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8-06-14 13:52
이디야 메갈사태.
 글쓴이 : 개개미
조회 : 2,629  

002.png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의 상황
간단히 상황 설명하자면,
회식자리에서,
메갈 : 씨x, 알바때매 갓치 시위에 못나갔자나요. 빼애애액
사장 : 아니 그렇게 나가고 싶으면 아르바이트 시간을 바꾸면 되잖음?
분위기 싸~~~
즉, 지들 시위라는 상황에 유급휴가 안준게 불만불만, 거기에
회식자리에서 사장한테 따지고 드는 인성 클라스.


그래서 사장이 불편해서, 그달 지나고 담달부턴 너랑 계약 안할래
했더니, 인권위도 아니고, 노동청도 아니고 SNS에! 메갈이라 짤렸다 빼애애액!
갓치들 보력지원 해달라 이기야 빼애애액!


그거보고 이디야본사, 점주 불러서 다그침, 뭔짓이냐?
사장이 상황이 이랬다 하니까, 상황이건 뭐건 결국 메갈 혐오아님?
월급은 니가 주지만 메갈은 지켜줬어야지! 너 본사 지원금 못받음
개들 다시 받아 들여!



3줄요약
메갈 : 페미다 이기이기 유급휴가 내놔! 햄버거 먹으며 돈벌꺼야

사장 : 아니 그건 좀 아니자나. 너랑 일 못하겠네?

본사 : 이게 어디 갓치누님을 짤라? 너 징계, 그분들 다시 불러!



베충이가 폭식투쟁 나가는데 유급휴가 안준다고 sns에서 퍼트렸다면 어떻게 됐을까?

재네들은 이성이란게 존재하지 않는 돼지란걸 다시 한번 증명해주는듯...

https://www.fmkorea.com/best/1103732515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의 상황

간단히 상황 설명하자면,

회식자리에서,

메갈 : 씨, 알바때매 갓치 시위에 못나갔자나요. 빼애애액

사장 : 아니 그렇게 나가고 싶으면 아르바이트 시간을 바꾸면 되잖음?

분위기 싸~~~

즉, 지들 시위라는 상황에 유급휴가 안준게 불만불만, 거기에

회식자리에서 사장한테 따지고 드는 인성 클라스.



그래서 사장이 불편해서, 그달 지나고 담달부턴 너랑 계약 안할래

했더니, 인권위도 아니고, 노동청도 아니고 SNS에! 메갈이라 짤렸다 빼애애액!

갓치들 보력지원 해달라 이기야 빼애애액!



그거보고 이디야본사, 점주 불러서 다그침, 뭔짓이냐?

사장이 상황이 이랬다 하니까, 상황이건 뭐건 결국 메갈 혐오아님?

월급은 니가 주지만 메갈은 지켜줬어야지! 너 본사 지원금 못받음

걔들 다시 받아 들여!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ultrakiki 18-06-14 14:00
 
메갈 커피네.

커피가계 너무 많은데 빠르게 망했음 좋겠네.
     
작은앙마 18-06-14 15:58
 
https://www.instagram.com/p/Bj9xpqFFMIa/
여기가서 이디야에 의견들좀 올리세요. 메갈들 와서 댓글 쓰니 그들 의견만 반영 되는겁니다.

저 사건은 시위의 자유를 마치 기업에서 예비군처럼 권리로 보장해줘야 한다는 소리와 같습니다. 일 때문에 시위 못나갔다고 불평을 한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그리고 그런 근무태만을 사유로 해직시켰는데, 그걸 사과한다?
그것도 본사에서 나서서요?

오히려 본사는 가맹비 받으면서 점주를 법적으로 보호해줘야죠.
지금 여혐점주라고 비하 당하고 하는데, 우선 처음 페이스북에 올린 여성에게 업무방해와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를 하고, 비하발언 하는 네티즌에게 고소를 보냈어야죠.

이러다가  우리같은 정상인도 불매하면, 이디야는 메갈때문에 매출 떨어졌다고할거고..
앞으로 다른 기업들은 더 메갈 눈치 볼겁니다.

매출이 떨어지더라도 단순히 메갈때문이 아닌 일반 정상인 때문인것도 알아야 합니다.
로켓토끼 18-06-14 14:00
 
이기야 라는 커피 브랜드가 있었나 보네요?
레이지 18-06-14 14:01
 
메갈은 원래 ㅄ인거 알았지만. 이디야 본사도 ㅄ이었던거임?
빡상 18-06-14 14:03
 
헐...메갈 커피였어???
꿀순딩 18-06-14 14:15
 
지점장은 정상인데 본사가 비정상이네.......
브랜드 훼손은 본사가 하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다양한 가치관???? 남성혐오가 다양한 가치관이였구나 ㅎㅎㅎ
좋은거 배웠다 이디야 커피야 ㅋㅋㅋㅋ

페미 커피 안 먹는다
마누라한테도 가지 말라고 해야지
khankhs 18-06-14 14:15
 
이디야 ㅇㅇ 메갈회사 기억할게
푸른악마 18-06-14 14:29
 
이건 우리가 불매해봤자 큰 타격없는게...
커피 주소비층이 여성이라.
싸고 맛있는걸로 유명하고 얼마전엔 뭐였더라... 선행기사로 칭찬받고 그러는 평이 좋은 업체죠.
기업주 입장선 후폭풍 맞느니 선택과 집중을 한듯
     
꿀순딩 18-06-14 14:32
 
커피 주소비층은 여성인데 계산은 남자카드로 많이 한다는게 밝혀지고 페미들이 쭈그리가 됐습죠 ㅋㅋㅋㅋ
페미를 선택한 후폭풍이 어떤지는 게임업계만 조금 살펴보시면 알게되실 겁니다.
두고보죠 페미커피가 어떻게 망해가지는요
직장남성들 미팅도 이디야에서 기피하게 될거고 연인끼리 만남도 다른 커피가게 널렸구요
이디야 커피 가게에서 커피 마시는 여자보면 색안경 끼고 보게 될걸요^^
그리고 지금 대형사이트마다 이 소식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덤으로 페미가 커피에 부동액 탈 줄도 모르고 몰카찍어서 조리돌림할 수도 있고
한남충 거리는 페미가 만든 커피 마신다는게 말이 안되죠 ㅎㅎ
내 가족은 절대로 못 가게 하겠어요
     
개개미 18-06-14 15:23
 
요즘 남자들도 커피 많이 마십니당..
쭝얼 18-06-14 14:33
 
이디야 주 고객층이 20대인가?
우리동네는 나이 좀 지긋한 사람들만 가는데
열혈소년 18-06-14 14:45
 
아니 메갈이나 아니냐를 떠나서 지금 사장이 뭘 잘못한거임? 제때 일할거 아니면 짤려도 할말 없는거 아닌가?
     
쭝얼 18-06-14 14:58
 
정당한 사유를 만들어서 해고 해야 하는데 말을 잘못한거죠
원래 해고하려면 사유가 명확해야 하는데 우리나라 자영업자들이 그런거에 엉성한 점이 있긴 합니다. 여태 항의가 거의 없었으니까요
코폴로 18-06-14 14:46
 
여성들이 팔아준다 하더라도
남성들이라도 불매해야 합니다
젠더끼리 갈라지는 건 이미 진작에 시작되었습니다.
남성들도 실력행사 들어가야 합니다.
aromi81 18-06-14 14:50
 
외부미팅 커피숍에서 종종 하는데, 이디야 기억해놓겠습니다

교촌이고 이디야고 대체재가 널려 있다는 걸 왜 모르는지 모르겠네요
integ 18-06-14 15:09
 
남자가 훨씬 비싼 밥을 사기 때문에 커피를 여자가 사더라도 어디서 먹을지 선택권은 남자에게 있다는 그걸 모르네..
integ 18-06-14 15:16
 
솔직히 말하면 순수하게 커피를 목적으로 가는 사람은 거의 없다.
밥먹고 나서 사람들 끼리 좀더 이야기 하고 싶을때.
특히 커플이 헤어지기 아쉬워서 잠시 들리는 곳인데
인구대비 1% 이하의 메갈에 집단 성향상 주 고객층도 아닌데
메갈과 반대 성향으로 전통적 가족관념 지지하는 진짜 주 고객층 분노하게 만든 이디야 ㅋㅋㅋㅋㅋ

예비신부나 여친이 이디야 가자고 하면 남자들이 어떻게 생각하겠음?
혹시나? 메.... 설마? 메....
앞으로 여자들이 입에서 이디야의 '이'자도 못꺼낼듯. 나같아도 내인생 위해서 일부러 피해다님.
marsVe 18-06-14 15:16
 
만약 저게 사실이라면 이디야 믿고 거릅니다. 알아서 저렇게 메갈아웃해주면 걸르면 되니 좋군요.
Sulpen 18-06-14 15:25
 
음... 장사하는 입장에선 참 애매한 문제긴 하네요.

개인의 신념이야 어찌되었든 그게 소비자 층에서는 갈릴 수 밖에 없고,

저런 문제가 터지면 결국 소비자 층을 고려해서 선택을 해야 하는 문제가 되버리지요.

이디야는 저쪽을 선택한거고요 뭐...
담양죽돌이 18-06-14 15:45
 
이디야 안가야 겠네.... 저런데 계속 가주면 안됨.
메갈사태로 빠지는 손님이 메갈들이 많은지 남자손님이 많은지 표가 나게 해야됨.
(서..설마 예상보다 메갈들이 많은건 아니겠지...)
조니 18-06-14 16:24
 
이런 ㅂㅠㅇ신 커피 본사를봐나...
밀크쉐이크 18-06-14 16:41
 
말이 이상한게 주 소비층이 여성이라서 저런 사과를 하는게 당연하다.
 이건 곧 결국 대부분 젊은 여성이 페미 사상에 극렬히 동조하고 있기에 이에 조금이라도 반하는 행동을 하면 용납하지 못하고 해당 커피 브랜드 불매운동이 일어나 매출에 타격이 일어난다는 소리인가요?

정말 일부 일부, 드립은 필요없는듯 합니다. 페미,메갈 문제는 어느덧 남vs녀 갈등이 될수밖에 없는듯 합니다.
위에 말대로 일베 폭식 시위 나간 남성이 저랬으면 동조해줄 남성은 없을텐데 말이죠.
기사도 하나같이 페미사상검증 백래시니 뭐니 페미를 옹호하고 해당 점주를  비난하는듯한 기사 투성이더군요. 나라자체가 페미민국인것을 하루하루 확신 하는 나날입니다
바로그것 18-06-14 19:07
 
메갈커피 앞으로 쳐다도 안봄 회사 앞이라 자주 가던곳인데 건너편으로 옮겨야짘 어디 페미나치메갈이 쓰는 돈이 많은가 남자들이 쓰는 돈이 많은가 느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