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6-08-23 20:59
젠더 감수성을 강조하는 진짜 이유
 글쓴이 : xavier
조회 : 997  

결론부터 먼저 말하자면 '논리가 없어서'입니다.


인정받고 싶으면 논리로 설득해야 합니다.

사람사는데 싸움이 없을 수 없죠.

이해관계가 엇갈리기 때문에 끈임없이 갈등이 발생할 수 밖에 없고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갈등이 발생했을 때 그것을 조정하는 방식으로 폭력 대신 말을 사용하는 것이 민주주의입니다.

때문에 정치활동을 하는 사람에게 말을 잘 하는 것, 좀 더 정확하게 내 생각을 정리하여 전달하고

논리적으로 상대를 설득할 수 있는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박모씨 딸이 정치를 하면 안되는 이유)


메갈의 행동 방침(?)은 애초에 논리가 딸리니까 감정을 자극하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미러링도 말로 설득할 자신이 없으니 불특정 다수를 향해 혐오(폭력)를 난사 하고 있는 것이구요.

해방 직후를 제외하고 이토록 저열한 방식의 사회운동(배후에 페미가 있죠)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4.19 시위에 나설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설명하는 당시 중학생의 편지보다 못한 지적 수준, 

그것이 메갈의 현실입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ㅇㅇ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네오7 16-08-23 21:36
   
젠더감수성이라는것도 사실 남성, 여성의 입장을 같이 봐야 하는데 여성의 입장만 봅니다.  한쪽만 봅니다....

그래서 남성입장에서 잘못된 시각에 대해선 관심이 없습니다.
무고로 성폭행범을 몰다가 꽃뱀인게 들통이 나도 무고로 피해를 입은 남성에겐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남자는 결백한데 성폭행범으로 몰려서 피해를 입어도 당해도 싸다는 입장이에요...

그러니 메갈같은게 정당화 됩니다. 개판 오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