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8-01-11 04:41
신명식 전 기자 페북, <조선 동아의 기개?> 펌
 글쓴이 : 묵객
조회 : 2,002  

k10.jpg



        제발 오마이보다 못한 매체로 남아서 국민들에게 두고두고 조리돌림 당하고 돌팔매질 당하고 

        좃선,동아 기자가 다닐때 뒤에서 가래침 뱉는 소리를 듣고 다니는 기자들이 되기를 바란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ultrakiki 18-01-11 04:54
   
기자는 언론사에서 일하는 직업이 아니라
쓰레기 날조만 퍼트리는 사회악이라는
진실된 프레임이 필요한 시점.

오늘 부터라도 기자랍시고 거들먹거리는 버러지, 천박하고 역겨운 직업군이라는 것으로 생각해야겠습니다.

작년에 탄핵맞고 직무정지 상태 503 에 말한마디 못다던 버러지 쉑뀌들.
Joker 18-01-11 05:39
   
적폐의 많은 부분이 정부에서 가능하겠지만
적어도 언론 적폐를 청산하려면 국민들이 현명해야 하고 행동으로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순대천하 18-01-11 07:31
   
저기서 기레기와 러브샷 했다는 나 모씨가 혹시 나경원?
그루트 18-01-11 09:02
   
사실 언론 독점시대는 지면으로 전달되던 정보가 온라인으로 sns로 옮겨가면서 무력화되었죠. 이제는 비행기 탈 때 빼놓고는 지면으로 된 신문을 볼 기회도 없고 이유도 없어졌습니다.

박정엽 기자가 원하는대로 악플도 안달고 클릭도 안하고 철저히 불신과 무관심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언론사를 무너뜨릴 수 있다고 봅니다. 이제는 실질적으로 소규모 온라인 신문사나 조중동, 한경오나 트래픽으로 먹고 사는 비지니스 모델은 똑같고 어뷰징 기사나 남발하고 있는것도 같습니다. 박정엽 원하는 대로 무관심이 답이라고 봅니다. 서로 원하는 것을 교환하는거죠. 박정엽은 악플 안받아 행복할테고 대중은 조선을 굶겨 죽일 수 있어서 좋고.
로켓토끼 18-01-11 09:50
   
지들이 일방적으로 휘갈겨 쓴 글이 진리가 되던 시절에 권력에 빌붙어 피둥피둥 찌워놓은 살들.. 이제부터 쪽쪽 빠질겁니다~ 피골이 상접한 몰골을 꼭 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