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6-06-11 22:03
일부 미국인들의 동성애에 대한 생각
 글쓴이 : 전쟁망치
조회 : 1,160  


만약 저기 식당이 한국이였으면, 다른 반응이 나왔을까요?
(참고로 텍사스는 보수적인 성향이 강한 주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오늘의 끝은 내일의 시작이니.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그날의함성 16-06-11 22:06
   
* 비밀글 입니다.
버터링쿠키 16-06-11 22:51
   
대한민국 사회에선 저런 종업원이 나올수가 없네요.  게다가 저런 가족이 온다해도 수근거리거나 피할지언정 저렇게 대놓고 말할 수 있는 한국인..아니 동양인이 존재한다고 보세요?  문화가 다른데 동등한 비교를 원하시는 건 님의 아집이라고 봅니다.
KilLoB 16-06-11 23:29
   
내가 상관해서는 않되는 개인간의 사적인 문제로봅니다.

자유민주주의의 자유란 개념 자체가, 개인의 자유를 말하고 자유인들을 질서화 한게 자유민주주의 기본질서
따라서 그 대척점은 단체의 위세, 힘으로 약한 개인을 학대하고 압박하는것을 말하죠..
한국은 자유를 말하고 실제는 통제를 지칭하는 무개념이 매우많죠.. 그게 되는게 1세계.

동성애자에 대한 정신병원 치료감금? 등은 그 전형으로 볼수있고, 반 자유민주적 기본질서=매우 중대한 범죄를 단체의 위세를 들이밀어 요구하는것으로 봅니다.

하지만 반대로 동성애는 범죄는 아니고, 부도덕까지도  아니라 봅니다만.. 그래도 "비"도덕은 맞죠.

그말은 저들에 대해.
위해를 가하는 범죄적 행동으로부턴 보호를 해줘야 하는것이 문명국가의 의무나...
저들에게 손해가 아닌.... 이익을 주고 아니고는... 아닌쪽으로 할수 있어야된다고 봅니다.

예를 들어 동성결혼이라던가 하는 법적인 영역서 이들을 인정할것인가 같은류.

그러니깐
1. 나는 상관안함.왜? 상관해선 않되는 의무분야임으로.
2. 집단에 의한 이들에 대한 학대,범죄적 행위 주창은 처벌받아야. 물론 실제의 개인에의한 혐오범죄는 당연
3. 손해는 주면않되나. 이익을 주고말고분야는 할수있어야하고, 그과정 의도되지 않으나 필수적인 반사적효과로 손해는 줄수있슴.. 예를 들어 공식적 법인정인 동성결혼등, 유산같은..근거는 어떤기준으로 봐도 비도덕,혹은 부도덕이니깐.

그림의 저런상황같으면 나같으면, 엥간하면 조용히 빨리먹고 나가거나,,, 어째나 저째나 종업원이나 저게이손님이나 다른사람 시끄럽게 하지마라 소리를 할것같음
KilLoB 16-06-11 23:34
   
그리고 저 나라같은경우.... 저런게 방송에서 도덕적인양? 나올수 있었던 배경이... 오늘날의 저정도가 되기위해서 말이죠...

알기로 혐오범죄가 엄청 만연했습니다... 호모라고 맞아죽은 경우가 심심하면 나왔고, 폭행사건은 말도못하게 엄청많았고... 요즘도 미국만 저러지 유럽은 여전히 반쯤 죽여놓놔도 어디가서 제대로 말도못하는.. 그런류 특히나 동유럽으로 갈수록 많다고 합니다..
10년전만 해도 서유럽,호주또한 마찬가지였고...

그 희생? 의 반작용이.. 저런것들이죠.

반면 한국은... 요즘에야 드러나니 떠드는 경우나... 실제 호모라고 저런류 죽일정도로 당당히 패는.. 그정도 사건은 내가알기론.. 거의 못들어봤다고. 알게모르게 있긴했겟지만..

작용,반작용의 정도가 서구완 좀 차이가 나죠.
KilLoB 16-06-11 23:45
   
어디서 봤는데...
저것에 대한 한국의 시각교정에 적용해볼수 있는 사례가...
나찌 독일의 게슈타포죠... 게슈타포가 말은 엄청 거대한 보안단체같지만...

실제 독일남부 뭰헨인지.. 꽤 큰도시에서 게슈타포 인원은 10명이 않됬다고..
실제 운영은 일반시민들의 자발적인 신고로 운영이 됬는데...

어떤수준이냐...기억나는 재밌는 사례가
어떤 여자가 다른사람하고 왕래도 별로없고 혼자지내면서 하여튼 요상하다... 레즈비언같다...신고...

실제로 체포됬으니깐-

- 수용소죠= 당시 독일 수용소는 유태인만 들어간걸로 아는부류가 많겠지만 실제는 아니었슴. 공산주의자, 사회주의자, 집시, 동성애자, 거지 부류 등등.. 이 훨씬 많았다고.

사례가 나왔겠죠... 이런식.

지금 한국에 시사하는 봐가 있죠.
Banff 16-06-12 01:10
   
맨끝에 나오는 사람.. 부자아빠가난한아빠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군요.  지금은 안하는 Rich Dad Show인듯.
브리츠 16-06-12 01:55
   
동성애자를 인정하지만 주변에 있다면 피할 사람 입장에서
원채 손님은 왕이다란 이상한 슬러건에 사로잡혀서 저런 종업원이 한국에서는 나올수가 없을걸요
주인이라면 몰라도요
솔직히 동성애는 이해안되지만
이성애자중에도 성폭행범있고 소아성애자가 있듯이
동성애자라고 나쁘다고는 생각안드내요
그들이 어떤 삶을 살아가냐가 중요하지
블랙커피 16-06-12 04:45
   
애초에 비교자체가 잘못됐어요.
동성애를 반대하더라도 저들이 인격을 가진 한 '사람'이란건 변하지 않기 때문에
반대자들이라도 도와줄 겁니다. 게다가 문화의 차이도 무시할 수가 없구요.
어떠한 행동에 대해 똑같은 잣대로 바라볼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