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21-04-10 16:27
우리나라에서 차이나타운 박살낸지가 언제인데 또 차이나타운 만들려고하네
 글쓴이 : 크로나카
조회 : 2,183  

중국이 왜 우리나라 근처에서 껄적거리는지 이유를 알고 싶다.
진짜 우리나라가 중국한테 먹힐거라서 그런건 아닐테고 미국에서 중국으로 붙을거라고 생각하는건가?
차이나 타운 이용해서 한국내 거대 정치 세력을 만들고 실질적인 정치공작 투사 가능한 단체 만들어서 조정할려고 하나 우리나라에 폭력단체 박살났는데 이런 무주공산에 차이나타운이란 정부가 조정하는 거대 폭력단체 만들어서 야쿠자들처럼 정치인들 조정할려고하는건가?
시나리오가 너무 많아서 웃기네 ㅋㅋ 이걸또 받아들이고 있어서 더 웃기고 ㅋㅋ
북한이랑 일본도 있는데 이런것들까지 오면 국정원 박살난 우리나라는 대응 가능하긴하냐?
삼성이 알아서 하겠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z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뚜비탕 21-04-10 16:40
   
국정원 국내파트 사라진거고
대외 파트는 살아있는건데 뭔 개솔?
거기에 삼성은 또 왜나와
제정신이 아니네
구름속의해 21-04-10 18:54
   
국정원 국내파트 경찰쪽으로 전환된거라고 보면됩니다. 그냥 없애버려 하고 없앤게 아니라요.
오히려 분리됨으로써 그동안 정권의 숨겨진칼처럼 사용되던관행이 사라진게 언론이고 검찰이고 날뛰는상황의 시작인거고요. 가까운 예로는 전정권 채동욱총장 혼외자로 도배해서 사퇴했던게 있겠네요. 검찰이 힘이 없어서 언론에 다풀리는거 놔뒀을까요? 삼성은 왜나오는지 모르겠네요. 기업입장에서는 소비그룹이 새롭게 생기면 이익입니다.차이나타운이 자기영역을 침범할수도 없고 홈그라운드에서 차이나타운 몇개생긴다고 움직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