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잡담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잡담 게시판
 
작성일 : 17-04-21 04:13
레딧에서 1위라네요(이제 해외 게시판에서 활약할 시간)
 글쓴이 : 추구남
조회 : 2,955  

여기서 우리끼리 역사에 대한 진실과 토론을 나눠봤자... 누가 알아줍니까?
 
밑에 게시글에 의하면.. 한국은 중국 역사의 일부라는 발언이 레딧에서 1위를 달라고 있나 봅니다..
 
이런 것으로  싸우는 자체도 짜증나고 한국 입장에서는 정말 불쾌한 소식인 데.. 왜 이런 기사가.. 휴우~
 
가생이에 박식한 역사 지식을 가지고 있으신 분.. 이런 문제에 관심많으신 분!!!!!
 
한국인만 알아주는 가생이에서만 활약하지 말고.. 이참에 해외 사이트로 진출해서 한국 역사 홍보합시다!!!!!
 
지금 들리는 정보에 의하면.. 왜구와 중국인들이 대거 몰려와 댓글 남기나 봅니다..
 
이런 일이 벌어졌을 때 초장 대응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장기전 한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해외 무대에 올바른 한국 역사를 전합시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감자깍기 17-04-21 04:31
 
그냥 하나만 말해주면 되요. 수 당이 중국군사 끌고와서 때죽음 당하고 ban한 사실... 지들말론 속국인데 참으로 자주 침범해요.. 그죠? 그리고 원나라가 중국역사던가? 엄밀히 몽골역사지... 마지막 왕국 청나라도 만주족이네.. 지나족의 유구한 역사는 어디?
으힉 17-04-21 05:40
 
그게 역사를 잘 아는 사람이 영어도 잘 아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말이죠
역사+영어 둘다잘함. 이런 사람이 많지는 않잖아요
순대천하 17-04-21 06:11
 
속국이 아니다가 아니라 속국과 식민지의 개념 차이를 알려주면 됩니다. 속국을 식민지 개념으로 인식하고 속국 아니다 라고만 대응하면 오히려 역풍맞아요.
Sulpen 17-04-21 06:12
 
의외로 레딧가보면 사용자들이 이성적이고 그리고 워낙 가볍다보니 선동에 잘 안넘어갑니다. 누가 선동해도 댓글로 비꼬는 농담식 댓글만 가득하지 굳이 상대안해주는 분위기지요.
한국 커뮤니티와는 다른 성향.
그래서 생각보다 자정능력도 좋고, 합리적으로 정보를 받아들이는 편이라서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레딧은 중국인들도 많지만 한국인이나 재미교포도 많아서 반박글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요즘은 외국인들이 스스로 장문의 댓글을 달아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분들은 왠만한 한국인보다도 한국역사를 잘 알지요.

근데 이런건 이번 사태 이전 분위기라서 지금 분위기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끝판왕 17-04-21 09:20
 
영어 잘 하시는 분들.
한마디로 찍어 눌러 주세요.
프랑스, 영국, 독일은 이탈리아의 일부인가?

과거 로마시대에 그 지역 싹쓸어 먹은게 로마입니다.
우리나 짱깨 정도의 사대와 속국 개념도 아닌 점령 시절입니다.

로마에서 정치적 실각을 당하면 거의 유배 당하듯이 프랑스, 영국, 독일, 아프리카 쪽으로 유배 갔죠.
프랑스, 영국, 독일은 이탈리아의 일부입니까?