보통애들관리하고 올린거합산해서 돈받는대 금액이 꽤큽니다.
전에는 리니지같은게임 작업장을 했다면 요즘은 소설 댓글 휴대폰 30~50개씩 개통해서 프로그램 돌려요

작업글은 정해주는 애가따로있고 이애도 윗선에서 새벽에 연락받고 사무실에서 작업하는거예요

애네는 신념이고 애국심이고 그딴건 필요없고 오로지 돈에만 관심있는애들입니다. 전엔 탈북자, 조선족많이 썻는대 요즘은 국산애들도 많이온다고하더라구요 한달에 400~500벌때도있어서 자랑하더군요
밀푀유 19-12-09 19:31
   
공산당이랑 싸우는데는 이유가 필요가 없죠
문재인 정권 3대 게이트로 이미 난리가 났고
시민들이 들고 일어나는 수순입니다

시민들의 길거리 지지율을 보시면
지금 사태가 얼마나 심각하고
국민들이 분노하고 있는 지 알 수 잇습니다
고작 알바몰이로 막을 수가 없죠


 https://youtu.be/DvC0Ghb5qXk
     
알라 19-12-09 19:36
   
그렇게 공산당 싫어하면서 남로당 다까끼는 왜그리 숭배함? 
다까끼는 착한 공산당임??ㄷㄷ
     
대팔이 19-12-09 19:40
   
근거가 겨우 유투브방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푀유 19-12-09 19:41
   
박정희 좋다고 한 적은 없습니다
그래도 문재앙 보다는 낫다는 생각은 있네요
과오는 있지만 나라에 도움이 된 것도 사실이니까
반면 문재앙 나라 씹창 낸 거 말고는 없잖아요?
          
알라 19-12-09 19:43
   
ㄷㄷ 공산당 그리 욕하면서 남로당원이었던 다까끼가 낫다고?ㄷㄷ
다까끼 형은 대구 공산폭동 주범아님??
이분 사실 공산당 싫어하던게 아니었네 ㅉㅉ
               
밀푀유 19-12-09 19:45
   
박정희는 전향을 했잖아요
전향 뜻 알죠?
                    
알라 19-12-09 19:48
   
뭔 전향을 함?? 박정희가 직접 전향했다고 했어요???
그리고 전향하면 용서해줌?
빨갱이에 연좌제로 그리 탄압하던 박사모들이 이럴때는 관대하네 ㄷㄷㄷ
그럼 박정희 형도 전향한거에요??
형은 공산폭동중에 죽었잖아요.
공산당 싫어한다면서 사실은.....
                    
밀푀유 19-12-09 19:50
   
하하하 시비를 걸려고 기를 쓰시니
대화가 안 되네요 뿔뿔뿔~~~ㅎㅎ
 
공산주의 재수 없고요
이미 망한 사회 시스템이라는 것만
아세요 ㅎㅎ
아래 참고 글과 링크 있으니
잘 보시고요
그럼~
                         
알라 19-12-09 19:51
   
도망?ㄷㄷ
결국 할말이 없으니 그냥 도망 ㅎㅎ
잘가세요 ㅎㅎㅎ
                         
밀푀유 19-12-09 19:52
   

재밌는 사람이네 ㅋㅋ
아래 댓글있잖아요
그리고 컨셉이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는
정의의 쾌걸 조로이니까 너무 붙잡아두려 마시길~ㅎㅎ
                         
알라 19-12-09 19:55
   
아니 왜 다까끼가 남로당 경력있는거에는 그리 관대함??
그냥 정신승리임?ㅋㅋㅋ
공산당 욕하면서 다까끼 남로당 언급하면 시무룩.
중국 욕하면서 그네가 중국 전승절가서 중국 숭배하고 박사모들이 중국국기에 절한거에는 시무룩.
폐미 욕하면서 워마드와 박사모가 태극기 집회 같이 하는거 언급하면 시무룩..ㄷㄷㄷ
                         
밀푀유 19-12-09 20:01
   
공산당 때려 잡는데 힘쓰신
이승만 박사님  박정희 전 대통령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많이 두들겨 패고 쫓아내셨죠 ㅎㅎ
문재앙이랑은 다르죠
독재에 과오가 나쁘다는 것이지
공산당 짱개들 때려 잡은 점은 굉장히 잘 했다고 생각해요
문재앙의 페미짓거리에 대해서
궁금하신 게 많으시군요??!!~~~
제가 다른 게시물에서 소상히 다뤄드리죠 ㅎㅎ
마음에 드실겁니다!♬

하하하하하!!
차우 아스따 루에고~~~
                         
알라 19-12-09 20:03
   
결국 반박은 못하고 그냥 헛소리 ㅎㅎㅎ
남로당이 공산당 때려잡는다는 희대의 헛소리..
공산당 때려잡으려고 형은 대구공산폭동 일으켰나보죠?ㅎㅎㅎ
대단합니다. ㅎㅎㅎ
                         
밀푀유 19-12-09 20:04
   
죄송한데 많이 멍청하시네요
사건 전개과정을 이해 못하고 뒤죽박죽으로
얘기하며 떼쓰는 타입이신데
너무 멍청하면 설득을 떠나서 대화가 안 되죠 ㅎㅎ~
     
밀푀유 19-12-09 19:44
   
문재인

연방제옹호-국보법 철폐 발언 눈길

평화협정 제의 등 미군철수 유도 활동도

이적단체 한총련 합법화, 통진당 해산 반대

종북단체 전교조 재합법화도 추진 의사 밝혀

월남전 미국 패배와 월남 공산화에 희열느껴

천안함사건 등 북한의 대남도발 책임 왜곡

민족반역자 김정일 사망 때 애도-조의 표시

가장 존경하는 인물 리영희, 신영복

고영주,“문대통령은 공산주의자 맞다” 거듭 주장

“북한추종 발언과 북한추종 활동해 왔다” 밝혀

http://www.allinkorea.net/sub_read.html?uid=36588
          
깁스 19-12-09 23:04
   
이 저능아 심신 미약이 또 지랄병 도졌네
약먹자 호도야~





프로보빨러
벌레 19-12-09 21:29
   
왜 먹이를 주는지 모르겠네요
8<-----------8<-----------8<-----------8<-----------8<-----------8<-----------
프리미어주 19-12-09 21:52
   
그런것들에겐 무관심이 최고 입니다

위에도 한마리 있내요
설혀로즈 19-12-09 22:32
   
그 버러지 쉐키들의 글은 클릭도 하지 않고 자동 패스~!
이런 글에까지 와서 댓글로 똥 싸지르면 가끔씩 대댓글로 카악,퉷퉷퉷~!!!
검은마음 19-12-10 00:34
   
문제는 저런 660들이 이슈게를 도배질을 하고 있으니까 짜증나는거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