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4-08-09 21:17
KBS "윤 일병 사망 직전 과다 출혈로 두 차례 수혈"
 글쓴이 : 삼촌왔따
조회 : 795  

KBS에 따르면, 지난 4월 6일 윤 일병이 긴급 이송된 병원의 응급실 진료 기록에는 오후 10시 55분에 250ml, 다음날 새벽 1시 55분에 250ml 두 차례에 걸쳐 모두 500ml의 수혈이 이뤄진 것으로 나와 있다.

혈액 검사 기록에도 백혈구 수치는 지나치게 높고, 헤모글로빈 수치는 지나치게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사실은 몸 어딘가에서 과다 출혈이 있었다는 사실을 방증한다.

유성호 서울대 의대 법의학 교수는 "일반적으로 21살 남성에게는 있을 수 없는 수치"라며 "근육 출혈 이후에도 다른 장기에 손상이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견해를 밝혔다.

윤 일병의 부검사진도 이 같은 견해를 뒷받침하고 있다. 윤 일병의 양쪽 허벅지 안쪽과 종아리, 등, 팔, 몸속 곳곳에서 출혈이 발견된 것.

유 교수는 "반복적으로 아주 센 힘으로 진행하지 않으면 그렇게 깊은 출혈이 있을 수 없다, 사망 원인은 구타에 의한 외상성 쇼크 즉 다발성 손상이라고 판단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사망 원인이 '기도폐쇄'라는 입장을 고수 중인 군 당국은 과다출혈과 긴급 수혈이 있었다는 사실을 그동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다.
 
 
 
 
손바닥으로 하늘을가릴수 없어요.,..
 
축소,은폐
 
이런 패턴의 반복이 없었으면합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결국 정의는이기고 언플은 언플로 망하리라...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패드로 14-08-09 21:39
   
저 ㄱㅅ끼들 아들이 저렇게 당했어도 저렇게 할까요?
슈퍼노바 14-08-10 15:12
   
퇫!!! 까도 까도 더 끔찍한 이야기만 나오는 양파네. 축소은폐에 동조한 놈들도 다 짤라야 다음부터 좀 나아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