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7-05-20 12:06
보수쪽에서 문빠를 공격하기 시작함.
 글쓴이 : 냥냥냥
조회 : 1,659  

파시즘이라고...

철모르는 젊은 사람들이 문재인 대통령에 열광하는것을 독일젊은 이들이 히틀러에 열광하는 그때 시절과 같다고 ㅎ,.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태양권 17-05-20 12:08
 
애도 일베충 닉좀 그만 바꾸고 와라 징글 징글하다....
호태천황 17-05-20 12:09
 
일견 비슷해 보이긴 합니다.
그런데 열광하는 것은 비슷하나 대상이 지향하는 것에 차이가 크죠.

흔한 물타기입니다.
언제나 했던 짓이라 ㅋ
     
납땜질 17-05-20 12:10
 
박사모 하는꼴은요?
나치 돌격대 ㅌㄸ버전...
          
쾌도난마 17-05-20 14:27
 
죄를 짓고 잘잘못이 분명한넘인데도 불구하고, 따르는 넘과
아직 없는사람 차이지요..
그래서 물타기라는겁니다.
현실부정자 17-05-20 12:10
 
일베일베    그만 와라
울묵뻬기 17-05-20 12:11
 
또 일베인가?
뭐지이건또 17-05-20 12:11
 
보수라 그러지마라 일베야 니들이 보수냐 그냥 쓰레기지
Assa 17-05-20 12:15
 
? 박사모 행동이 파시즘이지 문빠들의 행동은 전혀 파시즘이 아닌 시민들의 적극적인정치참여죠
개짖는소리 17-05-20 12:15
 
벨레는 조롱을할 대상이지
토론을할 대상이 아닙니다
주머니펭귄 17-05-20 12:16
 
빠는 대상이 다행히도 어진 인물이라 그렇지 하는 짓만 보면 박사모랑 다를 바 없는건 맞는데. 그냥 지지자들 말고 문빠들 말이죠...
ByuL9 17-05-20 12:16
 
닭대가리한테 주군 혹은 마마라고 부르고 절하고 할복하는 새끼들이 할 소리인가?ㅋㅋㅋㅋ
빨간사과 17-05-20 12:17
 
댓글알바 정치는 이제 끝났음
비오는새벽 17-05-20 12:18
 
대상이 박사모를 지칭하는건데 받아쓰기 실패인듯
송곳니 17-05-20 12:18
 
파시즘을 알고 이야기하는 건가..
재미있는 건 명박근혜  초기 정부였을 때도 비슷했어요
아니 역대 정부들 다 허니문때는  그랬다는..
빠르면 한달 길어도 100일 이후로는 본격적으로 나오겠죠.
물론 보수빨갱이당의 말은 못 믿겠지만..
수긍되긴 커녕 지들입으로 지들이 반박되는 자료가 남아돌아요,,,.
유이바람 17-05-20 12:19
 
히틀러와 비교하는 자체가 쓰레기
국민들이 진짜 개 돼지로 보이나 이것들이
비정상적인걸 정상으로 바로가니 국민들이 지지해주는거지 그 이상도 그 이하도아님
나라를 비정상으로 만든 이들이 부역자고 매국노들이지
veloci 17-05-20 12:22
 
보수래~ ~  <3
혼동 17-05-20 12:25
 
벌레는 지근지근 밟아야 제맛입니다.
전사짱나긔 17-05-20 12:29
 
쳐맞고도 빠질 하는걸 변태라고 하고
베푸는자에게 빠질 하는걸 보은이라고 합니다
aghl 17-05-20 12:33
 
그럼 10년넘게 전국민의 국모라고 불리우고 이민자들에게 자애로운 총리라 칭찬받는 메르켈은 히틀러 이상의 파시즘이네?
마이크로 17-05-20 12:42
 
자한당 지지하는 8%인간들만 줄세워놓고보면 답나옴.
닥목치고 17-05-20 12:43
 
일성베스트는  꺼져라
SuperEgo 17-05-20 12:45
 
눈먼 국가주의에 기대고 선동,날조.
혐오를먹고 정치폭력이나 일삼던
놈들이 누구더러 나치래.. 딱 지들얘기구만..ㅋㅋ
로누벨 17-05-20 13:44
 
ㅋㅋ그니까 결국 대중이 우매하다는 걸 전제에 깔고 있는 말이 잖아요
오히려 각각의 생각이 다른 개인을 문빠라는 틀 안에 몰아넣고 프레임지어 선전 선동하려는게 파시즘이죠 ㅋㅋㅋㅋ
이카르디 17-05-20 13:54
 
베충이는 왜 멀쩡한 지들 서식지 놔두고 세상에 기어나오는가..

그건 세상의 관심이 고프기 때문이다
DarkNess 17-05-20 14:10
 
뭐 새삼스럽게...벌레들이 계속 되도않는 소리하며 저항하고 있지만 신경이나 쓸 필요있나요

무슨 말을 하든 벌레는 다 박멸해드릴테니 걱정마세요
몽당연필 17-05-20 14:14
 
바로 여기 이슈 게시판에도 하나 있죠,
개정 17-05-20 14:28
 
시작했음ㄴㄴ 문빠는 항상 비판대상이었음 보수만 그렇냐고? 그것도 아님.  문슬람을 그냥 극성 팬클럽 쯤으로 보기 시작하니 마음이 평온해짐
KYUS 17-05-20 14:46
 
문빠, 박빠라는 단어가 문제가 아니라, 왜 빠가 되느냐가 문제지.
사고력 딸리면 이 차이를 구분 못하고 빠면 무조건 나쁜줄 알지.
문을 지지하는 이유는 개혁, 탈권위, 인권수호, 안보, 상식, 등 지지자들이 바라는 것을 대행해주고 이를 보여주고 실행해 주니까 좋아하는 건데,
박빠는 무능하고 부패했는데도 그냥 보수, 안보라는 단어때문에 지지하고 찬양하고 쉴드치는건데 이것도 그들이 말과 행동, 결과가 맞지 않거나 별로인 데도 빠가 된다는 것은 사고능력이 제대로 돌아가지 못한다는 것이고 그래서 꼴통, 또는 벌레라고 하는 거지.
한류짱 17-05-20 15:12
 
시급에 나라팔아먹는 쓰레기들 추적해서
반성의 의미로 검지한마디씩 잘라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