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7-12-12 01:25
우리는 땅덩어리가 좁아서 조선족 같은 타입의 이민자는 받는게 안좋아요.
 글쓴이 : 그럴리가
조회 : 2,167  

미국처럼 땅이 넓어서 한쪽으로 아예 몰아 넣어도 문제가 되는데...

이렇게 땅이 좁으면, ...바로 코 앞이라..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그럴리가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호갱 17-12-12 01:29
   
특별대우 없이
이민온다면 동일하게 받아줘야죠.
이민방법을 손보는 것이라면 저도 어느정도 동의합니다만
특정 민족을 가려서 이민을 안받고 어쩌고 하는 발제라면 동의하기 어렵네요.
쉿뜨 17-12-12 01:33
   
뭐, 분리수거 하나요?  욕을 그렇게 수집하고 싶으신가?
그럴리가 17-12-12 01:47
   
와, 분리수거까지 가다니 진짜 많이 가네요.

물리적으로 가까우면 충돌도 많아집니다.

현재까지 조선족의 마인드를 보면, 그런 타입의 이민자를 받는게 우리나라에게는 득이 될리가 없죠.

무슨 성인군자 국가도 아니고, 지금 그런식으로 받아들여서 엿된게 프랑스 독일 아닌가요?
니케아 17-12-12 03:00
   
나라 가려서 받는건 당연함. 모든 나라들이 다른 나라를 일정한 기준으로 평가해서 이민자 받고 있음
또, 다문화정책이 사실상 실패하고 선진국들이 저출산으로인해 선거권의 일정부분을 동화되지 못한 이민자 집단에 의해 빼앗겨 사회적 갈등이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우리가 같은 길을 걸을 가치는 없음. 오히려, 현재 서구유럽의 정책실패를 배우고, 이민자집단의 테러행위를 완벽하게 억제해버린 러시아의 동화정책을 본받아야함.

조선족의 대부분이 한국에 동화되길 거부하고 중국인으로서의 특성을 비친다면 당연히 거부해야됨

마치 몇몇 사람들은 나라의 기능이 이민족들을 수용하는 데 있는것 처럼 말하는데, 고대시대부터 국가의 순기능은 차단이었음. 우리가 내는 세금은 치안유지와 국경유지에 쓰이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역할이지 누군지도 모르는 외부인들을 마구잡이로 받아들여서 국가의 인구증가량을 높여 일반시민들의 근로소득을 줄이는 것이 아님.
나만바라바 17-12-12 08:19
   
겪어봐야 저얘기가 무슨 얘긴가 하지...ㅉㅉㅉ
옌벤족은 차원이다름 나중에 방글라데시인 테러한 것처럼 테러저지를 가능성이 큰 집단임
왕호영 17-12-12 08:56
   
이슬람성향이죠 그나라에 동화되기보다는 지입맛대로 살것다 한민족 자긍심이 있는것도 아니고 중화인의 자긍심만 있는 사람들을 같은 민족으로써의 혜택주는것은 반대 그냥 외지인으로 받아들여야 공항에서 타이완넘버원 10번복창에 마우쩌둥사진 20회 발로 밟으면 같은 민족으로 받아주죠 공산당수괴였던 한민족의 원수중하나인데 그정도는 해야 받아주죠
곰굴이 17-12-12 09:33
   
솔직히.. 다들 북유럽복지국가들 같은 나라들 부럽잖아요?
그나라들은 이민자들 진짜 심하게 가려서 받아요.
어떤 나라는 자꾸 밀입국 한다고 차이니즈들 관광까지 제한을 두기도 했었구요.

개인적으로 국민에 대한 복지는 돈퍼주고 그러는게 아니라, 그 사람들이 마음 편하게 살 수 있게 하는게 진정한 복지라 생각합니다.
정말 아픈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국민들이 범죄에 노출되지 않게 해주고. 법은 강화해서 선량한 피해자들은 충분한 보상을 받고, 피의자들에게는 죽고싶을 정도의 철퇴를 내리는게 국가가 할 일이라 생각되네요. 맘 편하게 살아야죠.

고로. 전 조선족 이민자들 반대합니다. 타 나라의 법과 사상을 거부하며 살려고 하는 무슬림들도 반대하구요.
일본인들도 이민자로 받으려면 뛰어난 학력과 재산, 그리고 독도는 한국땅이라는 서명을 받고 받아야 한다고도 생각되네요.
     
쉿뜨 17-12-12 12:26
   
북유럽도 가려서 받죠.

한국도 가려서 받고요. 다만 인종이나 민족에 관계없이 객관적이고 투명하게 받습니다.

어느나라나 민주적인 국가면 최소한의 이민규정을 가집니다.
그리고 그 규정이 나라마다 조금의 차이가 있을지언정 특정 대상을 지정해서 규제하진 않지요.

그리고 그 이민규정은 투명하게 공개되고요.

그러니까 최소한 사회에서 적응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각나라별로 객관적인 판단이 되면, 어느나라든 이민 갈 수 있습니다.

북유럽이든 미국이든 캐나다든 호주든 마찬가지입니다.
이민이 법적으로 원천불가하다면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SpearHead 17-12-12 15:46
   
세계적으로 인구가 많은 편도 아닌 나라에서 세계적으로 몇명 되지도 않는 같은 핏줄 같은 언어 사용하는
소중한 자원들을 그냥 못잡아 먹어서 개떼처럼 몰려들어 이리 폄하들인지, 우리나라도 참 미래가 어둡네요.

그나 저나 조선족에게 피해 본 사람들이 이리 많나요? 무슨 피해들을 그리 입으셨는지 궁금하네요.

조선족이 드럽다면 한족 포함한 중국의 관습이 더러운걸 겁니다. 
조선족과 중국인들 습성이 비슷하겠죠 . 국적과 성장환경이 비슷하니까요. 

중국인 모두가 싫다면 이해가 가지만 ,  딱히 조선족만 싫다는게 전 이해가 안가네요.
조선족 저만큼 겪어본 사람도 많지 않을텐데...그냥 그들도 우리랑 같지 별 다를 거 없습니다.

중구에서 나고자라 중국 교육의 영향으로 중국인의 습성을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한국 말하는 장점이 있고( 요즘 어린 애들은 한국말 잘 못하더군요 ) 혈연적으로 한족과는 다르다는 장점이 있어요.

한국계 중국인일 뿐이에요.
사계영희 17-12-13 11:52
   
조선족이라도 엄격한이민요건을 충족시킨다면 들여오고 아니라면 쫓아내면되는겁니다. 그들이 대부분 쓰레기지만 모두그런건아니니까요 핏줄이니 같은민족이니 이런건 그냥 헛소리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