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7-08-06 08:17
[스압주의]한국식 패미니즘(?)의 진실
 글쓴이 : 양군입니다
조회 : 1,030  

1.jpg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하이1004 17-08-06 08:39
   
맞는만 메갈이 하는게 그게 페미임 페미가 무슨 거창한줄 아는데 딱 메갈이 하는게 페미  페미도 여러종류가 있다 머다 하는데 저게 원초적 페미의 본질
Erza 17-08-06 08:59
   
난 이 내용에 전적으로 공감하고 지지하고 전세계 페미들을 박멸하고 싶지만
무슨 노출한 여성을 걸레짝 취급하며 입에 담지 못할 말로 희희덕 거리는
남자들도 같이 좀 박멸했으면
여자를 무슨 인격이 아닌 짐승만도 못한 인간들로 보는 인간들 분명히 있음
맘에 드는 여성에게 거절당했다고 상대에게 폭력적인 말과 행동을 하는 것들 보면 페미니즘이 그런 인간들땜에 파생된게 아닌가 싶기도함
dandelion 17-08-06 10:28
   
일시적인 페미니즘이 필요한 사회는 분명히, 지금도 존재한다 생각해요.
이슬람 문화권이요. 아주 극단적인 여성 억압에는 페미니즘(여성해방운동)이 필요해요.
명예살인을 문화 상대주의적 관점에서 봐야 하나요? 여성해방운동이 필요한 곳은 바로 그 곳이에요.
2017년 현재 전세계 어느 곳에서도 페미니즘은 정의롭지 않다 말하는 것은 좀 성급해 보이네요.

반면에, 인권의식이 상대적으로 발달한 나라에서는 페미니즘은 인권평등을 저해하는 사조죠.
페미니즘은 궁극적으로 인권평등을 추구할 수 있는 운동이 아님을 우리는 알아요.
또한 여성해방운동을 해야 할 정도로 여성이 억압받고 있지는 않다는 걸 알아요.
심지어 현 사회의 페미니스트들도 알아요. 그냥 모르는 척 하고 이용하는 거죠.

변질된 페미니즘을 배격한다고 초기의 페미니즘과 세계 여성의 날의 의의를 잘못 인지해서는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