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새 잡담게시판으로 가기
(구)잡담게시판 [1] [2] [3] [4] [5] [6]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6-05-31 13:40
어버이연합의혹 수사검사가 심대평 아들
 글쓴이 : 바비용
조회 : 897  

더불어민주당은 31일 전국경제인연합회의 대한민국어버이연합 자금지원 의혹과 관련, 검찰 수사를 문제 삼으며 국회 차원의 총공세를 예고했다.

박주민 더민주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더민주 어버이연합 등 진상규명 태스크포스(TF) 4차회의'에 참석해 "확인한 바로는 이 사건을 담당하는 서울중앙지검 수사1부 심우정 검사가 대통령 직속 지방자치발전위원회 심대평 위원장의 아들인 걸로 밝혀졌다"며 "혹시 이런 특수관계가 수사에 영향 미치는 것 아닌가 의구심을 갖는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한달 가까이 검찰이 수사를 방관하고 있다. 전경련을 방문했을 때도 전경련은 검찰에서 전화도 안 받았다 했다"며 "수사가 지지부진하게 진행되는 과정에서 증거인멸과 말맞추기를 위한 시간을 벌어주는 것 아니냐는 의구심을 갖는다"고 말했다.

TF단장인 이춘석 의원은 "우리당은 국회에서 할 수 있는 일을 모두 다 찾아보겠다"며 "유관상임위 개최부터 청문위, 국감, 국정조사, 대정부질문, 정부현안질의, 감사원 감사청구까지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법무부장관이 법사위에 출석해 이른 시일 내 조사를 개시하겠다 해놓고 아무런 조사도 않고 뭉개고 있다"며 "만약 특검이 실시되면 검찰의 수사 지연과 그 배경도 대상의 하나로 포함될 수 있단 것을 검찰에 경고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당은 국민의당과 함께 할 준비가 돼있다. 또 새누리당도 이제 입장을 밝혀야 한다"고 촉구했다.

간사를 맡은 박범계 의원은 이승철 전경련 상임부회장을 향해 "이제라도 전경련은 우리들의 요구와 질문에 응답해야 한다. 응답하지 않으면 전경련이 과거 수십년전 모태가 돼서 태동됐고 지금까지 해온 일들을 하나하나 확인하고 조사하지 않을 수 없다"며 "어버이연합과 관련해 문제된 이 건에 대한 정확한 경위와 동기, 과정, 결과를 반드시 해명해 달라"고 촉구했다.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newsview?newsid=20160531112424761

정말 부끄러운지 알아야지 어디서 개수작이야... 진짜 이건 청와대와 관련이 있는만큼 견찰에만 맡겨두지 말고 국회차원에서 조사해야할거 같네요. 언론도 의도적으로 어버이연합 은폐를 도와주면서 남혐조장 기사들만 양산하고 있는데 국민이 붕어도 아니고 언론에서 안나온다고 잊어버릴거 같나 이번에 민심이 야당을 밀어주고 있는것 만큼 잘 밀어부쳤으면 좋겠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반갑소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인생은주식 16-05-31 13:49
   
그러네요.. 국조에 청문회만이 답이겠네요.. 가스통들고 설쳐도 구속도 안시키는게 국가인지... 개판도 이정도면...
한산대첩 16-05-31 13:57
   
그럼 그렇지 ㅋ ㅋ
암제 16-05-31 15:41
   
어버이연합도 어버이연합이지만 청와대부터해서 관련된곳의 썩어빠진인간들 다 잡아 죗값을 치르게 해야할텐데
쾌도난마 16-05-31 15:48
   
우리가 남이가 하고 있네 보수애들이 매력을 느낄만함 나라 망쳐도 애국보다 의리가 더 현실적으로 다가오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