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이슈 게시판
 
작성일 : 18-07-12 19:59
큰일 입니다!!!!
 글쓴이 : 본명김준하
조회 : 1,324  

바티칸 교황청에 성체훼손 보고 된다고 하네요!!!

이거 작은 문제가 아님!!!!!

워마 여시 메갈 등등 이것들 죄송하다고 하면 해당 글쓴이
명예훼손으로 벌금으로 끝날 일이거늘!!!!
쉴드나 치고 있으니!!!

성당 방화 하겠다 어쩐다 이러니 선전포고로 받아들인 모양입니다

참고로 이건 워마 대 천주교가 아니게 됬다는 겁니다

대한민국 대 바티칸이 됬다는 겁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모르 18-07-12 20:03
 
아니 잘나가시다가 갑자기 대한민국이 왜 나와요 ㅎㅎㅎㅎㅎ
그냥 워마드 대 바티칸이 되겠죠 ㅎㅎ
Miel 18-07-12 20:07
 
바티칸에 님처럼 지능 딸리는 사람만 있는거 아님..나름 똑똑한 애들도 있어서 님이 하시는 그런 걱정 안해도 됨
     
본명김준하 18-07-12 20:22
 
제가 아무리 멍청해도 님보다는 좋음 ㅋㅋㅋ
          
Miel 18-07-12 20:34
 
님이 성령 잉태를 믿는 수준인 줄 익히 알고 있음....그러니 님보다 띨한 인간들이 이 세상에 별로 없음....지난글 보기 하니 아주 바티칸 뽕을 거하게 맞으셨더만
               
본명김준하 18-07-12 20:35
 
풉~

뽕이 아니라 사실임 ~

이 지구에서 가장 큰 권력이 누군지 아삼~

바로 교황임~ㅋㅋㅋ

안해서 그렇지 교황 한마디면 유럽과 남미 국가들의 군대 바로 움직임~

2차대전떄 히틀러도 교황에게 큰소리 못쳤는데

이정도면 어느정도인지 아시겠나요~
                    
Miel 18-07-12 20:45
 
그거야 네까짓것 생각이지...ㅋㅋㅋㅋㅋㅋ
     
본명김준하 18-07-12 20:31
 
어제 최소한 마재 생방만 봤어도 이런소리 못할건데~ㅋㅋㅋ
세트 18-07-12 20:09
 
전세계 가톨릭  vs  한국여성(페미) 이렇게 될듯...
테마 18-07-12 20:10
 
방구석 쓰레기한명을 제거하려고 바티칸이 직접 나서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외국사람들에겐 korea가 아닌 korean feminist를 욕하도록 해야됩니다
     
본명김준하 18-07-12 20:27
 
지금 바티칸이 직접 나서지 않는다해도 문제가 커지는 겁니다~

유럽 남미 북미 등등 전세계 광역 어그로가 되는거죠

바티칸에 보고가 안된다면 아야!! 하고 말것을!!!

보고가 되는 시점에서 골절이상의 상처를 받는다는겁니다
          
Miel 18-07-12 20:35
 
네 희망사항 그만 말하고.....

아주 바티칸 뽕, 천주교 뽕을 거하게 맞아서 아주 그냥 희희낙낙하는구만..ㅋㅋㅋㅋㅋ
말라키 18-07-12 20:13
 
제가 모스크에가서 벽에 오줌누고 사진올리면 대한민국 대 이슬람이 되나요? 무슨 대한민국 타령입니까...
     
세트 18-07-12 20:15
 
모스크 벽과 가톨릭 성체는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가톨릭 성체에 대해서 모르시는듯...
페미들이 저지른짓은 진짜 심각한겁니다
          
말라키 18-07-12 20:21
 
저도 천주교신자이고 모태신앙으로 성체에 대해 잘압니다. 다만, 저런 병적으로 관심고픈 아이들이 저지르는 일탈 행위에 온통 저렇게 호들갑 떨일인가 싶네요. 자꾸 이슈화 시키니 더 신나서 발광할까 염려돼 하는 소리입니다.
          
Miel 18-07-12 20:36
 
성령잉태 믿는 애들이라 그런가 생각하는 수준이 영...

미친.년이 미친 짓한 것인데 뭐 대한민국의 안녕을 걱정해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같잖아서...바티칸 지 하고 싶은 대로 해보라고 해.....꿈도 야무진 새키들..
          
세트 18-07-12 20:38
 
이것들 메갈 워마드 꼴페미였구만 글싸지르는 수준 보니 딱이네
에라이 일베보다 못한것들 ㅉㅉ
               
Miel 18-07-12 20:40
 
네가 카톨릭 광신도구만.....아무 생각이 없구만...대한민국이 네가 생각하듯이 그렇게 허접하지가 않아...바티칸이 대한민국을 뭐 어쩌라구..ㅋㅋㅋㅋ바티칸 꼴리는대로 해보라구 해....

별 미친 메갈이 날뛰니 이제는 성령잉태, 동정녀임신을 믿는 저능아들도 날뛰네...
                    
세트 18-07-12 20:44
 
가톨릭 광신도는 개뿔 천주교가 한국역사에 얼마나 밀접한데 조금이라도 알면 다 아는 사실이다 .
니들 한국과 한남 욕하고 욕먹이면서 또 한국 국민들이 베충이 꼴페미 이 더러운것들 보호해주길 바라냐?
만약 한국에 불이익이 온다면 국민들이 나서서 니들 베충이 메갈워마드여시쭉빵 꼴페미들 전부 박멸할거다
                         
Miel 18-07-12 20:49
 
역사? 어떤 역사?

거 지 천주교좀 믿을 자유를 얻자고, 북경주교에게 편지를 보내 종주국인 청나라 황제에게 청하여 조선도 서양인 선교사를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것을 요청하면서

조선을 청나라의 한 성(省)으로 편입시켜 감독하게 하거나,

서양의 배 수백 척과 군대 5만∼6만 명을 조선에 보내어 신앙의 자유를 허용하도록 조정을 굴복하게 해달라는

황사영 같은 그 시벨넘들의 매국의 역사?

나라도 팔아먹고 조상 위패도 우상이라고 태우고, 팔아먹을 그 매국매족의 역사? ㅋㅋㅋㅋㅋ개호로새끼들이 호로짓하던 역사?
                         
세트 18-07-12 20:52
 
과거글 보니 종철게 사이비 4차원 어그로구만 니 과거글 보니 누구도 니들말 안들어주니 계속 그러고 살아라 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어그로를 상대했다니 시간 아깝네
                         
Miel 18-07-12 20:54
 
황사영 같은 그런 매국하던 넘들을 성인이라는 너희 카톨릭병.신들에게 이완용이는 천사장이겠다? 등신아....ㅋㅋㅋㅋ졸라 자랑스럽지? 한국에도 카톨릭 성인이 있어요 이러면서? 등신새키들..

메갈이나 너희나 똑같은 것들이지 뭔 차이가 있다교ㅗ...
운드르 18-07-12 20:23
 
바티칸이 안다 해도 유감 성명 정도나 발표하겠죠.
문제는, 바티칸보다 가톨릭을 믿는 다른 국가들입니다.
     
본명김준하 18-07-12 20:30
 
가톨릭 뿐만 아니라 개신교까지 건드린거죠!!

성체는 개신교에서도 모시는곳이 있으니까요!!!
          
Miel 18-07-12 21:05
 
아주 고사를 지내라 새캬. ㅋㅋㅋ좋아 죽네 이 새키.ㅋㅋㅋㅋㅋ..매국하는 새끼들을 성인으로 받드는 종교양아치들이라 그런지 아주 그냥 대한민국 망하라고 고사를 지내라 새캬...
          
운드르 18-07-12 22:31
 
솔직히 개신교 쪽은 그러든 말든이라 ㅋㅋ
DakkaDakka 18-07-12 20:25
 
바티칸 대 페미죠 왜 대한민국입니까???
     
본명김준하 18-07-12 20:28
 
패미가 어느나라 국민이죠!!!

우리도 일본 극우를 보고 일본을 그렇다고 생각하듯이!!

이미지라는게 그래서 무서운 겁니다!!!

말이 바티칸이지 이건 전세계에 그리스도를 부정하는 행위를 했으니까요!!!
          
Miel 18-07-12 2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신도 새키 물만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투산 18-07-12 20:30
 
저 미친 행동에 대한 브레이크를 누가 걸어주나요??
아무도 제재 하지 않으면 충분히 바티칸 대 대한민국 이야기가 나올겁니다.
          
Miel 18-07-12 2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진 새키들 ㅋㅋㅋㅋㅋ
               
본명김준하 18-07-12 20:39
 
음~

어디 출신인지 궁금하네~

성체사건이 작은건줄 아는 모양~

계다가 성당에 방화하겠다고 범죄선언까지 했는데~

워마를 쉴드칠려고 하네 ㅋㅋㅋ

난 일이 있어서 댓글 달면서 놀아~ ㅋㅋ
               
세트 18-07-12 20:41
 
일베충만도 못한 메갈워마드여시쭉빵 꼴페미 어떻게든 여론 바꿔보려 쿵쾅대는거보소ㅉㅉ
                    
Miel 18-07-12 20:44
 
아주 대한민국이 곤란해지기를 고사를 지내라 새키들아....바티칸 나부랭탱이가 뭐라고...

별 미친 메갈이 날뛰니 이제는 성령잉태, 동정녀임신을 믿는 저능아들도 날뛰네...
                         
세트 18-07-12 20:49
 
니들이 한국 곤란하게 만들고서는 어디서 개수작이니 일베페미야
지금 상황 돌아가는 꼴이 니들에게 곤란하니 쿵쾅대는가본데
니들 때문에 한국에 문제 생긴다면 국민들이 일베 페미 니들 가만 안둘거니 각오나 하고 얌전히 있어라
오호라이호 18-07-12 20:36
 
근데 안타까운점은 워마드 바티칸일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해요. 지금 이사건을 심각성에 비해 정부경찰은 별 큰조치 안하거든요. 현재구도로 가다간 진짜 대한민국 바티칸이 될수도 있습니다.
야옹곰 18-07-12 20:42
 
저기 남미에서 마체테들고 사람머리자르고 고가도로에 걸어놓는 인간들도 천주교믿는데 천주교도 인원이 많은 만큼 어떤 돌아이가 있을지 모르죠
죄지은 애들이 종교 믿으면 신을 위해서 극단으로 치닫는 인간들 많아서
Miel 18-07-12 20:56
 
말하는 뽄새가 큰일로 번졌으면 좋겠다는 네 희망사항같다 등신아..

천주교 믿는 이 병. 신들은 나라 걱정은 할 깜냥도 못되겠지만 속으로 은근히 즐기네 등신들..

아주 대한민국 젓되라고 희희낙낙 좋아 죽네 등신들...

별 미친 메갈이 날뛰니 이제는 성령잉태, 동정녀임신을 믿는 저능아들도 날뛰네.
     
우웅 18-07-12 22:17
 
연예인 애들이 고소미로 인실조 옷 시전해도 반성문 바로 쓰는 애들일텐데 뭘 그리 실드 치시나 싶네요.?

천주교가 좋고 존경스러워서 이슬람이 좋고 존경스러워서 실드 친다고 생각 하는 것 자체가 지능부족 인증 이네요.

인간으로서 최소한의 도덕이나 지키라고들 하는 겁니다

중세시대 마녀사냥 당한 여자들을 위해 태운거요?
관종년이 관심끌라고 어그로 끈건데. 병슨짓 했으면 욕먹어야지.
무슨 중세 마녀사냥. 일제시대 친일파.. 놀고 앉아있네요.
자기합리화도 남들이 이해가능한 수준으로치쇼. 메갈인증하지말고
뱅뱅가드 18-07-13 01:59
 
역시 페미년들 보면 머리가 나빠.
팔룡이 18-07-13 08:49
 
글쓴이 다른글에서 막말에 욕설이 난무하던데 아이디가 아직 살아있네....
적당히 하세요. 일반인들이 보기에 눈꼴시러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